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와 사명·증인을 찾습니다

쏘우 - 여섯 번의 기회 (2009)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5. 2. 10. 20:19

 

쏘우, Saw VI, - 여섯 번의 기회 (2009)

 

 

아래의 내용은 영화의 내용 및 제작과 무관한 것이고 영화를 보고서 현실에서의 일을 말하고자 하는 경우에 대한 말이니 오해가 없어야 할 것입니다.

 

 

만약에 누군가가 ‘쏘우 – 여섯 번의 기회’를 통해서 1986년도 이후 정희득에게 발생한 ‘여섯 번의 기회’에 대한 메세지를 전하고 싶었던 경우가 있었으면 참고를 해야 할 것은 정희득이 1986년도 중반 이후 지금까지 정희득에게 주어진 6번의 기회를 받은 사실도 없고 그러니 놓친 사실도 없습니다. 물론, 그런 사실은 1970년도 이후에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오히려 정체불명의 유령단체에서, 특히 1970년경부터 2005~2015년까지 지상 최대의 기부금을 노리는 지상 최대의 사기를 준비하고 있는 유령단체에서, 1970년경 또는 1986년도 중반 또는 2001. 8. 16일 오후부터 정희득의 선지자 같은 사명을 돕는 기획연출을 맡고 1965~1970년도의 말처럼 2005~2015년에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이 기록되는 일이 실제로 발생하게 될 때 그것에 연관된 일들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기획연출을 맡고 특히 대한민국에서 신(Spirit)의 세계에 대해서 성경(The Bible)과 같은 증거가 증거 되는 것을 돕는 기획연출을 맡고 더불어 2005~2035년에 정치적으로 추구할 바를 돕는 기획연출을 맡은 후에 1965~1970년경부터 정희득에게 예언된 것으로서 1970년경부터 약 37년이란 시간이 있는 2005~2015년에 하게 될 것으로 예언된 일이 있는 것대한민국에서 선지자로서의 사명이 발생한 어린 아이가 성인이 되어 국방의 의무를 행하던 1986~1988년에 사망한 것으로 오보된 것대한민국의 기독교인 중에는 대한민국에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선지자 같은 사명이 발생할 수 있는 것을 부정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대한민국의 기독교인 중에는 대한민국에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선지자 같은 사명이 발생해도 그리스도 예수의 사명과 그 교회의 사명과 그 사도의 사명에 굴복시킬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무소속에 관한 국가의 공직선거법 등을 이용하고 마태복음(Matthew) 20 28절의 선지자와 대속물에 근거하고 동서양의 종교적인 공통점인 희생정신에 근거하여 정희득의 선지자 같은 사명 및 2005~2035년의 정치활동을 희생양으로 처리하고 그것에 사용될 기부금이나 후원금 등으로 종교단체나 정치단체의 부흥에 사용하는 기획연출을 하고 특히 정희득에게 발생한 대선출마나 총선출마의 기회를 다른 사람들에게 돌리고 다른 사람들이 그 정책으로 대행을 하는 식으로 기획연출을 하여 정희득의 선지자 같은 사명에 사용될 기부금만 낭비하여 없앤 것이 맞을 것이고 그래서 지금까지의 정치인들 중에는 고래 싸움의 어부지리나 새우 싸움의 어부지리로 정치인이 된 경우가 있다는 말도 들리는 것일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그 어떤 정치단체나 그 어떤 정부의 정치적인 활동이 정희득이 2005~2035년에 정치적으로 추구할 바를 대신할 수가 없고 물론 1965~1970년도부터 시작된 정희득의 선지자로서의 사명을 대신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의 영화들 중에는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의 내용 중에 사람의 일을 방해하기 위한 기획연출을 영화화 하면 유사하게 제작될 수 있는 영화들이 많이 있으나 지금까지의 그 어떤 영화가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의 내용을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물론 1965~1970년도부터 시작된 정희득의 선지자로서의 사명을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성경(The Bible)의 내용을 잘못 이해한 것, 정희득의 선지자 같은 사명의 결과가 성경(The Bible)이나 코란(Koran)과 유사하고 성경(The Bible)이나 코란(Koran)의 내용 중 그 계명이나 율법에 관한 것은 국가의 법과 유사하니 정희득의 선지자 같은 사명을 방해해서 정희득 한 명만 지옥에 보내면 정희득의 선지자 같은 사명에 사용될 천문한적인 기부금 등을 다른 곳에 사용해서 많은 사람들이 Happy 할 수 있다는 명분 등 무엇이 이유이던 1965~1970년도부터 시작된 정희득의 선지자로서의 사명에 대해서 학교에서 공부를 하고 회사에서 일을 하고 회식 자리에 가서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고 술에 취하는 것 등의 말로서 부정을 하고 그 결과로 http://blog.daum.net/wwwhdjpiacom/에 사용될 일체의 것을 다른 곳에 전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그것에 대해서 철저히 회개를 하고 수습을 해야 할 것은 수습을 해야 할 것이고 1965~1970년경부터 이미 1970년경부터의 약 37년의 시간에 대한 말을 했고 그래서 그 기간 중에 사람으로서 정희득에게 발생하는 일에 대해서는 절대 오해를 하지 말고 술을 마시고 취한다고 오해를 하지 말고 담배를 피운다고 오해를 하지 말고 그 기간 중에도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발생한 일은 발생하고 있으니 하늘에 사람의 눈에 보이는 것이 없다고 사람의 도리에 어긋나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할 것이고 그러니 교만하지 말아야 할 것이고 2005~2015년에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발생할 일에 대해서도 절대로 의심을 하지 말고 2005~2015년에는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이 꼭 기록될 것이라고 가정하고 그것을 이룰 수 있도록 준비를 해야 할 것이라고 당부를 했으니 그 사실도 참고를 해야 할 것입니다. 환갑의 연세의 어른들이 노망으로 망각을 했던 하지 않았던 그런 말을 당부의 말로 말을 했고 정희득을 상대로 행동하고 있는 유령단체에서는 그 증거를 찾으려고 하면 찾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특히 앞의 말을 할 때 어른이 술을 마시는 것이나 담배를 피우는 것이 마치 문제가 되는 것처럼 말을 해서 어린 아이로서 보니 술에 취해서 앞을 분간을 못해서 사고가 생기지 않고 다른 사람을 괴롭혀서 사고가 생기지 않으면 술을 마시는 것 자체가 그렇게 문제가 될 것이 없어 보이고 아직 어린 아이로서 왜 그것이 어른들에게는 문제가 되는지 모르겠지만 사람이 어른이 되면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울 수 있고 그것이 1970년도 무렵에 도덕이나 윤리라고 하는 것으로 그렇게 문제가 될 것이 없고 국가의 법으로도 문제될 것이 없으면 그렇게 문제가 될 것이 없으니 1970년경부터의 약 37년의 시간 중에 정희득이 술을 마시고 취한다고 그 사명을 오해를 하지 말고 담배를 피운다고 그 사명을 오해를 하지 말라고 말을 했고 2005~2015년에도 그것에 대해서 말을 하고 있으니 만약에 신전의 제사장이나 교회의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로서의 사명이 아니라 선지자로서의 사명에 대해서 그것이 문제가 되면 유태교의 제사장이나 랍비 또는 카톨릭교의 신부나 수녀 또는 프로테스탄트교의 목사나 전도사나 장로 등 검증 주체나 판단 주체가 그 누구이던지 정희득과 직접 대화를 해야 할 것입니다.

