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 마리아와 그리스도 예수에 관한 사실로서 의학과 의술을 왜곡하는 짓 그만합시다.
기적과 성령 치료에 관한 사실로서 의학과 의술을 왜곡하는 짓 그만합시다.
성경의 내용이 사실인 것과 예수의 손에 못에 박히는 것은 다른 문제입니다.
성경의 내용이 사실인 것과 예수의 옆구리가 창에 찔리는 것은 다른 문제입니다.
성경의 내용이 사실인 것과 예수가 피를 흘리니 그 육체가 죽는 것은 다른 문제입니다.
성경의 내용이 사실인 것과 예수의 죽은 육체가 소생된 것은 다른 문제입니다.
예수의 죽은 육체가 소생된 것과 그 이후의 선지자가 소생되는 것은 다른 문제입니다.
예수의 죽은 육체가 소생되어도 그 제자들은 그 죽은 육체가 소생되지 않았습니다.
사람에게 생명과 죽음이란 것이 있듯이 죽은 육체가 소생되는 것이 이상할 것이 아닙니다.
사람에게 정상적인 것과 질병이나 장애란 것이 있듯이 질병이나 장애가 생긴 육체가 치료되는 것이 이상할 것이 아닙니다.
사람에게 건강과 질병이나 장애란 것이 있듯이 질병이나 장애가 생긴 육체가 치료되는 것이 이상할 것이 아닙니다.
20세 이후에는 서울시에 대학교를 다니고 있을 것이고 종교단체에 출석을 하면 성경(The Bible)에 근거한 교회로 출석을 할 것이고 행동을 하기에 보다 자유로운 곳으로 출석을 할 것이고 점점 나이가 들면 종교적인 오해를 막기 위해서 교회에 다니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말을 했었던 것을 이용하여 1965~2005년까지는 정희득에게 불교의 색깔을 입히고, 왜 그렇게 했을까요?, 2005년 이후에는 기독교의 단체로 에워싸고 기독교의 신학이란 말로서 선지자로서의 사명을 반증하여 종교적인 기부금이나 정치적인 후원금이나 대선출마와 총선출마에 관한 기회를 사기를 치려고 계획하고 있는 곳에서도 그 계획을 중지해야 할 것입니다.
정희득의 의사와 무관하게 1965~2005년까지 정희득에게 불교의 색깔이 입혀진 것이나 불교인 중에서 정희득의 일을 협력하는 일이 발생한 이유도 정희득이 대한민국에서 출생하는 1965년경부터 신(Spirit)의 세계를 만났고 그 결과 비록 어린 아이이지만 정희득이 신(Spirit)의 세계를 만나고 있는 것과 어른들의 종교에 대한 지식을 비교를 해서 정희득이 신(Spirit)의 세계를 만난 것에 대해서는 성경(The Bible)에서 말하고 있는 선지자가 제일 유사한 것으로 말을 하는데도 정희득이 그리스도 예수를 모른다는 이유로서 기독교에서는 그 사실을 오해를 하고 정희득이 자신이 해야 할 일이 있으니 유태교에서 말을 하는 종교적인 의식을 받아들일 수가 없다고 말을 하니 정희득을 알고 있는 사람이 정희득의 종교적인 사명 및 정희득이 어릴 때에 신(Spirit)의 세계를 만난 사실이 있는 것을 증거하기 위해서 그런 일이 발생을 한 것 등등의 이유가 있는 것이니 기독교에서는 검증이란 말로서 및 특히 기독교가 약 2,000년 동안이나 성경(The Bible)을 잘못 이해하고 있었던 것을 회개를 하지 않고 은폐를 하기 위한 것 및 특히 대한민국의 기독교의 교리를 주도하고 있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본래부터 신앙의 개념이 없이 정치적인 목적으로 종교활동을 하는 경우가 제법 많이 있었던 것 등등의 사실들을 은폐하기 위해서 희생양으로 내세운 사람들을 통해서 파렴치한 일을 하고 있는 것을 중지해야 할 것입니다.
