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LaGuardia 라고아디아와 NYTIMES 뉴욕타임즈,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2. 6. 7. 01:50

새로운 지식의 문제가 아니고 고급의 언어 표현의 문제가 아니고 미스테리, 추상적 사실, 신화적 사실이 사실로서 확인되고 증명될 수 있는 문제인데 그 사실과 목적이 무엇이던 사실에 대한 이해와 판단이 실종된 채 다수의 네트워크가 사실과 현실을 왜곡하는 모습만 40년 전의 1965-76년도 무렵의 일이 2005-2015년 사이에 그대로 재연되고 있습니다.

 

국가로부터 지원 받는 정치인이 몇 번  된 후에도 타인의 정책안이나 입법안 제공 없이 스스로 정치활동을 할 수 없거나 또는 스스로 대선출마할 여건이 되지 못했으면 정치인으로서의 인생을 접고 다른 사람에게도 기회를 주는 것이 본인과 추천권자와 후원자 및 타인 및 국가와 국민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LaGuardia 라고아디아와 NYTIMES 뉴욕타임즈,


http://www.facebook.com/


SD/GS란 말이 있었네요.

'L-G-'에서 들리던 말인데 새삼스럽습니다.


1986-1988사이에 있었던 사실로서 40세 정도의 나이에 종교에 관한 글을 쓸 것인지 여부 또는 종교가 완전정복 될 수가 없는데 종교를 완전 정복하는 것과 같은 글을 쓸 것인지 여부에 대한 질문을 한 것이 누구로부터의 질문의 말 및 확인의 말이었는지 몰라도 제가 최근 몇 년 동안 제가 1965-76년도 사이의 어릴 때 말을 한 것처럼 그렇게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는 것과 그 정체성 및 종교에 관한 글을 작성하고 있으니 그 사실과 연관된 일은 이것저것 기억이 나서 언급을 합니다.


그 때 제가 말을 한 것들 중 하나가 사람의 미래의 일에 정해진 것이 없으니 제가 40세의 나이 무렵에 몇 년 동안 그런 글을 쓰게 되는 상황에 접하게 될지 잘 모르겠지만 그 당시에 제가 기억할 수 있는 한 어떤 회사와 출판에 관한 그런 계약을 한 일이 없었던 것 같다고 말을 했었고 그러니 S-CW의 말 중에는 뉴욕타임즈 등의 말도 있었고 그래서 저로부터는 ‘어릴 때 그런 것에 대한 대화를 할 정도이고 특히 그것이 신(Spirit)의 세계를 만난 결과이면 그런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 것은 지극히 희귀한 경우에 속할 것이지만 40세에 글을 작성하는 것 등에 관한 것은 실제 사실일 가능성이 높고 사람으로서 그것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당사자가 40세의 나이가 되어 몇 년 동안 글을 작성할 것이라고 말을 한 2005년도 무려부터 약 10년 정도 안에 그런 글을 작성하는 것 여부를 살펴보는 것이 그 사실을 알 수 있는 제일 확실할 방법일 것이고 국가 내부의 문제 및 인류의 미래의 일 등의 관점에서 생각하면 그것이 그 당시로부터 약 20년 정도 후에 발생할 일이니 충분히 기다리고 고려할 만한 가치가 있는 일일 것이라는 말이 언급되었고 그 상황에 연관된 제 질문에 대한 S-CW의 말 중에 지금 현재 어떤 것에 대한 의사 결정을 해야 할 것이 있는 것 등의 말이 있었고 또한 저로부터 제가 그 당시까지 및 대학교를 다닌 후 예정하고 있는 인생을 생각할 때 그런 글을 쓸 것 같지는 않다는 말도 언급되었었는데 그 당시 그 사실을 반증하여 사람의 말의 권위나 사람과 세상에 대한 이론을 부정하는 말을 하는 사람도 있었는데 누군지 모르겠네요.


그 때 L-G-에서 들리는 말들 중 하나가 어릴 때부터 40세의 나이까지 약 30년 동안 40세의 나이에 종교에 관한 글을 쓸 것을 망각하고 있는 사람을 당사자의 말로서 찾는 말도 있었고 그러니 그 사실 자체를 망각하고 있는데 어떻게 그것을 알 수 있는 것이냐란 말도 있었고 그러면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는 것도 망각하고 있으면서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 및 그 정체성은 어떻게 알 수가 있는가란 반문의 말도 있었고 제가 그런 말을 들으면서 그것에 대해서 정체불명의 사람들의 특이한 주제 및 상황에 대한 대화로만 여겼는데 지금 그런 것을 기억하여 말을 하려고 하니 그것도 특이합니다.


