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호랑이 장가 가는 날의 날씨란 것은,,,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3. 9. 13. 15:30

 

호랑이 장가 가는 날의 날씨란 것은,,,

 

 

(아래 내용은 정치적인 이슈와는 전혀 무관한 것이니 신(Spirit)의 세계 및 종교에 관한 것으로서 정책을 말하는 것처럼 유언비어를 만드는 것도 삼가할 일이고 그러나 아직까지 인류의 과학으로 증명할 수 없는 사실에 대한 것이고 관련자들의 협조 여하에 따라서 사람이 읽고 이해할 수 있는 성경(The Bible)의 내용에 근거하여 공개적으로 사실 확인을 하고 대화를 할 사실입니다.

 

 

현행 공직선거법과 정치자금법에 의할 때 정당과 현직 정치인만 평상시에 정치활동을 할 수 있고 물론 후원회를 둘 수도 있고 불특정한 대중으로부터도 기부금을 받을 수 있고 무소속의 후보자의 경우에는 관련자들이 준비를 하는 것 외의 정치활동은 전자 매체를 통해서만 가능하고 불특정한 대중을 후원회로 둘 수도 없고 불특정한 대중으로부터는 기부금도 받을 수가 없으니 유권자의 날이나 유권자의 선거운동 등의 말도 있는데 당사자가 정치활동을 할 수 없는데 제 3자가 그것을 핑계로 정치활동을 하는 것 자체가 말이 되지 않는 것이고 오히려 정당이나 현직 정치인이 세력을 모으기 위해서 후원회 등을 이용하여 그것을 악용할 소지가 더 크고 그런 식의 법과 제도 자체는 거짓말이 거짓말을 만들고 악이 악을 구축하는 것과 같은 것이지 국민이 정치활동을 하기 위한 법과 제도로서 부적합하기는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그리고 앞의 사실은 공직선거법과 정치자금법의 개별 조항이 헌법에 위헌되지 않는 것과는 전혀 다른 문제이고 '눈 가리고 아옹 하는 것'이나 '권력이 입법과 제도의 과정을 거쳐서 합법을 가장해서 나타나고 있는 것'이나 '다수의 집단 이기주의가 입법과 제도의 과정을 거쳐서 합법을 가장해서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무소속의 후보자가 전자 매체를 통해서 정치활동을 하는 것도 경우에 따라서는 그것이 20~30만의 당원을 가진 정당과 현직 정치인의 정치활동에 이용만 당하는 것이 될 수도 있으니 현행 공직선거법과 정치자금법이 국민이 정치활동을 하기 위한 법과 제도로서 부적합한 것은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호랑이 장가 가는 날의 날씨란 것은,,,

 

 

정희득이 일으킨 그 능력으로 일으킨 기적은 아니고 정희득의 활동과 더불어 정희득 및 또 다른 사람들이 있었던 아주 좁은 지역에서 발생한 날씨입니다.

 

2001. 8. 16일 오후의 어떤 사람의 기도가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에 통한 것으로서 우주에 사람의 형상과 같은 그러나 사람의 물질 개념의 물질의 형체가 없는 그러나 사람의 영혼이나 정신과는 본질적으로 다른 신(Spirit) 및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을 알고 또한 성경(The Bible)에 기록된 것처럼 신(Spirit)의 세계에서 이 세상의 사람과 교통하며 그 역사를 행하는 경우가 있는 것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면 감사할 일이지만 그렇지 않고 그것을 악용하면 저주 받을 사기 행위이고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천벌이 없다고 정당화 되는 것이 아니고 국가의 법으로 수사할 수 없는 범죄에 속한다고 정당화 되는 것도 아니고 물론 성경(The Bible)에 근거하여 개인적으로 복수를 하지 않는다고 정당화 되는 것도 아닙니다.

 

