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기부금을 대상으로 누가복음 20장 9~15절처럼 기획연출하고 있는 것도 아래 블로그의 글을 참고할 일입니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4. 1. 11. 19:32

 

기부금을 대상으로 누가복음 20 9~15절처럼 기획연출하고 있는 것도 아래 블로그의 글을 참고할 일입니다.

 

1970년도 전후, 1986년도 중반, 또는 2001. 8. 16일 오후에 정희득의 선지자 같은 사명을 돕는 기획연출을 맡고 특히 기부금을 받았거나 2004~2015년을 위해서 기부금을 조성하는 일을 맡은 후에 성경(The Bible)에 근거하거나 또는 생체 실험과 같은 것으로서 성경(The Bible)에서 귀신을 만난 사람에게서 볼 수 있는 신체 상태를 유발하는 것으로서 정희득의 선지자 같은 사명을 반증하고 부정하여 기부금을 차지하려고 기획연출을 하고 있는 곳에서는 그것이 기획연출이 아니라 사기 행위이고 살인과 같은 생체실험인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신약성경(Old Testament of The Bible) 이후에 선지자 같은 사명을 말하는 것이 성경(The Bible)에 어긋나는 사실이 아닙니다.

 

신약성경(Old Testament of The Bible) 이후에 가나안 지역 외의 지역 및 야곱의 후손들, 특히 레위와 다윗의 후손들, 외의 사람에게서 선지자 같은 사명이 발생하는 것이 성경(The Bible)에 어긋나는 것이 아닙니다. 구약성경의 선지자들과 그리스도 예수는 선지자가 아닌 사람에게도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신앙의 마음이 발생할 할 수 있는 것으로 말하고 있고 또한 과거 가나안 지역 외의 지역 및 야곱의 후손들, 특히 레위와 다윗의 후손들, 외의 사람에게서 선지자 같은 사명이 발생할 수 있는 것으로 말을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신(Spirit)의 세계의 정체성을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신(Spirit)의 세계의 정체성과 같은 것으로 말하는 것도 성경(The Bible)에 어긋나는 것이 아니고 물론 대한민국의 신(Spirit)의 세계의 정체성을 서양에 파는 것이 아니고 물론 대한민국의 종교들을 서양의 종교에 파는 것이 아닙니다. 최소한 태양계에서는 신(Spirit)의 세계가 하나의 신(Spirit)의 세계입니다.

 

The Film Scenario

 

2014-01-11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