저를 상대로 한 사람들의 행위 중에는 특정한 상황에서의 말과 행동에 관한, 특히 저의 어릴 때의 말과 행동에 관한, 상황을 연출하고 그 결과로 나타나는 사람의 반응으로서 저를 찾는 것이 있고 그 사실은 결국 저의 어릴 때의 약 10년 동안의 행위나 제가 학교를 다니고 직장을 다닐 때의 행위 중 특이한 몇몇 행위를 기록을 한 것을 말을 하는 것인데 서로 대화를 할 수 없고 확인을 할 수 없고 사람을 바보로 만들거나 성격이상자로 만드는 식으로 발생하니 안타까운 모습이 많습니다.


도서관에서도 발생하는 일이지만 저를 상대로 한 사람들의 인생 훈계와 교훈의 행위 중에는 제가 40세의 연령에 추구할 것에 대해서 누군가로부터 들어서 알고 있고 그 결과로 이런 것 저런 것을 확인을 하고 있으면서도 글, 책, 영화 등과 관련된 분야에 있는 서로가 그 일을 도모하여 글, 책, 영화 등에 관한 사회경제활동을 추구하거나 또는 종교활동을 추구하려고 하기 보다는 그 반대로 일방적인 행위의 - 제가 신(Spirit)의 세계 및 성경(The Bible)과 종교 등에 대해서 말을 하는 행위가 다른 사람에게 보일 수 있는 것이 저를 상대로 그렇게 행위 연출이 된 것으로 추측됩니다만 - 검증과 경쟁을 통해서 말의 가치를 없애거나 또는 제가 신(Spirit)의 세계에 대해서 및 컴퓨터와 인터넷의 에러에 대해서 말을 하고 증명을 하는 것이 사람의 물질 개념 및 물증으로 볼 때 어떤 모습과 같은 것인가를 보여 주는 것과 같은 것도 있습니다.


검증자의 임의대로 사람의 기억력을 검증하는 상황을 만들어서 경쟁하여 제 말을 반증하는 모습도 있고 검증자의 임의대로 사람의 시력, 청력, 감각, 민감도 등을 검증하는 상황을 만들어서 경쟁하여 제 말을 반증하는 모습도 있고 그런데 그런 것이 사람을 상대로 발생하고 있으면서도 서로 대화를 할 수 없고 확인을 할 수 없고 사람을 바보로 만들거나 성격이상자로 만드는 식으로 발생하고 그 배경에는 사람의 행위 연출로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사람과의 교통과 동행 및 기적의 발생을 연출하여 보여 주는 것과 같은 의도가 있을 것인데 대한민국이란 사회의 모습이 언제부터 이런 조직범죄의 사회로 변했는지 모를 일입니다.


비록 사람이 우주왕복선을 개발을 했고 물질에 대해서 원자를 말하고 생명체에 대해서 세포와 유전자를 말을 하지만 그것은 사람의 방식으로 사람과 세상에 대해서 발견을 한 것이고 사람이 사람과 우주를 창조할 수 없는 것은 명확하고 사람의 육체의 수명이 대부분 100년을 넘기지 못하는 것도 명확한데 서로 대화를 하면 확인이 될 수 있고 그 결과 사실을 사실로서 인정하거나 또는 거짓말에 대해서 사과를 하고 회개를 하거나 국가의 법으로 말을 할 수 있는 사실에 대해서조차도 사회경제적인 이해관계, 정치적인 이해관계, 종교적인 이해관계 등으로 사람의 말을 방해하고 증거를 없애거나 조작하는 식으로 사람의 말을 방해하고 그것에 대해서 과거 국가 정보기관의 모습의 재연처럼 행동을 하는 배후에는 누가 있을까요?


지금 기억을 하니 제가 어릴 때 및 1986년도 중반에 말을 한 것들을 바탕으로 행동을 하는 것인데 그 배후에는 누가 있을까요?


