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2013. 7. 14일 오후 12시 30분에서 13시 사이에 Y-Church의 식당에 있었던 여자에게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3. 7. 14. 20:56

 

 

2013. 7. 14일 오후 12시 30분에서 13시 사이에 Y-Church의 식당에 서 있었던 여자에게,

 

 

 

2001. 8. 16일 오후 또는 그 이후에 예정된 일로서 Y-Church의 식당에 서서 마치 Y-Church의 식당의 그 장소에서만 말을 할 수 있는 것처럼 그렇게 말을 하려고 했던 여자의 경우에는 정희득과 직접 대화를 할 수 있기 바랍니다.

 

그것이 그 사실로서 2001. 8. 16일 오후의 심령관찰을 알려고 했던 행위의 결과로서 심령관찰이란 것을 알고 그 결과로서 신(Spirit)의 세계의 실존과 정체성을 알려고 했던 경우이던 아니면 2001. 8. 16일 오후의 일이 쇼나 조작이나 허구인 것을 증거하기 위한 것이던 아니면 정희득의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에 의한 선지자 같은 사명의 허구를 증거하기 위한 경우이던 아니면 다른 어떤 목적이 있던 정희득과 직접 대화를 할 수 있기 바랍니다.

 

1968년도 전후에 2004년도 이후에 작성될 것으로 언급된 http://blog.daum.net/wwwhdjpiacom/에 대해서 기부금, 책의 판매권 등이 언급된 것은 실제 사실이고 그 이전에는  신(Spirit)의 세계에 의한 것으로서 국내외의 50세, 60세, 70세, 80세 연령대의 사람들을 만난 것도 실제 사실이고 그런데 초등학교 입학 전의 3살 전후의 어린 아이에게 그런 일이 발생을 했고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그런 일이 발생했으니 어른들의 입장에서만 이해가 되어 오해가 된 것입니다.

 

비록 지금으로부터 약 4천 년 전의 일이지만 아브라함이 신(Spirit)의 세계를 만났을 때 그 사명을 행하기 전에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어떤 능력과 현상이 어느 정도로 발생을 했을까요? 이삭이나 야곱에게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비록 지금으로부터 약 3천 5백년 전의 일이지만 모세가 신(Spirit)의 세계를 만났을 때 그 사명을 행하기 전에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어떤 능력과 현상이 어느 정도로 발생을 했을까요? 그리고 모세가 그가 약 40세의 나이에 살인의 결과로 도망쳐 나온 애굽 지역으로 가서 야곱의 후손들의 족장들을 만났을 때 그가 야곱의 조상들이 말을 하는 신(Spirit)의 세계의 신(Spirit)을 만나서 출애굽의 사명을 받은 것을 말을 하고 증명하기 위해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어떤 능력과 현상이 어느 정도로 발생을 했을까요?

 

비록 지금으로부터 약 2천년 전의 일이지만 세례 요한이나 그리스도 예수가 신(Spirit)의 세계를 만났고 그 결과 그 사명을 행하기 전에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어떤 능력과 현상이 어느 정도로 발생을 했을까요?

 

1965~70~76년도 사이에 대한민국의 경상남도의 고성군의 덕명리에서 정희득이 기어다니고 성장하는 중 발생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능력과 현상이 어느 정도로 발생을 했을까요? 다른 사람들이 직접 인지를 할 수 있던 없던 아브라함과 같은 증거가 발생한 곳은 어디였고 그 때 등장한 나이든 여자는 누구였고 모세와 같은 증거가 발생한 곳은 어디였고 그 때 동행한 어린 아이들은  누구였을까요? 정희득이 비둘기를 모르고 Dove를 모를 때의 일이니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다른 사람의 생각에 대한 심령관찰과 환영이 결합된 것이던 어떤 경우이던 비둘기의 형상을 보게 된 곳은 어디였고 그 때 그곳에 있던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었고 그것으로 무엇을 알고자 했던 것이까요?

 

사람의 인지 능력이나 사람의 과학기술개념만으로는 직접 신(Spirit)의 세계와 그 능력을 알 수 없다는 사실로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배신감은 어느 정도일까요? 

 

 

참고, 

 

어제는 부산시에서 그리고 오늘은 서울시에서 저의 어릴 때의 말로는 '호랑이 장가 가는 날의 날씨'라고 하는 날씨를 연이틀 연속으로 볼 수 있는 것에 감사할 일입니다. 장마철의 비가 내리는 것 치고는 감사하게 내리는 것입니다. 2003년도 중반부터 약 1년 반 동안 북한산을 일주하는 정도로 매일 등산을 할 때도 약 1년 반 동안의 매일의 등산에 지장이 없도록 비가 내렸고 태풍이 불었고 눈이 내렸는데 어제와 오늘의 날씨가 그런 것처럼 보이고 물론 2004년도 이후에 그런 날씨가 제법 많았던 것에 감사할 일입니다.

 

종교와 정치 등 어떤 사유에 의한 것이던 저와 동행을 하는 것이나 저와 경쟁을 하는 이유로 북한산을 일주하듯이 그렇게 약 1년 반 동안 등산을 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제가 2003년도 중반부터 그렇게 등산을 할 때는 1986년도 중반의 일로서 국방의 의무 장소에서 신(Spirit)의 세계의 실존과 정체성에 관한 대화나 그 당시의 대한민국의 학생운동 및 미래의 대한민국의 정치활동과 대선출마에 관한 말을 할 정도의 상황에서 그 사람들과의 약속된 일도 있었고 물론 그런 약속은 그 당시의 사실에 의하면 2004년도부터 최소한 약 10년 동안은 신(Spirit)의 세계의 예언이 실현될 것이니 그럴 수 있었던 것이고 거기에는 신(Spirit)의 세계에 의한 신(Spirit)의 세계의 실존과 정체성을 증거하는 일이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니 등산에 관한 사실만 가지고 북한산을 일주하듯이 그렇게 약 1년 반 동안 등산을 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하루 일당으로 또는 약 1년 반 동안의 보수로서 어느 정도의 돈을 주면 혼자서 그렇게 등산할 수 있을까요? 제가 2003년도 중반부터 약 1년 반 동안 등산을 한 코스 그대로 등산을 한다고 하면  하루 일당으로 또는 약 1년 반 동안의 보수로서 어느 정도의 돈을 주면 혼자서 그렇게 등산을 할 수 있을까요?

 

 

 

The Film Scenario

 

2013. 7. 14.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