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와 사명·증인을 찾습니다

영화, 사랑, 이 장면들에서의 행위가 선지자의 사명이 아닙니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4. 9. 13. 14:34

 

영화, 사랑,

 

이 장면들에서의 행위가 선지자의 사명이 아닙니다.

물론,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행위나 기적도 아닙니다.

 

 

 1965~1970년도에 아래의 장면과 유사한 장면에 동행한 사람을 찾습니다.

 

그리고 각 장면에서 언급된 말은 무엇이었고 누가 그 기록을 가지고 있을까요?

 

또한 그런 것으로서 작가가 작성한 시나리오와 사람의 천재성 또는 신(Spirit)의 세계와 경쟁하는 말을 했던 여자는 누구였을까요? 물론, 경쟁, 경쟁력, 경쟁상대, 경쟁관계 등 경쟁에 관한 말로서 대한민국 국민을 이간질하여 대한민국의 가족 같은 모습 및 공동체 같은 모습을 무너뜨리고 그 결과로 대한민국을 무너뜨리려고 했던 사람은 누구였고 물론 우리, 가족, 공동체 등의 말로서 대한민국 국민의 각자의 능력 개발 및 실력 향상 등을 막아서 그 결과로 대한민국을 무너뜨리려고 했던 사람은 누구였을까요?

 

더불어 정희득을 상대로 종교적으로 추구할 것이나 정치적으로 추구할 것 등 어떤 것을 사유로 어떤 유형의 경쟁을 하고 있던 경쟁을 하기 위해서 상황을 하고 있는 경우에도 그것을 중지해야 할 것이고 특히 1명이 50만명이 될 수 있는 네트워크로 상황을 연출하고 있는 경우에도 그것을 중지해야 할 것입니다.

 

(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선지자의 사명이란 것은 성경(The Bible)을 암송해서 쟁취하는 사명이 아니고 신학을 전공하고 박사 학위를 받아서 쟁취하는 사명도 아니고 신부, 수녀, 목사, 전도사, 전도 등의 신앙의 사명의 결과로 쟁취하는 사명도 아니고 교회에서 신부나 목사가 수여하는 직책이 아니고 물론 문장 능력이나 학문적인 능력이나 과학기술적인 능력으로 경쟁하여 쟁취하는 사명도 아니고 전적으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신(Spirit)의 세계 및 인류를 위해서 발생하는 사명입니다.

 

마태복음 7 12절이나 22절 등 성경(The Bible)의 어떤 구절에 근거한 것이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선지자의 사명이란 것에 대해서 그리스도 예수 및 그리스도 예수의 제자들 및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와 비교 경쟁하는 것은 성경(The Bible)을 잘못 알고 있는 것이고 그리스도 예수 및 그리스도 예수의 제자들 및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에 대해서 잘못 알고 있는 것입니다.

 

로마서 12, 고린도전서 12장 등 성경(The Bible)의 어떤 구절에 근거한 것이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선지자의 사명에 대해서 교회 및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가 판단할 수 있고 교회 및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의 사명에 구속시키고 복속시킬 수 있는 것처럼 알고 있는 것도 성경(The Bible)을 잘못 알고 있는 것이고 그리스도 예수 및 그리스도 예수의 제자들 및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에 대해서 잘못 알고 있는 것입니다.

 

(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선지자의 사명을 받은 사람이 그리스도 예수가 세우라고 말을 한 교회에 출석하며 그 사명을 행할 수 있다는 것은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선지자의 사명이란 것에 대해서 그리스도 예수 및 그리스도 예수의 제자들 및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와 비교 경쟁하는 것이 아니고 과거의 제사장 집단 및 왕, 행정관료 등이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선지자의 사명을 잘못 이해하여 박해를 하고 그래서 그리스도 예수도 박해를 받으니 그리스도 예수는 그런 말을 한 것입니다.

 

(Spirit)의 세계에 의해서 대한민국에서 1965~1970년도부터 시작된 선지자의 사명은 인류의, 특히 기존의 종교 단체나 과학기술단체의, 기존의 성경(The Bible)에 대한 잘못된 지식에 의한 오해부터 풀기 위해서 2014년 후반부터 성경(The Bible)을 해설하는 해설 성경(The Bible)부터 출판하는 것으로 시작될 것이고 그 다음에 구약성경이나 신약성경과 같은 증거가 증거될 것이니 그것을 참고할 일입니다.

 

그리고 정치적으로 추구할 바는 공직선거법의 무소속에 대한 규정에 따라 추구할 바이니 참고할 일입니다. 그러니 기존의 정치단체에서 기존의 정당에서 활동하는 방식에 따라서 행동을 하거나 대리, 대행이란 말로서 행동을 하면 국가의 법을 어기는 범죄 행위가 될 수도 있습니다.

 

 

The Film Scenario

 

2014-09-12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