국방의 의무를 행하고 있을 때 뉴욕타임즈와 출판 계약을 한 사람들 중 S-CW가 찾는 대상은 불교에 관한 글을 쓸 사람이었는데 지금 제가 제 글을 작성하는 중 기억하게 되는 바에 의하면 저의 초등학교 입학 전의 어릴 때 저에게 발생한 일들 중에는 제가 40세의 나이가 되는 2005년도 무렵에 하늘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1965년도 후반의 저의 출생 때부터 대한민국을 중심으로 저를 통해서 및 제가 있는 곳에서 발생한 사실에 근거하여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는 것과 그 정체성, 성경(The Bible), 종교 등에 대한 글을 최소한 5~6년 동안 쓰게 될 때 그 글에 대해서 출판 계약을 말을 하는 곳이 있었고 그 중에는 미국의 언론과 출판 분야의 회사로서 뉴욕타임즈란 곳이 있었고 그런 일은 제가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유럽의 몇몇 장소들에 나타난 이후에 발생한 일이었는데 그 계약이 제가 상대방과 직접 계약을 체결한 것이 아니라 그 당시에 50세 중반에서 80세 중반의 사람들이 미국의 뉴욕타임즈를 위해서 일을 하는 사람과 전화 통화를 해서 계약이 이루어진 것으로 말을 했고 저는 그것을 전해 듣는 식으로 발생한 사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2012년도 지금 현재 2004년도 후반부터 제가 1965-70년도 사이에 말을 한 것처럼 그렇게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 십 수 년 동안 사람을 에워싸고 발생하는 일이, 특히 사람과 사람이 서로 대화를 하면 사실 확인이 가능한 일에 대해서 발생하고 있는 일이, 네트워크 형 조직범죄를 연상케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앞에서 말을 한 사실들을 충족시키는 사람이 몇 명이나 있을까요?


대한민국과 같은 사회에서 그런 사람을 찾는 것이 무엇이 어려울까요?


많은 사람들이 뻔히 알고 있는 그 사실에 대해서 Mr L이 그 동안 대한민국 정치에 기여한 것 또는 Mr L이 그 동안 어떤 정치인이나 정치정당의 일에 기여한 것을 근거로 그러나 제 3자가 제안한 것으로 인해 사실을 왜곡하여 당사자들을 곤란케 하고 그 글에 관한 글과 책과 영화라는 경제적인 가치,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는 것과 그 정체성 등이 사실로 증명되고 성경(The Bible)의 기적이 사실로 증명되고 조상의 모습이 살아생전의 경우처럼 생생하고 꿈에 나타나서 미래의 위험을 암시하거나 밤에 헛것(환영)으로 나타나 보일 수 있는 것 등등에 대한 미스테리가 밝혀지고 대한민국의 산에서 수도하는 중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 것 등등에 대한 미스테리가 밝혀지는 등등의 종교적인 가치, 학문과 정치와 국가활동에 연관된 가치를 해치고 어부지리하려는 사실이 수 십 년 동안 수습되지 않고 오히려 invisible inaudible intangible  네트워크 형 사기 행위로 이어져서 양 당사자 쌍방이 서로 피해를 입는 식으로 발생하고 있으면 문제 해결의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6.6일 현충일을 맞이하여 제가 대한민국에서 태어나 인생을 살아가며 지금과 같은 말을 할 수 있도록 기여를 한 분들에게 감사할 일입니다. 비록 그 육체는 이미 흙이 되어 이 세상에서 흙으로 또는 유골로 또는 먼지로 사람들과 더불어 존재를 하고 있겠지만 그 영혼이 영혼의 세계에서 안식을 누릴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종교에 관한 말이 사람으로서의 경제활동, 예체능활동, 문화예술활동, 정치활동, 국가활동 등에 어긋나는 것이 없고 대리될 것이 없는데도 종교에 관한 말만 언급되면, 특히 신의 세계에 관한 말만 언급되면, 그것에 대한 것을 부정하거나 다른 을을 하기 어려운 식의 색깔을 입히는 방식의 정해진 네트워크 행위의 배우에는 누가 있을까요?


