정치(Politics)와 사명

문재인 전 대통령이 '이낙연 신당'에 찬물 확 끼얹으며 한 말: 문 전 대통령의 말이 찬물처럼 보이니 이대표와 더불어 한동안 자중하는 것이 대한민국을 위한 일일 것입니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24. 1. 13. 17:22

문재인 전 대통령이 '이낙연 신당'에 찬물 확 끼얹으며 한 말

jdtimes@wikitree.co.kr (채석원)별 스토리 

 

https://www.msn.com/ko-kr/news/other/%EB%AC%B8%EC%9E%AC%EC%9D%B8-%EC%A0%84-%EB%8C%80%ED%86%B5%EB%A0%B9%EC%9D%B4-%EC%9D%B4%EB%82%99%EC%97%B0-%EC%8B%A0%EB%8B%B9-%EC%97%90-%EC%B0%AC%EB%AC%BC-%ED%99%95-%EB%81%BC%EC%96%B9%EC%9C%BC%EB%A9%B0-%ED%95%9C-%EB%A7%90/ar-AA1mRfuA?ocid=msedgdhp&pc=NMTS&cvid=69d2ae81477f4c96857c159e504a5916&ei=18

 

 

(참고. 대한민국의 그 어떤 정치인이나 정치단체와도 무관하고 그 어떤 종교인이나 종교단체와도 무관한 사람으로서의 개인적인 발언일 뿐이니 혹자의 오해가 없으면 좋을 것입니다.)

 

"당이 하나 된 모습으로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대한민국을 바로 세울 계기를 만들어 달라"

"정치가 다시 국민에게 희망을 드려야 하는 비상한 시기로, 그 중심에 민주당이 있어야 한다"

==> 2020. 04.부터, 즉 더불어 민주당에 180명의 국회의원이 생겨서 더불어 민주당이 국회에서의 의사결정을 좌지우지할 수 있게 되고 난 후부터, 더불어 민주당이 보여준 모습에 의하면 그 사유가 무엇이었던지 간에 당분간은 더불어 민주당으로부터는 그런 기대를 하기가 어려울 것으로 추측될 수 있을 것입니다.

 

대통령의 거부권으로만 대한민국의 정치권을 이해하려고 하지 말고 2020. 04.부터 더불어 민주당이 180~170명의 국회의원들과 더불어 행한 일이 무엇이었고 국민에게 보여준 모습이 무엇이었는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더불어 민주당이 180~170명의 국회의원들로서 2020. 04.부터 보여준 것 중에는 더불어 민주당이 하나 된 모습이 있을 것이나 북한의 공산당이나 또는 다른 공산주의 국가의 공산당에서도 그렇지는 않을 것이고 그렇게는 정치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대한민국의 정치사에서는 과거에, 1945. 08. 15.에 가까운 시기에, 그런 일이 있었다고 해서 2020년대의 일로서 더불어 민주당의 그런 정치행위가 정당하다고 할 수 있는 것은 아닐 것이고 민주주의 정치라기 보다는 민주주의 정치제도를 이용한 특정한 집단의 이기주의적인 정치나 도둑질적인 정치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내 다양성을 존중하는 기반 위에 단단하게 결속하는 민주당으로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 2020. 04.부터의 더불어 민주당이 보여준 모습은 국민의 국회의원으로서 일을 하고 정치를 해야 할 사람들이 그렇게 일을 하지 못하고 이대표의 사조직처럼 전락을 했고 이대표를 대통령으로 세우기 위한 사조직으로 전락을 한 것과 같을 것입니다.

 

 

"과거 야권 대통합으로 민주통합당이 창당됐고 끝내 정권교체를 할 수 있었다. 김 전 대통령의 유언처럼 우리는 또다시 단합하고 통합해야 한다"

==> 대한민국의 정치 및 정치권 및 국회의원은 국민의 정치 및 정치권 및 국회의원으로 거듭나는 것이 필요할 것이고 특정한 정치단체를 위한 정치 및 정치권 및 국회의원에서 탈피하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렇게 위해서는 국회의원 개개인이 무소속처럼 활동하는 것이 필요할 것이고 비록 이런 저런 현실적인 사유로 인하여 특정한 정당을 중심으로 정치활동을 하더라도 마치 개개인이 무소속인 것처럼 정치활동을 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비록 코로나19가 그 원인이었다고 해도 2020. 04.부터 더불어 민주당이 국민에게 보여주고 있는 모습은 정치인으로서 정치를 하지 말아야 할 사람들이 대한민국의 정치제도가 민주주의 정치제도인 것을 이용하고 정당을 이용해서 정치인이 되어서 정치를 하고 있는 것과 같을 것이고, (참고. 그런 사실은 대한민국의 법조계나 학계 등등의 분야에서도 마찬가지로서 대한민국의 오랜 역사와 관련이 있는 것이고 누구나 알고 있는 것이니 어떤 변화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러니 대한민국의 위기에서 대한민국을 구할 능력이 전혀 없는 것처럼 보일 것이고 오히려 코로나19를 핑계로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고 있고 새만금방조제를 산업단지로 이용하는 것 등등을 핑계로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고 있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새만금방조제를 정치적으로 이용하려고 있는 정치단체에서는 하루 빨리 적절한 방안을 찾아야 할 것이고 세월아내월아 하면서 예산만 낭비를 하고 있을 것이 아닐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정치인들로부터 대한민국을 구하기 위한 방법들 중 하나로서 정치제도에 대한 것은 https://blog.naver.com/heedeuk_jung/223322084116([-특집] "국민이 뭐라하든 난 15천만원 연봉, 180개 특권 누려야겠다"(종합)) 등등이 참고될 수 있을 것입니다.

 

,,,

 

 

참고)

 

본인 정희득의 댓글은 우연히 인터넷을 통해서 상기 기사를 읽는 중에 발생한 본인 정희득의 개인적인 생각과 의견일 뿐이니 혹시라도 상기 기사에 관련된 사람이나 혹자의 오해가 없어야 할 것입니다. 혹시라도 상기 기사에 관련된 사람이 명예가 훼손이 된다고 생각이 될 경우에는 그 어떤 법률적인 조치를 취하기 전에 먼저 본인에게 연락을 주시면 그 즉시 댓글의 내용을 수정을 하거나 삭제를 해드릴 것입니다.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