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쥐덫·쥐틀

(보완)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과 등 대한민국의 컴퓨터 업계에서 시간될 때에 읽어 봅시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20. 5. 18. 12:23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과 등 대한민국의 컴퓨터 업계에서 시간될 때에 읽어 봅시다.




1. 2005~2015년 무렵에 컴퓨터 전문가가, 특히 시커먼 얼굴의 컴퓨터 전문가가, 대한민국에서 1965~1970~1976년도에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로부터 선지자로서의 사명이 발생한 어린 아이였다라고 알고 있는 것은 사실을 잘못 알고 있는 것입니다.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로부터 그 선지자를 통해서 펄스널 컴퓨터(Personal Computer), 인터넷(Internet), 윈도우즈(Windows) 등의 개발에 대한 예언이 있었다고 해서 그 선지자가 컴퓨터 전문가가 되는 것은 아니고 선지자는 선지자로서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1. 2005~2015년 무렵에 시커먼 얼굴의 신부나 목사나 스님 등이 대한민국에서 1965~1970~1976년도에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로부터 선지자로서의 사명이 발생한 어린 아이였다라고 알고 있는 것은 사실을 잘못 알고 있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경상남도 덕명리에서 1965~1970~1976년도에 성경(The Bible)에 기록된 선지자에게 발생한 것처럼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의 일이 발생한 어린 아이에게 시커먼 얼굴이란 말이 언급된 것은 본인 정희득이 아궁이 앞에서 불을 지피고 있었을 때의 일로서 시커먼 숯으로 얼굴에 숯칠을 하고 있을 때에 발생한 일에 대한 말입니다.


1. 대한민국 경상남도 덕명리에서 1970년경부터 시작된 일로서 본인 정희득의 종교적인 사명을 돕는다는 핑계로 방송, 문화, 예술, 예체능, 과학기술 분야의 단체와 같이 특정한 단체의 사람들로 구성된 공동체나 후원회 등을 조성한 후에 '신변보호'란 말을 핑계로  끊임 없이 돈을 뜯어내는 것과 같은 범죄를 저질러서  본인 정희득에게 발생한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의 일과 종교적인 사명과 정치적인 사명을 방해하는 범죄를 저지르고 있는 범죄단체 또는 유령단체는 어떤 사람들이고 어느 나라의 사람들일까요? 그러나 이런 범죄단체 또는 유령단체가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신고가 될 수 없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대한민국 경상남도 덕명리에서 1970년경부터 시작된 일로서 본인 정희득의 종교적인 사명을 돕는다는 핑계로 방송, 문화, 예술, 예체능, 과학기술 분야의 단체와 같이 특정한 단체의 사람들로 구성된 공동체나 후원회 등을 조성한 후에, (참고. 1970년경의 일로서 어떤 단체에서 맡은 일일까요?), 그 공동체나 후원회를 자신들의 수익사업 등에 악용하는 것과 같은 범죄를 저질러서  본인 정희득에게 발생한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의 일과 종교적인 사명과 정치적인 사명을 방해하는 범죄를 저지르고 있는 범죄단체 또는 유령단체는 어떤 사람들이고 어느 나라의 사람들일까요? 그러나 이런 범죄단체 또는 유령단체가 경찰청이나 검찰청에 신고가 될 수 없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대한민국 경상남도 덕명리에서 1970년경부터 시작된 일로서 그 사유가 무엇이었던지 간에 본인 정희득에게 발생한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의 일과 종교적인 사명과 정치적인 사명을 확인하고 검증한다는 핑계로 본인 정희득을 상대로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의 기적과 천벌을 검증한다고 본인 정희득의 신체나 생명이나 인생을 위협하는 것과 같은 상황을 연출하는 정체불명의 사람들이 있어서 본인 정희득이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의 일로서 종교적인 사명을 행하고 정치적인 사명을 행하는 댓가로, 물론 대한민국이란 국가를 상대로, (참고. 그 이유가 무엇이었을까요?),  본인 정희득과 그 가족의 신변보호를 부탁한 사실은 있었으나 그 댓가를 지불하기로 한 사실은 없었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이었을까요? 그 당시에 본인 정희득의 신변보호를 맡는 것으로 말을 했던 국가의 공무원은 누구였고 국가 기관은 어떤 기관이었고 그러나 그 결과는 무엇이었을까요?


물론 대한민국 경상남도 덕명리에서 1970년경에 있었던 일로서 본인 정희득에게 발생한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의 일과 종교적인 사명과 정치적인 사명을 돕는 것으로 말을 하는 사람들이 있었으나 그 사람들에게 그 댓가를 지불하기로 한 사실이 없었습니다.


1. 대한민국 경상남도 덕명리에서 1970년경부터 시작된 일로서  본인 정희득이 그 어떤 누구에게도 본인 정희득이 인생을 살아가는 것을, 종교적인 사명을 행하는 것을, 정치적인 사명을 행하는 것을,,,지켜보라고 지시를 하거나 명령을 한 사실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1965년도에 출생한 어린 아이에 불과했던 본인 정희득을 통해서 발생하는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의 일로서 사람의 눈이나 망원경이나 현미경에도 보이지 않는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 사람의 영혼(Soul), 사람의 사후 세계, 사람의 사후 세계에서의 심판 등이 존재하고 있는 것을 사실로 알고 더불어 본인 정희득에게 발생한 종교적인 사명이나 정치적인 사명을 사실로 알고 믿으려는 것이 아니라 그 목적이 무엇이었던지 간에 끊임없이 자신들의 방식만 고집을 하고 끊임없이 사람의 물질 개념만 고집을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 사람들에 그러나 지시나 명령이 아니라 그 사람들이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 등이 존재하고 있는 것을 간접적으로나마 알 수 있는 방법으로서 본인 정희득이 인생을 살아가는 것을, 종교적인 사명을 행하는 것을, 정치적인 사명을 행하는 것을,,,지켜보고 있으면 그 사람들이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 등이 존재하고 있는 것을 간접적으로나마 알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말을 한 사실은 있었습니다.


