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수원시 팔달산, 수성 약수터 부근, 워킹 트레이너에서 본 아이,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4. 7. 5. 14:35

 

 

2014. 7. 5일에 축복 받을 아이,

 

수원시 팔달산, 수성 약수터 부근, 워킹 트레이너에서 본 아이,

지난 번에 발생한 일과 동일한 일,

 

어린 아이의 목이 다치지 않은 것에 대해서 감사할 일입니다.

어린 아이가 워킹 트레이너에서 중심을 잃고 땅에 떨어져서 부딪히게 되고그러나 아무 탈이 없는 모습이 어린 아이가 그 정도의 일에는 다치니 않는 것일까요? 튼튼한 것이었을까요? 낙법이었을까요? 무형의 힘과 같은 것이 있었을까요?

 

1. 어린 아이와 워킹 트레이너로서 정희득의 어릴 때인 1968년도 전후에 발생한 일을 상키케 하려고 한 경우에는 그 일에 성공을 한 것으로 간주를 해도 될 것이고 그리고 그것이 사람의 기억의 연상작용이지만 전적으로 사람의 기억활동만의 연상 작용은 아니고 정희득의 어릴 때부터 하늘에서 정희득과 교통하고 동행했던 신(Spirit)의 세계에서 하늘에서 본 것으로서 정희득에게 발생한 일을 상시키니는 것의 결과로 볼 수 있을 것이고 성경(The Bible)에 기록된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이나 기적 중에도 그런 것이 있으니 그 사실에 대해서 오해가 없어야 할 것이고 그러나 앞의 사실이 사람의 소설 창작과 같은 창작력으로 성경(The Bible)에 기록된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이나 기적을 이용하여 상황을 연출한 것은 아니니 그 점에 대해서도 오해가 없어야 할 것입니다.

 

그러면 앞의 사실이 사람의 소설 창작과 같은 창작력으로 성경(The Bible)에 기록된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이나 기적을 이용하여 상황을 연출한 것은 아니라는 것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2. 어린 아이와 워킹 트레이너로서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과 심령관찰에 대한 증거로서 삼으려고 했던 경우에는 그 생각이 그 생각으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심령관찰 된 것으로 생각을 해도 될 것이고 그러나 직접 사실 확인하지 못하는 점은 양해 바라고 특히 어린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발생한 일에 대한 것이니 그런 사실로서 오해가 없어야 할 것입니다.

 

신(Spirit)의 세계의 신(Spirit)의 정체성은 사람의 형상이 있을지라도 사람의 물질 개념의 물질의 형체가 없는 존재로서 사람의 눈에 보이는 것도 없고 사람의 손에 잡히는 것도 없고 아직까지 인류가 인류의 과학기술장비로서도 직접 인지할 수 없고 그러나 사람의 영혼과도 다르고 물론 물질의 형체의 사람과도 다르고 물론 용과 같은 전설적인 동물과도 다른 존재입니다.

 

어린 아이와 워킹 트레이너에 연관된 사실은 앞에서 언급된 것과 같지만 등장하는 사람들은 2001. 8. 16일 오후 및 1986년도 중반에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심령관찰로서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과 그 정체성이나 그 종교 등에 대해서 알려고 했던 사람들과 다른 사람들일 수도 있고 물론 우연의 일치일 수도 있으니 어린 아이와 워킹 트레이너에 연관된 사실로서 2001. 8. 16일 오후 및 1986년도 중반에 발생한 일에 대해서 증거를 하고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심령관찰에 대해서 증거를 할 뿐입니다.

 

1965~1970년도부터 계획된 것에 의하면,,,그 아이 등과 더불어서 영화를 제작하거나 다른 일도 같이 할 수 있을 것이나 2004~2015년 사이의 정희득의 현실의 처지 자체가 그렇지 못하고 오히려 어린 아이만 귀신에 홀린 것 등으로 오해 받아서 인생이 시험들 수도 있으니 아직까지는 그 사실만 사람의 지식의 방법으로 아는데 만족해야 할 일입니다.

 

 

The Film Scenario

 

2014. 7. 5.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