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병원을 말하는 분은,,,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2. 10. 14. 08:19


병원을 말하는 분은,,,

 

 

저에 대해서 누구로 알고 있던 제가 있는 곳에서 병원을 말을 하는 분은 제가 사람으로서 직접 알 수 있게 대화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01. 8. 16일 오후의 심령관찰을 알려고 했던 행위 및 공성계 등의 결과로 제가 병원이란 말을 들어도 그 외의 것은 구체적으로 알지 못하니 꼭 참조할 일입니다.

 

1965~70년도 사이에 제가 병원을 방문을 했을 때 그 때 병원에 대해서 말을 한 것이나 병원에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능력이 발생한 것에 대해서 증거를 해주려고 하는 경우에는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이 참조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1965~1976년의 시기가 신(Spirit)의 세계에서 어린 아이인 저를 통해서 그 능력과 방법으로 신(Spirit)의 세계에 대해서 말을 하려고 한 시기였고 그런데 그것이 어른의 신(Spirit)의 세계에 대한 잘못된 이해 및 종교에 관한 선행 지식으로 인하여 왜곡이 되니 이런 저런 과정을 거쳐서 1977년도 무렵부터 2005년도 무렵까지는 제가 독학을 하듯이 그렇게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게 되고 그러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그 능력이 발생에도 신(Spirit)의 세계와의 관계에 대해서 망각하는 상태에 있게 되고 그래서 1970년도 전후 및 1986년도 중반 등에 언급된 정치활동에 관한 것도 망각하는 상태에 있게 된 것이고 그 결과 2005년도 무렵부터 10년 안에 최소한 5~6년 동안(시작과 끝의 개념은 아니고 양의 개념)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의 도움으로 1965~70년도부터 시작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에 대해서 기억하여 글을 작성할 것으로 언급된 시기이니 1965~76년도와 2005~2015년의 두 시기를 동일시 하여 저를 상대로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을 검증하는 여러가지 실험을 하거나 특히 각자의 영적능력, 기도능력, 신앙심, 성령의 능력 등으로 저를 이끌어서 제가 증거해야 할 것 대신에 각자의 말을 하려는 식으로 상황을 연출하면 서로에게 피해가 갈 뿐입니다.

 

2005년도 무렵부터 제가 3개의 네모난 것(컴퓨터의 본체, 모니터, 키보드 등)으로 글을 작성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 저를 상대로 제 행위를 막고 다른 사람의 말로서 제 말을 대신하려고 하는 기획연출 및 저를 상대로 한 유언비어에 의해서 어떻게 판단을 하던 간에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에 관한 한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의 도움으로 작성하고 있는 것이니 저를 상대로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을 검증하는 여러가지 실험을 하거나 특히 각자의 영적능력, 기도능력, 신앙심, 성령의 능력 등으로 저를 이끌어서 제가 증거해야 할 것 대신에 각자의 말을 하려는 식으로 상황을 연출하면 서로에게 피해가 갈 뿐입니다.

 

제가 심령관찰, 텔레파시, 독심술, 이심전심, 현몽, 환영 등의 말을 한다고 해서 제가 그런 능력을 보유 한 것이 아니니 그 사실에 대해서 오해 없기 바라고 제가 사람의 물질 개념의 물질의 형체가 없는 그래서 사람의 눈에 보이지 않는 신(Spirit)의 세계의 신(Spirit)을 만났고 그 결과로 신(Spirit)의 세계에서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 등등을 말을 하기 위한 방법이 저를 통해서 및 제가 있는 곳에서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 심령관찰, 텔레파시, 독심술, 이심전심, 현몽, 환영 등의 것으로 발생을 하는 것입니다.  사기꾼의 사기 행위를 위해서 말을 하는 것은 아니고 심령관찰이 사람의 생각을 아는 것에 관한 것이고 사람의 육체의 능력에는 그런 것이 없고 사람과 사람 사이에 이심전심의 경우가 간혹 있지만 그것은 서로가 통하는 사람 사이에 교제 및 친밀감 등으로 서로의 공감대가 형성된 결과로 간혹 발생하는 경우이니 - 물론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심령관찰에 의한 것인지 알기 어려운 경우도 있음 -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사람이 입으로 언급되지 않은 생각이 다른 사람을 통해서 언급되거나 환영으로 보여질 수 있으면 그런 것은 신(Spirit)의 세계에서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을 말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되니 그런 일이 발생을 합니다.