 

앞의 말은 쏘우, Saw VI, - 여섯 번의 기회 (2009)란 영화의 제작과는 무관한 것이고 앞에서 말을 한 것처럼 20세기 중반에 대한민국에서 발생한 약 2,000년 또는 약 1,400년만의 선지자 같은 사명을 돕는 기획연출을 맡고 또한 2005~2035년에 정치적으로 추구할 바를 돕는 기획연출을 맡은 후에 그것을 현실에서 이루는 것이 쉽지 않고 특히 1986년도 중반 이후에 기존의 종교단체나 정치단체의 일에 휩쓸리게 되니 기존의 정부의 정책이나 기존의 영화들로서 그것을 대신하고자 하는 말이 있으니 그것에 대한 답변이고 그러나 그런 말을 비판하고자 하는 것은 아니고 2005~2015년에 기록될 것으로 예언된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이 실제로 기록되고 있고 그 결과 2015년에 책자나 책으로 출판될 것도 있으니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을 둘러싸고 발생한 일들 중 성경(The Bible)을 잘못 이해해서 잘못 계획을 한 것이 있으면 그것은 수습되어야 할 것이고 국가의 법으로 수사가 없고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천벌이 없다고 무시될 것이 아니니 그것에 대한 말을 하는 것입니다. 물론, 국립과학수사연구소에서처럼 사체부검을 해도 현미경으로 사람의 영혼을 찾을 수 없고 신(Spirit)의 세계의 신(Spirit)을 찾을 수 없고 그렇다고 천벌이 발생하는 것도 아니고 또한 사람이 사람의 육체에 거하고 있다는 영혼(Soul)을 인식할 수도 없으니 그런 사실로서 사람의 영혼(Soul)이 존재하는 것이나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는 것을 부정하는 경우에는 사람의 물질의 육체는 죽으면 흙이 되어 없어지는 바 전혀 걱정할 바가 아니지만 그렇지 않으면 앞의 사실은 국가의 법으로 수사가 없고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천벌이 없다고 무시될 것이 아닙니다.