호랑이 장가 가는 날의 날씨란 것은 호랑이가 짝을 지을 때의 날씨가 아니고 2013. 9. 13일 오후 14시 경에 지하철 서초역에서 국립중앙도서관에 걸어 올 때 발생한 날씨와 같은 날씨에 대해서 1970년도 전후에 정희득과 어떤 환갑의 연세의 어른이 날씨에 대한 대화를 하는 중에 그 때의 날씨에 대해서 그렇게 호칭을 한 것이니 참고할 일이고 1965년도 이후의 대한민국에서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선지자처럼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는 것으로서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과 그 정체성과 성경(The Bible)의 기적이 사실인 것을 말을 하면서 - 성경(The Bible)에 어긋나는 사실은 아닙니다. -    바람, 구름, , , 장마, 가뭄, 태풍, 회오리, 무지개 등등의 자연 현상을 언급하는 것을 사유로 그것의 사실성을 반증하거나 부정을 했거나 또는 미신으로 간주를 했고 그 결과로 2004년도 이후에 작성될 것으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예언된 http://blog.daum.net/wwwhdjpiacom/ 및 그것에 관한 글, , 영화, 조각, 선교센터 등을 위해서 국내외의 사람들로부터 언급된 기부금과 책의 판매권을 전용을 했으면 그 행위 자체가 거짓증거, 위증, 사기 행위가 될 수 있고 심지어 국가의 법에 의해서도 그렇게 판단될 수 있으니 참고할 일입니다. 특히, http://blog.daum.net/wwwhdjpiacom/ 1968~1970년도의 신(Spirit)의 세계의 예언처럼 2004년도 후반부터 저녁과 새벽에 작성되기 시작하여 2006~2007년도 이후부터는 하루 일과처럼 공동도서관 등의 장소에서 작성되고 인터넷의 블로그에 게시되고 있으니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의 사실성을 반증하거나 부정하는 경우는 꼭 참고할 일입니다.

 

2013. 9. 13일 오후 14시 경에 지하철 서초역에서 국립중앙도서관에 걸어 올 때 발생한 날씨란 것은 하늘에 구름이 있었지만 통상적으로 비가 내릴 때의 구름 상태는 아니었고 그런데 햇살이 비치니 날씨가 전체적으로 화창했고 정희득이 지하철 서초역을 나와서 국립중앙도서관으로 걸어가고 있을 때 하늘에서 비가 몇 방울 떨어지기 시작했고 정희득의 앞에서 걸어가고 있던 두 명의 남자가 그 비를 손으로 감지하는 듯한 시늉을 했고 그래서 정희득은 호랑이 장가 가는 날의 날씨란 것을 설명하기 위해서 서초역 옆에 있는 대법원이 있는 지역으로 가서 그것에 필요한 사진을 LG-KH1600으로 몇 장 촬영을 했고 그 몇 분 사이에 하늘에서 몇 방울 떨어지던 비는 멈추었습니다. (참고로서, 2001. 8. 16일 오후 또는 그 이후에 정희득이 2010년도 이후에 핸드폰 중 LG-KH1600의 중고로서 이곳 저곳의 장소에 대한 사진을 촬영하게 될 것 여부에 대해서 사람으로서 예측한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이 참고될 수 있으면 감사할 일이고 그러나 그것이 정희득의 영적 능력이나 초능력이 아니고 믿을 수 있거나 없거나 2001. 8. 16일 오후에 1986년도 중반의 약속이나 1970년도 전후의 약속처럼 이 세상에 나타난 하늘의 신(Spirit) 2001. 8. 16일 오후에 우주에 신(Spirit)이 존재하고 있는 것과 그 정체성과 그 능력과 관련된 종교 및 그 진실을 알고자 하는 목적으로 이곳 저곳에 있던 사람들의 생각이나 기도를 인지를 한 것이고 그것이 정희득이 2004년도 이후에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면서 1968~1970년도의 신(Spirit)의 세계의 예언처럼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을 작성하는 중 기존의 핸드폰이 고장 나고 다른 것을 구입하게 되는 것과 같은 과정을 거치면서 그것을 그것으로 인지를 하게 되니 이렇게 언급하는 것이고 그러나 그것이 호렙 산 위에 나타난 신(Spirit)이 호렙 산 아래에 있는 60~70만명의 야곱의 후손들을 상대로 말을 할 때와 같은 그런 식은 아니고 물론 선지자 모세에게 나타난 신(Spirit)이 선지자 모세와 대면하여 말을 하듯이 그런 식도 아니니 그 점도 오해 없기 바랍니다. 물론, LG-KH1600에 대한 생각이나 기도가 2001. 8. 16일 오후에 존재한 것이 아니고 정희득이 버스에서 졸고 있거나 지하철에서 졸고 있거나 집에서 자고 있을 때 사람의 방식으로 신(Spirit)의 말처럼 흉내를 낸 것이라고 해도 그 전후 내용은 앞과 같을 것입니다.

