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정치, 기업, 종교 등 분야를 막론하고 다른 사람의 이름을 남용한 일이 없으니,,,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3. 10. 20. 20:48

 

정치, 기업, 종교 등 분야를 막론하고 다른 사람의 이름을 남용한 일이 없으니,,,

 

 

정치, 기업, 종교 등 분야를 막론하고 다른 사람의 이름을 남용한 일이 없으니,,,1986년도에  social family를 만들었던 사람은 그 사실로 인한 범죄 행위가 발생하면 그것을 수습을 해야 할 것입니다.

 

1986년도에  정치권에  social family로서  부모 형제 자매를 만들었던 사람의 경우에도 같이 정치활동을 하고 싶으면 연락을 바라며 social family란 말을 선지자(Prophet) 같은 사명 및 그것에 연관된 기부금 등을  방해하고 반증하고 부정하는 것에 사용할 것이 아니고 물론 2005~2035년 사이의 정치활동과 대선출마와 총선출마에 관한 사실을 방해하고 반증하고 부정하는 것에 사용할 것이 아닙니다. 그런 것은 기업, 종교 등의 분야에서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특히, social family를 이용하여 선지자(Prophet) 같은 사명에 관련된 일의 일정을 40세부터의 것을 65세부터의 것이나 90세부터의 것으로 조절하려고 하고 정치 활동에 관한 일정을 조절하려고 했던 경우가 있으면 그것이 많은 사람들의 인생에 피해를 일으키고 있으니 그것도 수습을 해야 할 것입니다.

 

Social Network가 국가의 법망을 초월하고 신(Spirit)의 세계의 심령관찰을 초월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주로 물증에 의존하는 국가의 법으로 수사를 하는데 한계가 있을 뿐이고 그래서 피해자가 신고를 하는 것에도 한계가 있는 것이고 신(Spirit)의 세계에서는, 특히 신(Spirit)의 세계에서 성경(The Bible)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선지자를 세워서 그 사명을 행할 때에는, 사람의 생각에 대한 심령관찰 등을 통해서 그 사실을 알아도 천벌이 발생하지 않을 뿐이지 - 왜 그럴까요? - 천벌이 없다고 그것이 신(Spirit)의 세계의 심령관찰을 피하는 것이 아닙니다.

 

21세기에 신(Spirit)의 세계와 천벌을 논하는 것이 무식한 것처럼 말을 하는 것이 학문이 아니고 과학이 아닌데도 학문과 과학이 어느 정도로 왜곡되어 있는지 그런 것에 대한 개념이 없는 모양입니다.

 

물론, social family를 이용하여 혈육 간의 문제인 상속 재산 등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있어도  그것이 사람들에게 피해를 일으킬 수 있으니 수습을 해야 할 것입니다.

 

1965~1970년도부터 약 50년 동안 신(Spirit)의 세계에서 성경(The Bible)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선지자를 세워서 그 사명을 행하고 있는 것은 2004년도 후반부터 약 10년 동안 예언으로 실현되고 있어도 기부금 등을 전용한 사실이 있으니 물증, 과학적인 증명 등의 말로서 왜곡하면서도  그 사실로서 이곳저곳의 이익을 노리는 행위는 도서관에서까지 볼 수 있는데 마치 연기 연습처럼 행위 연출만 하니 그 사실을 아는 사람만 피곤에 찌들게 됩니다.

 

 

 

The Film Scenario

 

2013. 10. 19.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