 

 그런데 사람의 눈에는 제 모습만 보이고  신(Spirit)의 세계의 신(Spirit)은 보이지 않고 특히 종교에 관해서도 신부, 목사, 스님 등의 종교적인 지위가 있으니 그 사실이 항상 오해 되기 쉽습니다.

 

 

2005년도 무렵부터 제가 작성하고 있는 글의 내용에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에 관한 것 외에 사회와 정치에 관한 것이 있다고 해서 그것이 제 글의 사실성을 반증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그것이 성경(The Bible)의 내용이나 코란(Koran)의 내용에 어긋나는 것도 아닙니다.

 

2005년도 무렵부터 제가 작성하고 있는 글의 내용에 영화에 대한 말이 있다고 해서 그것이 제 글의 사실성을 반증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그것이 성경(The Bible)의 내용이나 코란(Koran)의 내용에 어긋나는 것도 아닙니다.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장소 중에는 제가 어릴 때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이 발생한 곳이나 제가 어릴 때 여행을 한 곳이 있고 제가 2005~2015년 사이에 그런 것에 대한 기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그 정보를 받아서  대한민국을 여행을 하며 그 장소에서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의 도움으로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에 대해서 기억을 하여 글을 작성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니 영화를 보는 중 그 장소를 찾는 것입니다.

 

제가 어릴 때 여행을 한 곳이나 제가 만난 사람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분은 저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그 목적이 무엇이던 은폐를 하게 되면 그것은 그 권리가 아니라 엄청난 범죄 행위가 될 것입니다.

 

2005년도 무렵부터 제가 작성하고 있는 글의 내용에 이곳저곳에서 본 어린 아이들의 행위에 관한 것이 있다고 해서  그것이 제 글의 사실성을 반증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그것이 성경(The Bible)의 내용이나 코란(Koran)의 내용에 어긋나는 것도 아닙니다.

 

제가 2005년도 무렵부터 글을 작성하는 동안 이곳저곳으로 이동하는 중 보게 된 아이들의 행위 중에는 저의 어릴 때의 행위가 우연의 일치, 연기 또는 빙의처럼 나타나는 경우가 있고 그것에 대해서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의 도움으로 기억하여 알게 되니 언급하는 것이고 그 사실 자체도 쇼인지, 조작인지,  사기인지, 사람의 방법으로 확인 가능할 것이고 단지 그렇게 하지 않으니 문제가 됩니다.

 

1965~76년도 이후 1977년경부터 지금까지 제가 살아온 경력이 성경(The Bible)에 기록된 선지자님이나 예수님의 언행과 같지 않고 성경(The Bible)에 기록된 출애굽의 역사, 이방인으로의 전도 여행, 홍해가 갈라지는 기적, 물 위를 걷는 기적, 죽은 자를 살리는 기적 등과 같은 것이 없고 성경(The Bible)에 근거한 전도의 경력도 없고  그 대신에  학교를 다니고  국방의 의무를 행하고 사회경제활동을 하고 2005년도 무렵부터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의 도움에 의한 것으로서 1965년도 무렵의 저의 출생부터 시작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에 대해서 기억을 하여 글을 작성하는 것에 대한 말을 하고 있다고 해서 그것이 제 글의 사실성을 반증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그것이 성경(The Bible)의 내용이나 코란(Koran)의 내용에 어긋나는 것도 아닙니다.

 

혹시라도,

병원에서 생화학의 약품으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을 말하는 사람의 신체를 병들게 하고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 및 기적의 발생으로 그것이 치료되는 것 여부를 확인을 하는 것과 같은 준비된 생체 실험을 통해서 저의 1965~70년도부터의 제 말 및 2005년도 무렵부터의 제 글의 사실성을 증거해주고 그것이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에 의한 것이라는 것을 증거해주려는 생각을 하는 것은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 및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기적 및 검증을 근본적으로 잘못 알고 있는 것입니다.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의 발생에 대한 것은 믿거나 믿지 않거나 각자의 판단의 자유일 것이나 그것을 그것으로 믿으면 그결과는 서로에게 좋은 것이고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의 발생에 도움이 되는 것이고 예수님이 말을 한 '믿음'의 의미 중에는 그것이 제일 중요한 의미였고 그러나 병원에서 생체실험 및 기적에 의한 치료 여부를 확인하려는 것과 같이 사람이 상황을 연출하여 그 결과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의 발생에 대해서 인증을 해주고 자격을 부여해주는 방법으로 증거를 할 수는 없습니다.

 

The Film Scenario

 

2012. 10. 14.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