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단독] 尹 "정율성 공원 있을 수 없는 일…대한민국 정체성 훼손"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23. 8. 28. 19:19

[단독] 尹 "정율성 공원 있을 수 없는 일…대한민국 정체성 훼손"

중앙일보 입력 2023.08.28 10:21 업데이트 2023.08.28 11:28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187842?utm_source=pwa&utm_medium=pwa&utm_campaign=recommendation1&utm_content=230828&utm_term=96416

 

 

독립운동가냐 아니면 친일퍄냐 아니면 공산주의자냐 등등의 여부를 떠나서 음악가로서 기사에도 보도된 것과 같은 행적으로 48억원을 들여서 역사공원을 조성해줄 것이면 각자의 직업이 무엇이었느냐 여부를 떠나서 대한민국에 역사공원이 몇 개나 조성되어야 할까요?

 

대한민국의 정치인이나 정치단체의 행위에는 국민의 힘이 아니라 국민의 짐과 같은 모습이 제법 많아 보입니다. 최소한 국가의 예산이나 지방자치단체의 예산이나 공공의 예산을 사용하는 일에서는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필요할 것이고 국민의 투표에 의해서 대한민국의 정치인이 되었다고 해서 무분별하게 예산사용을 남발하는 것은 자제하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21세기 대한민국의 의학계의 일로서 비록 대한민국의 의학계에서 암이나 만성질환과 같은 인류의 질병을 완전하게 치료할 수는 없다고 해도 그런 질병으로 인하여 사람이 120년이라는 천수를 누리지 못하고 조기에 죽게 되는 것을 예방하고 막을 수 있는 정도의 의술이나 의약품 등등을 연구하고 개발하는데 필요한 예산은 어느 정도일까요? 대한민국의 정치인들이 국민투표로서 선택된 정치인이라는 사실로서 무분별하게 낭비하는 것과 같은 예산 정도이면 부족할까요?

 

강기정 광주시장님이 국민의 주목을 받고 싶은 지 언론으로 보도될만한 일을 종종 일으키고 있는 것 같은데 이왕이면 광주시장을 넘어서 국회의원이나 도지사나 대통령 후보나 될 수 있을 정도의 일로서 언론으로 보도되고 국민의 주목을 받을 수 있으면 더 좋을 것입니다.

 

,,,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