 

2001. 8. 16일 오후에 지구상의 어딘가에서 도서출판 '흰물결'이 있는 곳에 어떤 용도의 건물이 서면 경제적으로 좋을 것인가를 생각한 사람의 경우에도 정희득과 핸드폰 LG-KH1600 중고와 사진과의 관계를 생각한 사람처럼http://blog.daum.net/wwwhdjpiacom/이 참고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게 비가 내리는 날씨가 우연히 있을 수 있는 것 여부를 떠나서 그런 하늘의 상태에서 그 짧은 순간에 몇 방울의 비가 내리는 것 자체는 비가 내리기 위해서 하늘에 구름이 형성되고 비가 내릴 때의 자연 현상과 그렇게 일치 하는 자연현상은 아니고 그러니 호랑이 장가 가는 날의 날씨란 것을 두고서 비 과학적이라고 말을 하는 것 자체가 비 과학적이고 돈이나 정치 등에 연관된 이해관계 때문에 사실을 왜곡하는 범죄 행위이고 이 세상에 존재하고 있는 사실들 중에는 사람의 물질 개념으로 증명하기 어려운 사실이 있는 것을 악용하는 억지에 가까울 것입니다. 물론, 앞의 자연 현상이 어떤 종교나 어떤 종교인이나 누구의 기도로부터 기인을 했는가를 논하는 것도 이 세상에 존재하고 있는 사실들 중에는 사람의 물질 개념으로 증명하기 어려운 사실이 있는 것을 악용하여 다수의 집단 행동에 의하여 발생하는 사기 행위와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2013. 9. 13일 오후 14시 경에는 오전에 비가 내린 것으로 인하여 하늘에 구름이 많이 있었지만 1970년도 전후 및 http://blog.daum.net/wwwhdjpiacom/에서 호랑이 장가 가는 날의 날씨란 것을 말을 할 때는 대체로 구름이 없는 맑은 하늘에 조금은 부피가 큰 뭉개 구름이 떠 있거나 아니면 비구름이라고 할 구름이 없는 상태에서 잠시 동안 비가 내리거나 또는 몇 방울의 비가 내리는 것과 같은 것이고 그것도 서울시나 서초구 등과 같은 지역이 아니라 지하철 서초역의 6번 출구 앞 및 대법원 앞 및 도서출판 '흰물결'의 흰물결갤러리 앞의 장소와 같이 아주 좁은 장소에서 발생합니다. 그래서 화분에 물을 주듯이 내리는 비란 말도 생긴 것입니다. (참고로서, 2013. 9. 13일 오후 14시경에 지하철 서초역의 6번 출구 앞 및 대법원 앞 및 도서출판 '흰물결'의 흰물결갤러리 앞의 장소에 몇 명이 사람들이 있었던 모든 사람들이 동일하게 인식할 수 있는 경우가 아니었고 그 이유는 비가 내릴 때 통상적으로 비가 내리듯이 그렇게 내린 것은 아니고 대체로 소낙비가 본격적으로 내리기 전에 몇 방울의 비가 먼저 내리다가 후두둑하고 소낙비가 내리게 될 때의 몇 방의 비처럼 그렇게 몇 방울의 비가 내리다가 멈추었으니 그런 것입니다. 그러니 그 때 정희득의 앞에 가던 두 명의 남자나 대법원 앞에서 경비를 서고 있던 남자나 대법원 건물과 대법원 입구 사이에서 우산을 쓰고 오던 두 명의 여자들 등이 증인이라고 해도 아무런 의미가 없는 사실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앞의 사실의 사실성을 확인한다고 기상청에 연락한 사람은 종교와 정치 등 무엇을 사유로 하던 사람을 타켓으로 쫓아 다니면서 사람의 사회경제활동을 방해하고 다니는 무리들에 속하니 감옥에 집어 처 넣어서 다른 사람이 피해를 받는 일을 막아야 할 것입니다. )

 

인류가 만들지 않았고 창조하지 않은 자연 현상에 대해서 마치 인류가 과학적으로 완벽하게 증거할 수 있는 것처럼 말을 하는 것 자체가 과학을 사기꾼들이 사기치는 식으로 알고 있는 수준에 불과할 것이지만 우연한 자연현상으로서 그런 일이 발생할 수도 있으나 그렇다고 해서 다른 사유에 의하여 그런 일이 발생할 수 있는 것을 부정하는 것도 과학의 ''자도 모르는 경우에 속할 것입니다. 우연한 현상이 특정한 사유로 반복되어 발생하면 그것은 우연이 아니라 그런 사유가 있는 것이 과학이고 그런 것을 통계라고 하는 것이지 과학이란 말로서 사실을 왜곡할 것은 아닐 것입니다. 

 

 

The Film Scenario

 

2013. 9. 13.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