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와 사명·증인을 찾습니다

영화, 제목만, '자스트 어 이어';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6. 2. 9. 18:53

 

저스트 어 이어 2013 (I Give It a Year , 2013)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01618

 

 

코미디, 멜로/로맨스, 영국 97, 2013.05.30 개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감독; 댄 마저

출연; 로즈 번(), 라프 스팰(조쉬), 사이먼 베이커(가이),,,

 

줄거리

 

첫 만남은 운명, 연애할 땐 사랑, 결혼 후엔 실수?!

더도 말고 딱 1년 만에내 남편을 죽이고 싶어졌다!

 

첫 만남 후, 불 같은 사랑에 빠져 초스피드로 결혼에 골인한’(로즈 번)조쉬’(라프 스팰). 매일 행복할 줄만 알았는데일년만 살아봐!”라는 주변 사람들의 말처럼 결혼 생활이 순탄치만은 않다. 남편 조쉬는 하루 종일 소파에만 앉아 어설픈 유머를 날리는가 하면, 청소는커녕 쓰레기를 휙~휙 던져 놓고 급기야 회사모임에 동석해 진상댄스를 선보이기 까지운명의 남자에서 인생 최악의 밉상으로 변해버렸다!

 

그러던 중, 냇에게는 매력적인 클라이언트가이’(사이먼 베이커)가 나타나 거부할 수 없는 애정공세를 펼치는데

 

 깨물어주고싶던 남자가 깨물어죽이고싶은 남편이 되어버린 결혼 1년 차 냇!

 

과연 그녀는 행복한 결혼 1주년을 맞을 수 있을까?

 

 

 

영화, 제목만, '자스트 어 이어',

 

 

1970년경의 일로서 그 경위가 어떻게 되던 정희득으로부터 정치적인 일과 관련하여 '자스트 어 이어'란 말이 언급된 것이 1970년경에 정희득을 만난 것 및 정희득이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와 통하는 것과 종교적인 사명이 발생한 것에 대한 말을 들었던 것에 대해 증거가 되는 사람들도 지금의 글 및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이 그 증거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1965~1970년경의 일로서 '나우 유 씨미,,,'란 말도 정희득 혼자의 말이 아니었고 1965~1966년도 당시에 유아였던 정희득을 누군가로부터 건네 받은 후 어르면서 정희득이 출생 때부터 신(Spirit)의 세계와 통하는 현상이 있는 것 같다는 말을 듣고서 신(Spirit)의 세계의 신(Spirit)을 보기 원하는 말을 했었고 그것이 어린 아이의 입을 통해서 '디유 세이 유 원티드 투 씨 미? 나우 유 씨미. 홧 캔 유 노우 어바웃 미?,,,'란 말로 나타난 것이니 정희득이 1965년도에 출생하면서부터 발생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일을 산파로부터 듣고서 그 사실을 이용하여 종교적인 이익을 도모하거나 정치적인 이익을 도모하거나 경제적인 이익을 도모하거나 아니면 기부금 등에 얽힌 이익을 도모하려고 했던 경우에는 최소한 1965~1970~1976년도에 경상남도의 고성군에서 정희득을 둘러싸고 발생한 일이나 정희득의 전국 여행 중에 발생한 일에 대해서 최소한 사람의 눈에 보이고 귀에 들리는 것으로는 알고 있을 것이니 '나우 유 씨미,,,'란 말의 당사자에 대해서 정희득이 아닌 다른 사람으로 말을 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정희득이 1965년도에 출생하면서부터 발생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일을 이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20세기 중반의 그 사실 자체가 인류의 종교사나 정치사에 있어서 워낙 중요한 사건이고 특히 유아를 이해하고 양육하는 것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사건이니 정희득의 종교적인 사명이란 것에 대해서 명확하게 알고자 검증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나우 유 씨미,,,'의 당사자에 대해서 정희득이 아닌 다른 사람으로 말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믿을 수 있거나 없거나 2001. 8. 16일 오후의 일 및 1970년경의 일로서 앞과 같은 사유들로 인하여 정희득을 통해서 발생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일들에 대한 증인들이 될 수 있는 사람들이 그 숫자와 세력과 자본과 법의 절차를 이용하여 정희득과 법적으로 대립을 해서 정희득이 2005~2015년에 기록하게 될 저작물과 책에 대한 권리의 논쟁을 해서 가로채려고 생각을 하는 경우도 있었으니 대한민국에서 1965년도에 출생한 어린 아이에게 1965~1970년도부터 발생한 신(Spirit)의 세계의 일과 그 일에 대해서 지급된 기부금을 알고 있고 기존의 종교단체나 정치단체나 경제단체에서 일을 하고 있는 경우에는 충분히 앞에서 말을 한 일들도 생각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나우 유씨 미,,,' '자스트 어 이어'란 말도 정희득 혼자의 말이 아니었듯이 정희득이 있는 곳에서 발생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일들이나 정희득이 다른 사람과 대화를 하는 중에 언급된 말들에 대한 증인들은 상당수 있었고 단지 종교적인 이해관계나 정치적인 이해관계나 사회경제적인 이해관계로 인하여 정희득과 같이 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을 뿐입니다.

 

1970년경의 기독교인의 경우에는 http://blog.daum.net/wwwhdjpiacom/에서 언급하고 있는 정희득의 발언에 대해서 어떤 태도를 취할 수 있을까요? 2015년경의 기독교인의 경우에는 어떠한 태도를 취할 수 있을까요?