물론, 앞의 사유들로 인해서 정희득이 1965~1970년도의 말처럼 1965년도부터 시작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증거들을 기록하게 되는 2005~2015년에 실제로 신(Spirit)의 세계와의 관계에서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을 기록하게 되는 일이 발생하면 정희득이 그 사명을 제대로 행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종교단체와 협력을 하는 것이 필요할 것이니 정희득이 스스로 기독교 단체를 찾도록 기획연출을 하고 특히 기독교 단체 중에서도 미국이나 영국에서 신학을 전공했다고 하는 사기꾼들을 찾도록 기획연출을 하기 위해서 희생양으로 내세운 사람들을 통해서 파렴치한 일을 하고 있는 것을 중지해야 할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앞의 사유들로 인해서 정희득이 1965~1970년도의 말처럼 1965년도부터 시작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증거들을 기록하게 되는 2005~2015년에 실제로 신(Spirit)의 세계와의 관계에서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을 기록하게 되는 일이 발생하게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정희득이 스스로 기독교를 찾지 않을 경우에는 정희득의 말을 사람에 관한 것으로서, 즉 학교에서의 생활이나 국방의 의무 중의 생활이나 회사에서의 생활이나 결혼 후의 생활이나 정희득이 다닌 학교에서 후원하는 종교인이나 정치인이 정희득이 아닌 다른 사람인 것이나 정희득이 다닌 회사에서 후원하는 종교인이나 정치인 또는 종교적인 기부금이나 정치적인 후원금을 받은 자가 정희득이 아닌 다른 사람인 것이나 정희득이 출석하는 교회에서 후원하는 후원하는 종교인이나 정치인 또는 종교적인 기부금이나 정치적인 후원금을 받은 자가 정희득이 아닌 다른 사람인 것 등등에 관한 것으로서, 반증하기 위해서 희생양으로 내세운 사람들을 통해서 파렴치한 일을 하고 있는 것을 중지해야 할 것입니다.
1970년경 또는 1986년도 중반의 일로서 2005~2015년에 발생할 것이라고 말을 하는 정희득의 선지자 같은 사명을 알리기 위해서 기획연출을 했던 곳에 있으면 그 사실에 대해서는 정말 감사할 일이고 그리고 2005~2015년에 발생할 정희득의 선지자 같은 사명은 신(Spirit)의 세계와의 관계에서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을 기록하는 것이고 그래서 정희득이 어릴 때 여행을 했던 곳으로 다시 여행을 하는 일이 필요했던 것이고 또한 그 결과로서 성경(The Bible)과 같은 책을 출판하는 것이고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증거들을 증거하는 것 등등의 일이 있는 것이고 그 일 자체는 1965~1970년도 무렵의 말처럼 2004년도 후반부터 발생하고 있으니 꼭 참고를 해야 할 것이고 그러나 기획연출을 하는 중에 혹시라도 다른 사람을 부당하게 이용하고 사기를 치게 되었거나 또는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일을 방해하게 되었거나 또는 정희득의 선지자 같은 사명이란 것에 대해서 거짓 증거를 하게 되었으면 그것에 대해서는 회개를 하고 수습을 하도록 해야 할 것이고 특히 2005~2015년에 기독교를 찾도록 기획연출을 하고 있는 것이 있으면 그것은 중지되어야 할 것입니다. (참고, 기독교를 찾는 것과 기독교 단체에서 신앙 생활을 하는 것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으니 그 점에 대해서도 오해는 없어야 할 것이고 그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을 하던 정희득이 1997년경부터는 매주 일요일 교회에서의 예배에 참석하고 있으니 귀신이나 쇼나 착각이나 사기란 말과 같은 말은 가능한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1997년경부터 약 20년 동안이나 매주 일요일 교회에서의 예배에 참석을 하고 있는데도 정희득이 만난 신(Spirit)의 세계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선지자 같은 사명이란 것에 대해서 귀신(Ghost)의 일로서 말을 하면 그 때에는 성경(The Bible) 및 그리스도 예수에 관한 기존의 지식과 신학이 틀린 것이거나 아니면 기독교 단체가 진정한 신앙 단체가 아니라 정치적인 목적으로 교인들을 모으는 유령단체일 확률이 높을 것이지 정희득이 만난 신(Spirit)의 세계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선지자 같은 사명이란 것이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이미 1970년경부터도 시시비비가 있었던 것으로서 1965~1976년도에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발생한 정희득과 신(Spirit)의 세계와의 관계 및 성경(Spirit)에 기록된 선지자 같은 사명이 인류의 지식으로 오해가 되었다고 해도 그것은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발생하는 일로서 증거가 되는 것이지 정희득이 2005~2015년에 기존의 종교 단체 중 특정한 종교 단체를 찾는 것으로서 해결될 것이 아닙니다.
