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와 사명·증인을 찾습니다

영화 '더 테러 라이브, The Terror, LIVE , 2013'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7. 11. 28. 17:52

더 테러 라이브, The Terror, LIVE , 2013,

 

http://nstore.naver.com/movie/detail.nhn?productNo=2432930

 

 

협박범 및 폭파범의 목소리는 누구의 목소리일까요?

그 동안의 영화나 드라마에서 들을 수 있는 목소리와는 약간 다른 것이 리얼감이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국가인권위원회나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보다 실질적으로, 즉 대한민국 국민이 실제로 사람에 대해서 사람으로 생각할 수 있고 여자나 어린 아이나 노약자에 대해서도 그 이전에 사람으로 생각할 수 있고 그래서 인권에 대해서 행사용 이슈가 아닌 인권으로 생각할 수 있도록, 그 일을 하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영화에서의 일로서 물론 대통령의 사과만 고집하는 협박법 및 폭파범도 싸이코 같은 성향이 있고 그래서 그런 범죄를 저질렀겠지만 영화 전편에 흐르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 대한민국의 일상 생활 속에서의 사람들의 사람에 대한 사고 방식이 어느 정도 나타나 있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심지어 국공립도서관에서조차도 사람을 상대로 공격적인 생각을 하고 발언을 하는 자들만 근무를 하고 있고 사실을 사실대로 말을 하기 보다는 상대편의 말을 막기 위한 방법으로 공격적으로 말을 하고 이런 저런 변명과 핑계를 찾는 말만 하는 자들만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문화쳬육관광부 관련 사람들만의 특권일까요?

문화쳬육관광부 관련 사람들은 사람이 사람으로 보이지 않고 자신의 성공이나 행사를 위한 도구나 희생양 정도로 보이고 그래서 자신과 이해관계가 다르거나 자신의 욕구가 채워지지 않으면 언제든지 쌍욕이 나올 수 있는 특권이 있을까요?

 

문화쳬육관광부 관련 사람들은 어떤 방송이나 어떤 드라마나 어떤 영화 한편이 어떤 사람의 종교적인 사명을 대신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하고 그래서 어떤 사람의 종교적인 사명을 위해서 지급되어져야 할 10억원이나 160억원이나 350억과 같은 돈이 어린 아이의 껌 값 정도로 생각될 수 있고 그래서 10억원이나 160억원이나 350억과 같은 돈이 어떤 방송이나 어떤 드라마나 어떤 영화 한편의 제작비란 말로서 흔적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특권이 있을까요?

문화쳬육관광부 관련 사람들은 어떤 방송이나 어떤 드라마나 어떤 영화 한편이 어떤 사람의 정치적인 사명을 대신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하고 그래서 어떤 사람의 정치적인 사명을 위해서 지급되어져야 할 10억원이나 160억원이나 350억과 같은 돈이 어린 아이의 껌 값 정도로 생각될 수 있고 그래서 10억원이나 160억원이나 350억과 같은 돈이 어떤 방송이나 어떤 드라마나 어떤 영화 한편의 제작비란 말로서 흔적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특권이 있을까요?

 

10억원이면 어떤 사람이 인류의 종교에 변화 및 개혁을 가져올 수 있는 종교적인 사명을 행할 수 있는 기본적인 돈이 될 수 있고 어떤 사람이 최소한 2~3번 정도는 대선에 출마할 수 있는 기본적인 돈이 될 수가 있고 물론 어떤 사람이 의약학이나 과학기술분야에서 새로운 지식을 연구할 수 있는 돈이 되는데도 문화쳬육관광부 관련 사람들에게는 그런 돈이 어떤 방송이나 어떤 드라마나 어떤 영화 한편에 출연하는 어떤 출연자의 의상비나 출연료보다 못한 돈일까요? 문화쳬육관광부 관련 사람들은 어떤 방송이나 어떤 드라마나 어떤 영화 한편이 그렇게 가치가 있다고 알고 있을까요? 문화쳬육관광부 관련 사람들은 방송이나 드라마나 영화에 어떤 내용이 있고 그 내용이 인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친다고 알고 있을까요? 인류 중에는 방송, 문화, 예술, 예체능 분야가 능력이나 재능인 사람들이 있고 그러니 그 분야가 인류에게 중요한 일자리나 직업이 될 수가 있지만 문화쳬육관광부 관련 사람들은 방송, 문화, 예술, 예체능 분야에서의 사고 방식이나 비즈니스 방식이나 지식이나 언어적인 표현 등이 인류에게 권장할 만한 것이라고 알고 있을까요?

