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與 “이재명 ‘형수욕설’ 녹취 유세차서 틀거나 유포시 위법” 선관위에 반박(종합)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21. 12. 19. 22:22

이재명형수욕설녹취 유세차서 틀거나 유포시 위법선관위에 반박(종합)

강주리 기자 jurik@seoul.co.kr

김명국 선임기자 daunso@seoul.co.kr

서울신문 원문 입력 2021.12.19 19:41 최종수정 2021.12.19 20:06

 

https://news.zum.com/articles/72662862?cm=front_nb&selectTab=total2&r=1&thumb=1

 

 

기사에서 말을 하고 있는 사실은 대한민국의 대통령 후보로 나온 사람들에 대한 대한민국 국민들의 알권리에 해당한다고 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본인도 최근에 언론을 통해서 알았지만 더불어 민주당이 내세운 대한민국의 대통령 후보가 본인이 전과 4범에다가, (참고. 대장동 개발로 1조원의 투기가 생긴 것은 포함되지 않음), 조카는 살인범, 아들은 도박에 성매매 의혹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은 충격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만약에 더불어 민주당의 대통령 후보에 관한 그런 사실을 모르고 국민투표에 임했다고 하면 그것이 얼마나 심각한 문제일까요? 고 김대중 전 대통령이 이 사실을 알았다고 해도 그대로 있었을까요? 만약에 더불어 민주당의 대통령 후보에 관한 그런 사실을 모르고 국민이 투표에 임했다고 하면 그것은 대한민국이라는 국가나 정치권이나 대표 정당인 더불어 민주당과 국민의 힘당의 국민에 대한 범죄와 같은 수준일 것입니다.

 

현정부의 부동산 투기 억제 정책으로 인하여 대한민국이 아수라장이 된 것 같은 상황이고 또한 현정부의 부동산 투기 억제 정책과 관련된 대출 정책으로 인하여 아수라장이 된 것 같은 상황에서 성남시장 시절에 대장동 개발을 이용해서 신생 건설업체들에게 1조원의 수익을 안겨주는 식으로 사업을 승인하고 그래도 뒷돈으로 받은 것이 없고 그것에 대한 물증이 없다고 자랑스럽고 뜻뜻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대통령 후보라는 것은 어떤 드라마나 영화의 시나리오일까요

 

정치인이라고 해서 사생활이나 가족사가 공개적으로 들추어져야 될 것은 전혀 아닐 것이지만 그래도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영리추구의 어떤 사업을 하려는 것이 아니고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의 공적인 일과 관련된 정치적인 일을 하는 대한민국의 정치인 후보로 나왔고 그것도 대통령 후보로 나왔으니 그 정치인 후보가 정말로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의 정치인이 될 정도이고 특히 대통령이 될 정도인지 여부는 국민이 제대로 알 수 있어야 할 것이고 그런데 기사에 보도되고 있는 것들은 그런 것들에 해당하는 아주 중요한 사실들로 간주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위의 기사를 보면 더불어 민주당의 정치적인 의식수준이나 윤리적인 의식수준 등등이 이정도 밖에 안되지 않는 것에 대해서 그 동안, 즉 더불어 민주당의 민주주의 운동이나 민주주의 정치인이라는 언론 플레이에 현혹되어왔고 속아왔던 국민으로서 더불어 민주당의 그런 정치적인 수준이나 그런 윤리적인 수준에 대해서 그 동안, 누가 알았을까요? 오히려 더불어 민주당에서 스스로 그 후보자리에서 탈락을 시켜도 모자랄 판에 오히려 위의 기사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말을 하는 것을 보면 그 동안 더불어 민주당의 실체는 무엇이었을까요?

 

대장동 개발로 생긴 1조원의 수익금 중에서 더불어 민주당이 받은 것이 어느 정도이면 더불어 민주당은 본인이 전과 4범에다가, (참고. 대장동 개발로 1조원의 투기가 생긴 것은 포함되지 않음), 조카는 살인범, 아들은 도박에 성매매 의혹이 있는 사람을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의 성남시장으로 세우고 성남시장의 연임을 지원해주고 경기도 도지사로 세우고 그 다음에는 대통령 후보로 내세워 놓고 그 자격을 알고자 하는 사람들의 행위에 대해서 및 실제로 발생한 사실에 대해서 국가의 법으로 단호히 대처하겠다는 식으로 엄포를 하고 있는 것일까요?

 

 

sura****2021.12.19 20:48

 

,,,,,,,,,,,,,,,,,,,,,,,,,,,,,,,,,,,,,,,,,,,,,,,,,

 

위의 말은 더불어 민주당에 대한 말 같은데 혹시 위의 기사와는 어떤 관련이 있는 것일까요? 더불어 민주당은 그 국회의원만 해도 180명 정도 되는 것 같은데 그 180명의 국회의원들 중에는 이재명 후보의 정치적인 경력이나 연륜에 필적할 만한 사람은 없고 미달되는 사람들만 있는 것일까요? 본인이 전과 4범에다가 조카는 살인범, 아들은 도박에 성매매 의혹이 있는 사람을 대통령 후보로 내세우는 더불어 민주당의 저의는 뭘까요? 대통령 후보 선택이라는 선거를 통해서 대한민국과 그 국민들을 희롱하고 농락하고 모욕하는 것이 그 목적일까요?

 

 

icfc****2021.12.19 20:58

 

,,,,,,,,,,,,,,,,,,,,,,,,,,,,,,,,,,,,,,,,,,,,,,,,,

 

맞는 말일 것입니다. 1조원 정도의 돈이면 대한민국의 언론사나 경찰청이나 검찰청 등등의 입에 한동안 재갈 물리는데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 이 문제가 터진 것도 그 돈으로부터 떡고물을 받지 못한 사람들의 한풀이 같은 것일 것이고 이명박 전대통령이나 박근혜 전대통령의 범죄에 연관된 돈이 몇 백억원 정도였던 것 같으니 대장동 개발 한 건으로 신생 건설업체들에게 1조원 정도의 수익이 생겼으면 비록 이재명 후보가 직접 그 1조원으로부터 받거나 챙긴 것이 없었다고 해도 그 1조원 정도의 돈이 돌고 돌면서 할 수 있는 일은 상당할 것이고 그런 사실은 대한민국에서는 상식과 같은 일일 것입니다.

 

,,,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