그러니 본인 정희득이 마치 그 어떤 사람들에게 본인 정희득이 인생을 살아가는 것을, 종교적인 사명을 행하는 것을, 정치적인 사명을 행하는 것을,,,지켜보라고 지시를 하거나 명령을 한 것처럼 그래서 그것에 대한 복수를 할 것이라도 있는 것처럼 상황을 연출하고 복수를 해주겠다는 유령단체를 동원하는 것은 범죄 행위이고 지금 현재 국가의 법으로 수사 및 처벌이 어렵고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의 천벌이 없다고 해서 그 범죄가 무죄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1. 대한민국 경상남도 덕명리에서 1965~1970~1976년도에 본인 정희득에게 발생한 일로서,,,


   '곰 같은'이란 말이 언급된 시기는 언제였고 그 장소는 어디였고 그 사유는 무엇이었고 누가 그 말을 했을까요?

   '곰 같은'이란 말은 그 의미가 무엇이었을까요?

   '곰 같은'이란 말을 하면서 2005~2015년 무렵의 일로서 서울특별시의 지하철역 강남역 부근에 있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 대한 말을 했던 사람은 누구였을까요? 본인 정희득이 2005~2015년 무렵의 일로서 1965~1970~1976년도에 본인 정희득의 양육자, (누구였을까요?), 및 본인 정희득을 통해서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로부터 예언된 책을 집필하고 출판하기 위해서 서울특별시의 지하철역 강남역 부근에 있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 왔다갔다 했을 때에 1970년경에 본인 정희득과 더불어 '곰 같은'이란 말은 했던 사람이나 그 말을 받은 사람이 나타났을까요? 앞의 상황에서도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의 기적과 천벌을 검증하는 상황이 set-up되어 있었을까요? 만약에 그렇다고 하면 앞의 상황에서 및 본인 정희득을 상대로 끊임 없이 하늘의 신(God, Angel, Ghost, Satan,,,: Spirit)의 세계 또는 하늘의 하나님(God: Spirit)의 세계의 기적과 천벌을 검증하는 식으로 상황을 set-up하고 있는 양아치들 및 범죄자들은 어떤 단체의 사람들일까요? 2005~2015년 무렵의 일로서 본인 정희득이 서울특별시의 지하철역 강남역 부근에 있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 나타났을 때에 만약에 1970년경에 어린 아이였던 본인 정희득과  '곰 같은'이란 말로서 대화를 했던 것에 대해서 대화를 하기를 원하는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에게 부탁을 했던 말은 무엇이었을까요?

  

   '나비핀'이란 말이 언급된 시기는 언제였고 그 장소는 어디였고 그 사유는 무엇이었고 누가 그 말을 했을까요?

   '단발머리'란 말이 언급된 시기는 언제였고 그 장소는 어디였고 그 사유는 무엇이었고 누가 그 말을 했을까요?

   '오리궁둥이'란 말이 언급된 시기는 언제였고 그 장소는 어디였고 그 사유는 무엇이었고 누가 그 말을 했을까요?

   '오리걸음'이란 말이 언급된 시기는 언제였고 그 장소는 어디였고 그 사유는 무엇이었고 누가 그 말을 했을까요?

   '30cm, 50cm'란 말이 언급된 시기는 언제였고 그 장소는 어디였고 그 사유는 무엇이었고 누가 그 말을 했을까요?

   '작은 거인'이란 말이 언급된 시기는 언제였고 그 장소는 어디였고 그 사유는 무엇이었고 누가 그 말을 했을까요?

   '통큰 아이'란 말이 언급된 시기는 언제였고 그 장소는 어디였고 그 사유는 무엇이었고 누가 그 말을 했을까요?

   '시커먼 얼굴'이란  말이 언급된 시기는 언제였고 그 장소는 어디였고 그 사유는 무엇이었고 누가 그 말을 했을까요?

   '잿빛 얼굴 또는 회색빛 얼굴'이란 말이 언급된 시기는 언제였고 그 장소는 어디였고 그 사유는 무엇이었고 누가 그 말을 했을까요?

   '뽀얀 얼굴 또는 하얀 얼굴 또는 붉은 얼굴'이란 말이 언급된 시기는 언제였고 그 장소는 어디였고 그 사유는 무엇이었고 누가 그 말을 했을까요?

   '미국인 같은 얼굴색'이란 말이 언급된 시기는 언제였고 그 장소는 어디였고 그 사유는 무엇이었고 누가 그 말을 했을까요?

   '추위에 튼 붉은 얼굴'이란 말이 언급된 시기는 언제였고 그 장소는 어디였고 그 사유는 무엇이었고 누가 그 말을 했을까요?

   '1965년도에 경상남도 덕명리 부근에서 있었던 일로서 월흥리와 신흥리 방향에서 본인 정희득을 안고서 덕명리로 가는 중 까마등산과 까치등산 사이에 있는 연못 부근의 소나무 밑에 본인 정희득을 눕혀 놓고 정곡 마을에 다녀온 할아버지는 누구였고 그 이유가 무엇이었고 그런 일이 발생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




참고)


http://blog.daum.net/wwwhdjpiacom/17208545


http://blog.daum.net/wwwhdjpiacom/17208548




2020. 5. 18.




정희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