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성경(The Bible)의 로마서 3장 29절의 바울의 말로서 하나님과 천사들과 정희득의 일을 방해하지 맙시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3. 9. 9. 17:57

 

성경(The Bible) 로마서 3 29절의 바울의 말로서 하나님과 천사들과 정희득의 일을 방해하지 맙시다.

 

 

성경(The Bible)의 로마서 3 29절은 바울의 말로서 신약성경에만 있는 말이 아니고 신약성경에서 처음 언급된 말도 아니고 구약시대에도 하나님의 선지자를 세워서 말을 할 때 여러 차례 예언적으로 말을 했고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이 임한 선지자의 말과는 다른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성경(The Bible)의 로마서 3 29절은 바울의 말로서 예수와 그의 제자들 이후의 하나님의 세계의 크고 작은 일을 방해하는 일을 하는데 사용할 수가 없는 말이니 그 말로서 또는 그런 말이 성경(The Bible)에 있다는 사실로서 예수와 그의 제자들 이후의 하나님의 세계의 크고 작은 일을 방해하는 일을 하지 맙시다.

 

성경(The Bible)의 마태복음 12 31~32절 및 마가복음 3 28~29절에서 알 수 있듯이 예수 조차도 하나님의 보내신 천사의 일을 방해하는 것은 말로서 방해를 해도 용서 받을 수 없다고 말을 하고 있으니 예수와 그의 제자들이 죽음으로 증언을 하고 증거를 한 것으로서 예수와 그의 제자들 이후의 하나님의 세계의 크고 작은 일을 방해하는 일을 하지 맙시다.

 

비록 성경(The Bible)누구의 피를 누구의 머리로 돌리는 것 등과 같은 말이나 손자병법의 적의 것을 이용하여 적을 치는 것 등과 같은 병법을 이용하여 상황을 연출하는 것이라고 해도 그 행위가 사람의 생존과 생계와 사회경제활동을 방해하고 해치거나 인생과 생명을 방해하고 해치는 활동을 하는 것이니 사람의 행위로서도 범죄이고 국가의 법으로서도 범죄이고 하나님의 세계의 섭리로서도 범죄이니 명심할 일이고 사람으로부터의 복수가 없고 국가의 법에 의한 수사와 심판이 없고 하나님의 세계로부터의 천벌이 없다고 그런 행위가 정당화 되는 것이 아닙니다.

 

예수와 그의 제자들 이후에도 하나님의 세계에서는 크고 작은 일을 하고 있고 가장 대표적인 일이 누가복음 16 16절이나 구약시대의 선지자의 예언처럼 하나님의 세계에서 사람에게 신앙의 감정이나 마음을 형성하고 있고 그 결과 사람에게 생긴 신앙의 감정이나 마음이 하나님의 세계에서 세운 하나님의 사람들인 모세 및 선지자들을 통해서 기록한 성경(The Bible)을 사실로서 이해하고 믿도록 인도를 하는 것이고 그 결과 일상 생활 중 하나님의 세계의 말씀을 지키며 살고 또한 성경(The Bible)을 전도하는 것으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사람도 생기지만 그러나 그것이 성경(The Bible)의 기적을 사실로서 증거하는 것은 아니니 아주 드물지만 하나님의 세계에서 과거처럼 선지자를 세워서 하나님의 세계의 능력으로 성경(The Bible)의 기적을 사실로서 증거하는 일도 하고 있습니다.

 

구약성경에서 증거하고 있는 시대 및 구약성경이 기록될 시대에도 하나님의 세계에서 선지자를 세워서 하나님의 세계의 능력과 방법으로 하나님의 세계를 증거하고 그 결과로서 태양계에 관한 말을 하고 사람의 인생의 섭리에 관한 말을 하는 것도 아주 드물었고 그래서 70만명의 야곱의 후손들의 출애굽을 이끈 것도 선지자 모세가 혼자서 감당을 하고 그러나 시간이 경과하면서 그것이 힘드니 하나님의 세계에서 그 능력으로 70명의 유사 장로들의 입을 열고 말을 하게 만들어서 하나님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고 선지자 모세가 그 사명을 행하고 있는 것을 믿도록 하는 일도 했고 세계 요한과 그리스도 예수가 그 사명을 행할 때도 세례 요한과 그리스도 예수가 그 사명을 행했고 그러나 그것이 그것으로 통하기 어려우니 제자들을 두었고 또한 출애굽 시대의 70명의 유사 장로처럼 제법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세계의 능력의 발생으로 방언을 말하고 환영을 보는 일도 발생했듯이 하나님의 세계에서 과거처럼 선지자를 세워서 하나님의 세계의 능력으로 성경(The Bible)의 기적을 사실로서 증거하는 일이 아주 드물고 그 결과 그것을 그것으로 이해하기도 힘들지만 그런 일은 있고 그런 사실은 성경에서 예언되어 있지 성경과 어긋나는 것이 아닙니다.