기독교 자체가 1970년경까지 성경(The Bible)을 잘못 알고 있었고 그래서 유태교와도 적대적인 모습이 많이 있었고 이슬람교와도 적대적인 모습이 많이 있었고 유교, 도교, 불교에 대해서는 우상을 섬기는 곳이고 사람의 지식으로 공격을 했고 조상에 대한 제사에 대해서도 그렇게 대했던 사실이 있었고 그 중에는 성경(The Bible)에 대한 잘못된 지식으로 인해서 발생한 잘못된 일도 있는 것이고 그것에 대해서는 회개를 해야 할 일이고 우주를 창조한 하나님(Spirit)에 관한 성경(The Bible)이란 말로서 정당화 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그런데 검증이란 말로서 그것에 대해서 회개를 하지 않고 오히려 1965~1976년도에는 정희득을 배척하고 2005~2015년에는 정희득이 스스로 기독교 단체를 찾게 만드는 기획연출을 통해서 기독교의 잘못된 지식을 정당화 하고 그 가운데 기독교가 서서히 변화를 해서 새로운 지식으로 거듭나는 것처럼 사기를 치고 정희득에게 그리스도 예수를 전도하는 것처럼 쇼를 하는 것도 사기 행위이지 신앙이 아니고 회개도 아닌 것이고 앞의 사실은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천벌로 검증할 일이 아니고 앞의 사실은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천벌로 검증할 일이 아닌 것을 성경(The Bible)을 읽어 보아도 알 수 있는 사실입니다.
또한 1965~1976년도에는 정희득이 아직 성경(The Bible)을 읽을 수 없고 인류의 종교에 대해서도 지식적으로 아는 것이 없는 어린 아이였던 것 및 BC1446~BC586년의 가나안 지역에서 기록된 구약성경(Old Testament of The Bible)에서는 죽이라고 말을 했던 무당, 점쟁이가 민간 신앙으로서 많았고 우상을 섬기는 유교, 도교, 불교가 국가의 주요 종교였던 대한민국에서 신(Sprit)의 세계를 만나서 그 사명의 정체성을 알 수 없는 것 등등의 사유로서 정희득의 사명을 배척하고 만약에 1965~1976년도의 정희득의 말처럼 2005~2015년에 정희득이 신(Spirit)의 세계와의 관계에서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을 기록하게 되는 일이 발생하면 정희득이 그 사명을 제대로 행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종교단체와 협력을 하는 것이 필요할 것이니 정희득이 스스로 기독교 단체를 찾게 기획연출을 하고 그 결과 기독교 단체를 찾게 되는 것을 이용하여 기독교에서 1970년도의 정희득의 말에 따라서 1970년경부터 약 45년 동안 성(The bible)경을 새로이 공부하여 알게 된 지식 및 2005~2015년에 정희득의 저작물을 통해서 알게 된 지식으로 새로이 거듭난 후에, 특히 1970년경부터 수 백 가지의 신학 이론을 만들어 놓는 그물을 친 후에, 정희득의 말을 반증하고 선지자 같은 사명을 반증하고 그 결과 그리스도 예수를 전도하는 것처럼 쇼를 하는 것도 사기 행위이지 신앙이 아니고 회개도 아닌 것이고 앞의 사실은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천벌로 검증할 일이 아니고 앞의 사실은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천벌로 검증할 일이 아닌 것을 성경(The Bible)을 읽어 보아도 알 수 있는 사실입니다.
물론 앞의 종교적인 사실과는 다른 것으로서 종교 단체의 부흥을 돕는 역할을 맡은 곳의 일로서 1965~1970년도부터 정희득에 발생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선지자 같은 사명으로서 1965~2005년까지는 기독교의 부흥에 이용하고 그리고 2005년 이후에는 불교의 부흥에 이용하려고 했던 곳에서도 알아야 할 것은 1965~1970년도부터 정희득에 발생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선지자 같은 사명에는 단순히 종교적인 교리와 지식에 관한 문제만 있는 것이 아니고 선지자로서의 사명을 돕기 위한 엄청난 기부금이 돈과 땅과 공동체로서 발생했고 심지어 2005~2015년에 책이 출판될 때를 대비해서 4개 국가에서의 책의 판매권으로 1000억원의 책의 판매권도 언급이 되었었고 또한 대선출마, 총선출마, 정치적인 후원금도 언급되었었으니 1965~1970년도부터 정희득에 발생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선지자 같은 사명으로서 1965~2005년까지는 기독교의 부흥에 이용하고 그리고 2005년 이후에는 불교의 부흥에 이용하려는 것 자체에는 종교단체의 부흥에 관한 문제만 있는 것이 아니고 종교적인 기부금이나 정치적인 후원금이나 대선출마와 총선출마에 관한 기회를 사기를 치려는 계획이 그 배후에 있는 것이니 그런 계획을 중지해야 할 것입니다.
The Film Scenario. 2015-07-30. 정희득, JungHeeDeu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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