제가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는 것 및 종교에 대해 말을 하는 것에 대해서 제 말과는 다른 말이 많이 생긴 것의 배경은 제가 어릴 때 그런 일이 발생을 했고 신(Spirit)의 세계가 사람의 물질 개념의 물질의 형체가 없고 사람의 물질 개념을 초월하여 존재하고 있으니까 사람들이 신(Spirit)의 세계에 대해서 사람의 물질처럼 그렇게 시시비비를 논하기 어려운 점이 있고 사람들이 아주 오래전부터 신(Spirit)의 세계에 대해서 알고 있는 지식이 있고 그런데 신(Spirit)의 세계에 대한 전통적인 지식이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새로이 발견되는 지식과 갭이 있고 거기에 사람으로서의 사회적인, 학문적인, 종교적인, 권위 등이 존재하고 있는 것이 원인일 것이고 특히 제가 어릴 때 제가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는 것에 대해서 사람들의 지식과 비교하면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그것과 유사한데 성경(The Bible)을 말을 하는 사람들은 성경(The Bible)의 내용, 특히 예수님의 재림 등에, 대한 잘못된 이해로 인하여 21세기 대한민국에서 그런 일이 발생할 수 없다고 생각을 하고 심지어 성경(The Bible)을 모르는 어란 아이에게는 그런 일이 발생을 할 수가 없다고 생각을 하고 성경(The Bible)을 모르는 사람에게는 성경(The Bible)에서 말하는 신의 세계로부터의 교통이 없는 것으로 생각을 하여 제가 말을 하는 것을 부정하니 제가 말을 하는 신(Spirit)의 세계 및 종교에 대한 것을 불교의 것으로 말을 하려는 사람도 간혹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종교에 대해서 알고 있기로는 이 세상의 사람이 사람의 전도가 아닌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교통으로 신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되면 그 나름대로의 사명이 있고 특히 종교에 연관되기 쉬울 것인데 제 경우에는 불혹의 나이에 신의 세계의 능력의 도움으로 저의 출생부터 발생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에 대해서 기억을 하고 인지를 하여 이런 저런 방식으로 이런 저런 글을 몇 년 동안 작성할 것이라고 말을 했으니 제가 1977년경부터 약 30년 동안 저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에 대해서 망각하고 있고 심지어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기적이 발생하고 있을 때도 저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에 대해서 망각하고 있을 때 어떤 종교이든 종교와 연관이 되는 것이 제가 불혹의 나이에 글을 작성할 때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을 해서 그런 일이 발생을 했을 것입니다.


재미있는 이야기죠?


저의 종교와 정치에 관한 발언 및 일을 수집하여 제가 할 말을 돕고 제 일을 돕는다는 명목으로 저의 동향 사람들, 학교 동창들, 국방의 의무 동료들, 직장 동료들 등의 연락처로서 및 대리인으로서 활동을 하고 그 결과 지금 현재 제가 글을 작성하고 있는 것처럼 제가 저의 종교와 정치에 관한 활동을 할 것이라고 말을 한 시기가 되어 그것에 대한 말을 하니 그 조직이 제 일을 대행하는 것으로 말을 하고 저의  종교와 정치에 관한 유형무형의 기부금, 후원금 등을 어디로부터 받아서 전용을 하거나 심지어 경쟁, 자격검증 등의 명분으로 제 말과 행동을 인해전술 속에 매장시키거나 사장시키거나 순장시키고 그 조직이 제 일을 대행하는 것으로 말을 하고 저의  종교와 정치에 관한 유형무형의 기부금, 후원금 등을 전용하면 그런 사기 행위나 범죄 행위에 대한 적절한 대처 방법 및 유형무형의 기부금, 후원금 등을 찾는 방법으로서 국가의 법에서 말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까? 


제가 어릴 때 저의 이름을 묻는 사람이 있어서 제 이름을 말을 하니 제 발음대로 이름을 말을 하여 제 이름을 '희득'이 나닌 '희덕'이라고 말을 하려는 어른이 있었습니다. 제가 종교에 관한 어떤 사실을 증명하는 일과 연관이 있으니 그런 시비 꺼리를 만들지 말라고 말을 하니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고 천지창조도 사실이고 성경(The Bible)의 기적도 사실이면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으로 그것을 극복하는 식으로 또는 상대방의 마음을 바꾸는 식으로 그 문제를 해결해 보라는 식의 말을 하시는 분이 있었는데 부산시에서의 일입니다.


제가 불혹의 나이가 되어 글을 작성하게 될 때 제가 어릴 때 만나서 대화를 한 상대방의 인정 정보와 장소를 정확하게 몰라도 그 사실은 알 수가 있고 제가 어릴 때에도 그런 것에 대해서 미리 말을 했는데도 제가 저의 어릴 때 발생한 일을 말을 할 때 상대방의 인적 정보 및 장소를 정확하게 말할 수 있는 것 여부로서 제 말의 사실성을 판단하려고 하는 기독교인이 있고 그 때 그런 기독교인이 있었는데 성경(The Bible)의 내용을 이해를 하지 않고 문자 그대로, 글자 그대로, 이해를 하려고 하는 것에서 발생하는 문제일 것입니다.


The Film Scenario


2012. 6. 6.


정희득, JUNGHEEDEUK,



사람의 미래의 일에 정해진 것이 없는 것이란 말에 대한 시비


1986-1988년도 당시에 제가 기억할 수 있는 한 제가 40세에 글을 작성하는 것에 대해서 어떤 회사와 그런 계약을 한 일이 없었을 것이라고 말을 한 것에 대한 시비


일방적인 상황연출로 경쟁하는 것의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