 

계시와 예언으로 민생을 희롱하고 사기치는 거짓 선지자를 막고 사기꾼을 막고 이단을 막기 위해서 취하는 행위가 하나님의 세계에서 과거처럼 선지자를 세워서 하나님의 세계의 능력으로 성경(The Bible)의 기적을 사실로서 증거하는 일을 방해할 것은 아니고 그것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있으면 됩니다. 하나님의 세계에서 과거처럼 선지자를 세워서 하나님의 세계의 능력으로 성경(The Bible)의 기적을 사실로서 증거하는 일이 아주 드문 것과 그러나 그것이 천국과 지옥, 예언, 계시, 신학적인 이론 등을 이용하여 십일조, 헌금, 부동산 투자, 주식 투자 등으로 사기치는 것이 아닌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정희득의 선지자 같은 사명에 대해서 기부금과 책의 판매권이 언급되고 펀드조성처럼 그것을 조성하는 계획이 있었으니 그것이 오해되는데 정희득의 선지자 같은 사명에 대한 기부금과 책의 판매권은 1965~70년도에 하나님의 세계에 의해서 하나님의 세계를 알게 되고 또한 정희득을 통해서 나타날 하나님의 세계의 예언들을 믿게 되고 특히 정희득이 하나님의 세계의 예언으로서 및 하나님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으로 2004년도부터 최소한 10년 정도 또는 시작과 끝의 개념이 아닌 양의 개념으로서 최소한 5~6년 정도 컴퓨터로서 글을 작성하여 성경(The Bible)과 같은 증거들을 증거할 것이라는 것을 믿는 사람들로부터 발생한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시비 걸 것도 아니고 탐낼 것도 아닙니다.

 

로마서 4 24절을 보면 죽은 예수를 살리신 이가 있고 그를 믿는 것이 신앙의 본질이고 그러나 죽은 예수를 살린 이나 아브라함을 만난 이를 사람이 직접 만날 수 없으니 예수나 아브라함을 통해서 죽은 예수를 살린 이나 아브라함을 만난 이를 알고 믿는 것이고 그래서 예수나 아브라함이 중매쟁이 같이 언급된 것이고 그러나 예수나 아브라함 자체가 신앙의 본질은 아니고 신앙의 대상도 아니고 인류의 죄를 속할 수 있는 권능을 가진 것도 아니고 그러나 예수나 아브라함이 말을 한 것처럼 그렇게 살면 인류의 죄가 사함을 받을 수 있는 것이고,,,

 

 

로마서 3 31절은 믿음과 율법의 관계에 대한 말로서 과거에 율법의 본질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깨닫는 것 없이 율법 문구 그 자체에만 얽매여서 율법의 문구 그 자체로 신앙을 판단하고 그런 문제가 안식에 발생한 기적까지도 판단하는 문제로 이어져서 예수를 죽이게 되니,,,로마서 3장이나 4장과 같은 말이 언급된 것이고 그래서 로마서 3 31절과 같은 말도 언급된 것입니다.

 

로마서 3 10~18절은 구약성경에 있는 말로서 구약성경 및 신약성경 당시의 시대 상을 보여 주고 있는 것입니다.

 

 

로마서 4 25절은 오류이고,,,

 

 

로마서 3 28~31, Romans, Chapter 3, 28~31,

 

 

28    그러므로 사람이 의롭다 하심을 얻는 것은 율법의 행위에 있지 않고 믿음으로 되는줄 우리가 인정하노라

29    하나님은 홀로 유대인의 하나님 뿐이시뇨 또 이방인의 하나님은 아니시뇨 진실로 이방인의 하나님도 되시느니라

30    할례자도 믿음으로 말미암아 또는 무할례자도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롭다 하실 하나님은 한 분이시니라

31    그런즉 우리가 믿음으로 말미암아 율법을 폐하느뇨 그럴 수 없느니라 도리어 율법을 굳게 세우느니라

 

28. For we maintain that a man is justified by faith apart from observing the law.

29. Is God the God of Jews only? Is he not the God of Gentiles too? Yes, of Gentiles too,

30. since there is only one God, who will justify the circumcised by faith and the uncircumcised through that same faith.

31. Do we, then, nullify the law by this faith? Not at all! Rather, we uphold the la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