 

문화쳬육관광부 관련 사람들은 문화쳬육관광부의 일이 국가의 사회경제적인 발전에 어떤 기여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을까요? 삼국시대부터 조선시대까지의 일로서 국가의 건국이나 성장발전에 문화쳬육관광부의 어떤 일이 어떻게 기여를 한 것으로 알고 있을까요? 1945. 8. 15.일 이후의 일로서 대한민국의 사회경제적인 발전에 문화쳬육관광부의 어떤 일이 어떻게 기여를 한 것으로 알고 있을까요? 1945. 8. 15.일 이후의 일로서 대한민국의 정치권의 주요 사람들이 문화쳬육관광부의 사람들이라고 해도 그 사실 자체는 1945. 8. 15.일 이후의 일로서 대한민국이 사회경제적으로 발전하는 것과는 전혀 다른 문제인데 왜 문화쳬육관광부의 사람들은 그 문제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을까요? 올림픽, 월드컵 등의 행사 자체는 문화쳬육관광부의 일이지만 올림픽, 월드컵 등이 대한민국이란 국가의 사회경제적인 발전 없이 문화체육관광부의 일로서만 개최가 될 수 있을까요? 그리고 그 결과가 대한민국이란 국가의 발전 없이 사회경제적인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는 일일까요? 올림픽, 월드컵 등의 결과로 국가의 사회경제활동 및 국가의 예산에 입힌 피해는 없을까요? 미국도 아니고 일본도 아닌 대한민국이 그 문제에 대해서 문화예술이란 말로서 쉽게 간과할 수 있는 일일까요?

 

문화쳬육관광부 관련 사람들은 인류의 역사 속에서 왕권 국가가 발전하는데에는 기여할 것이 없지만 왕권 국가가 무너지는데에는 일등공신처럼 기여를 한 것이 문화쳬육관광부 관련 일이란 것에 대해서 전혀 모르고 있을까요? 국가가 사회경제적으로 발전해서 사회경제적으로 부흥하게 되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것이 문화쳬육관광부 관련 일이고 그 결과는 지도층의 부패와 타락으로 이어지고 시간의 경과와 더불어 국민의 부패와 타락으로 이어지고 그 결과는 국가의 멸망으로 이어지게 되고 그것에 대해서 문화쳬육관광부 관련 언어로서 포장을 하지만 그것은 문화쳬육관광부 관련 일이 국민의 일상 생활이나 사회경제활동 모습이나 사회경제적인 수준 등과 괴리되면 그 결과는 그냥 몇몇 사람들의 유흥과 같은 것이 되고 몇몇 사람들의 수익사업을 위한 수단과 같은 것이 되고 결국 국가가 국가의 예산으로 그런 일들을 돕는 것이 되는 것을 모르고 있는 사람들이 문화쳬육관광부 관련 일을 옹호하기 위해서 하는 말과 같은 것인데 문화쳬육관광부 관련 사람들은 인류의 역사 속의 그 일에 대해서 모르고 있을까요?

 

지금 현재의 대한민국의 모습을 보면 1945. 8. 15.일 이후의 일로서 약 70년 만에 대한민국이 사회경제적으로 급속하게 발전하게 되었고 세계 12위의 경제국가가 되었고 그 결과 국가 내에 국가의 일로나 민간의 일로나 여유 자금이 생기고 있으니 그 여유 자금이 마치 자신들의 공로를 가로채서 생긴 것인 양 그 여유 자금을 사냥하기 위한 일들이, 물론 실질적인 주체가 누구이던지 간에 현실에서 드러나 보이는 모습을 보면, 방송, 문화, 예술, 예체능 등의 명분으로서 발생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더불어, 물론 실질적인 주체가 누구이던지 간에 현실에서 드러나 보이는 모습을 보면, 과거 왕권 국가 시대의 일처럼 전 세계로부터 정체불명의 단체가 대한민국이 사회경제적으로 급속하게 발전하게 된 공이 자신들의 공인 양 앞의 일에 공조하기 위해서 내한하고 있고 이민자들도 그 일에 공조하기 위해서 내한하고 있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The Film Scenario

 

2017. 11. 28.

 

정희득(JungHeeDeuk, JungHuiDeuk, JeongHeeDeuk, JeongHuiDeuk)

 

 

참고)

 

더 테러 라이브, The Terror, LIVE , 2013,

 

기본정보: 한국, 98

개봉일: 2013.07.31.

등급: 15세관람가

장르: 공포/스릴러

감독: 김병우

주연: 하정우, 이경영, 전혜진

 

http://nstore.naver.com/movie/detail.nhn?productNo=2432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