 

위의 내용은 영화의 내용 및 제작과 무관한 것이고 영화를 보고서 현실에서의 일을 말하고자 하는 경우에 대한 것이니 오해가 없어야 할 것입니다.

 

 

쏘우, Saw VI, - 여섯 번의 기회 (2009)

http://www.daum.net/

 

 

요약정보; 스릴러 | 캐나다, 미국,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 90 |

 

개봉; 2010-01-07 | 청소년관람불가

 

제작/배급㈜; 빅버젯(수입)

 

감독; 케빈 그루터트

 

출연; 토빈 벨 (직쏘 역), 코스타스 맨딜러 (호프만 형사 역), 피터 아우터브리지 (윌리엄 역), 벳시 러셀 (질 역),,,

 

 

새롭게 시작된 ‘직쏘’의 생존게임! 살고 싶다면 선택하라!

 

천재적 살인마 ‘직쏘’에게 납치된 ‘윌리엄’. 직쏘는 그에게 게임을 건다. 트랩에 묶인 사람들 중 ‘살려야 할 자’와 ‘죽여야 할 자’를 결정해야 이곳을 탈출할 수 있다는 것! 윌리엄에게 주어진 것은 ‘여섯 번의 기회’와 ‘여섯 번의 선택’…. 과연 윌리엄의 운명은?!

 

한편 직쏘에게 공범이 있을 거라 믿는 FBI의 수사가 진척될 수록 직쏘의 후계자인 ‘호프만’ 형사의 불안은 가중되고, 직쏘의 아내 ‘질’은 마지막으로 그가 남긴 유품상자의 내용물을 확인하고 분주히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직쏘는 대체 무슨 일을 계획한 것일까?

 

 

쏘우, Saw VI, 여섯 번의 기회(2009)

 

 

양자택일의 관계

 

사채업의 남과 여의 양자택일,; 누구일까요?

 

보험회사의 문서정리원과 보험회사의 비서의 양자택일,; 누구일까요?

 

보험회사의 보험금 심사관의 협조에 운명이 걸린 그리고  그 협조를, 즉 은혜를, 원수로 갚는 변호사와 보험회사의 보험금 심사관과의 양자택일,; 누구일까요?

 

보험금 청구가 거절도니 사람의 가족과 보험회사의 보험금 심사관의 여동생의 양자택일,; 누구일까요?

 

 

출연자들(레지던트 이블, 이끼, 부당거래,,,)

 

 

직쏘; , 보험금 청구가 거절 당한 사람, 6개의 봉투,

 

사채업의 남과 여,; 부당하게 남을 괴롭힌 죄,

 

파멜라(보험회사의 보험금 심사관의 여동생),; 부당하게 남을 괴롭힌 죄,

 

FBI의 비리경찰; 정의구현,

 

FBI의 수사관들(교회의 교역자들?), 사망으로 처리된 수사관들(보험회사의 직원들?), 음성 분석 및 판독 전문가(노래방의 노래 소리로 신(Spirit)의 소리를 판단한 사람?)

 

보험회사의 보험금 심사관과 하나의 공식 및 여동생(언론사의 기자)(보험금을 거절 당한 청구자의 가족들과 양자택일), 6명의 동료들(두 명만 생존하는 선택),

 

변호사,

 

언론사의 기자,

 

보험금 청구자와 거절과 그 가족,

 

보험회사의 경비,

 

보험회사의 의사,

 

보험회사의 보험금 심사관의 여동생과 보험금 청구자의 가족,

 

보험회사의 문서정리원과 보험회사의 비서,

 

흑인(?)

 

아만다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