 

기독교인의 경우에는 우주에는 하나의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으로 말을 해야 하고 그러니 정희득이 대한민국에서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와 통해도 그 신(Spirit)의 세계가 성경(The Bible)에서 증거하고 있는 신(Spirit)의 세계와 같은 것으로 말을 해야 하고 단지 그 사명만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발생하는 일로서 판단을 해야 할 것이고 1965~1970년도에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예언된 것들이 2016년 지금 현재까지 발생하고 있으니 정희득이 사명에 대해서 성경(The Bible)에 기록된 선지자와 같은 사명으로 말을 해야 할 것이지만 정희득이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일로서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과 그 정체성을 알게 되고 그 사명이 발생하게 될 때인 1965~1970년도에 그리스도 예수를 몰랐던 것이나 선지자 모세와 그리스도 예수에 대해서도 기존이 유태교인이나 기독교인이 생각하는 것과는 다르게 정희득이 그냥 사람으로서 성장을 하는 중에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이 있는 것으로 인하여 성장하면서 저절로 사람과 세상에 대해서 알게 된 것으로 말을 하고 그 사명이란 것을 행하게 되면 정희득이 선지자 모세나 그리스도 예수가 되는 것이라고 말을 하는 것이나 비록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이 있었다고 해도 아직 어린 아이에 불과한 정희득이 1970년경까지 약 2000년 동안 기독교가 성경(The Bible)에 근거하여 그리스도 예수에 대해서 알고 있는 것과 다른 말을 했었고 그런데 그 말을 끝내 굽히지 않아서 2016 2 13일까지 시시비비의 대상이 되고 있고 심지어 신부나 목사에 대해서도 X 표를 했고 저주의 말을 했고 어떤 신부에 대해서는 '바보' '바보 중의 바보'란 말을 했고 어떤 프로테스탄트 교회의 강대상에서는 교인들에 대해서 X표를 하고 어린 아이로서는 할 수 없는 이런 저런 말을 했던 것으로 인해서 http://blog.daum.net/wwwhdjpiacom/에서 언급하고 있는 정희득의 발언에 대해서 어떤 태도를 취할 수 있을까요?  1970년도에도 어떤 여자 크리스챤은, (누구였을까요?), 그 이유가 무엇이던 정희득의 사명에 대해서 귀신(Ghost; Spirit)의 세계의 일로 간주를 하려고 했었고 물론 정희득의 사명에 동참한다고 기도를 한 후 그 기도에 대한 응답이 있으니 그 사실로서는 오해만 푸는 것으로 말을 하고 약 2000년 전에도 그 당시의 제사장들이 그리스도 예수의 말을 그 말 그대로 받아들일 수가 없었고 그 이전에도 제사장들이나 왕과 왕비들이 선지자에 대해서 선지자의 말을 그 말 그대로 받아들일 수가 없었듯이 1965~1970년도부터 시작된 정희득의 말과 증거가 성경(The Bible)의 내용에 어긋나지 않는 것이 확인이 된다고 해도 정희득이 신부나 목사로서 기존의 교회 체제에 속하지 않는 한 정희득의 말을 그 말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 현재의 현실로서 볼 때에도 프로테스탄트교의 목사나 전도사나 장로 조차 카톨릭교의 신부나 수녀에 대해서 정상적으로 인정을 하고 교제를 하는 경우가 드물고 카톨릭교의 신부나 수녀가 성경(The Bible)의 내용을 잘못 알고 있는 것으로 간주를 하고 정희득에 대해서 종교적인, 정치적인 발언을 닫게 할 때나 프로테스탄트교나 카톨릭교나 같은 기독교라고 말을 하는 경우가 있으니 카톨릭교의 신부나 수녀의 체제에 속하는 것도 아니고 프로테스탄트교의 목사나 전도사의 체제에 속하는 것도 아닌 정희득으로부터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발생한 성경(The Bible)에 기록된 선지자와 같은 사명이란 말이 언급되면 그 말이 어떻게 이해될 수 있을까요? 2016 2 13일 지금 현재까지 성경(The Bible)으로 전도를 했던 사례를 보지 못했다는 것을 비롯해서 술을 마시고 취한 일이 있었던 것 등등 반증꺼리라고 제시할  것들이 제법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어떤 교회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사기꾼들은 정희득에 대해서 정희득의 어릴 때부터 알고 있고 그 사명을 돕는 부탁까지 받았으면서 종교적인 사명은 부정을 하고, (참고. 왜 그런 일이 생겼을까요? 어떤 목사의 아들이나 어떤 정치인의 아들에 대해서 정희득의 경우로 인정을 했을까요?), 정치적인 사명만 논하고 그것에 대해서도 자신들이 알고 있는 정치단체를 통해서 하나의 정책으로 해결을 하고 정희득에 대해서는 마치 교회에서 선심이라도 베푸는 양 그 교회에서 전도를 하는 사람으로 받아주는 것으로 해결책을 제시하는 교만함을 보이고 있으니 다른 곳의 경우에는 어떨까요?

 

 

The Film Scenario

 

2016. 2. 13.

 

정희득(JungHeeDeuk, JungHuiDeuk, JeongHeeDeuk, JeongHui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