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2011. 8. 27일 오후에 발생한 것 중에서,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1. 8. 28. 00:03

 

2011. 8. 27일 오후에 발생한 것 중에서,

 

 

심령관찰, 독심술, 이심전심, 현몽, 빙의 등의 종교 현상을 알고 싶었던 2001. 8. 16일 오후의 일에 관한 것들 및 1965-70년도 사이에 제가 있던 곳에서 발생한 상황들과 유사한 것들(자세한 것은 다른 글을 참조하기 바람),

 

- 1965-70년도 사이의 제 어릴 때 저에게 발생한 현상들과 유사한 상황들; ‘추억만들기’ ‘오늘날을 위한 사기 행위’ 등 그 목적이 무엇이던 아래의 장면을 알고 있는 사람의 생각이 신의 세계로부터의 심령관찰의 결과로 저에게 나타난 것이든 아니면 제가 다른 사람과 트럭, 기차 등으로 여행을 하는 중 경험을 한 것이든 아니면 신의 세계로부터의 여러 가지 목적에 있었던 것으로서 신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으로 지구와 태양계를 여행하는 중 경험을 한 것이든 1965-70년도 사이의 제 어릴 때 그런 사실들이 있었다는 것이고 또한 제가 말을 하고 있는 것이 현몽, 환영, 성경의 마가복음 9장 4절과 같은 환영, 실제 물질의 육체에게 발생한 일 등 어떤 경우이든 지금 현재 제가 1968-70년도 무렵의 신의 세계로부터의 예언처럼 그렇게 신의 세계의 능력의 도움으로 1965년도 말의 저의 출생 때부터 시작된 신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 동행 및 능력의 발생에 대해서 글을 작성하여 말하고 있는 관점에서 보면 마찬가지의 경우일 것입니다.

 

 

- 선경도서관의 3층에서 내려오는 중 계단에서 만난 아이,

 

 

- 선경도서관에서 경기도청 도서관으로 오는 중 얼굴을 내미는 행위(?),

 

 

- 선경도서관에서 경기도청 도서관으로 오는 중 미러를 이용하여 사진을 촬영하는 행위,

 

 

- 선경도서관에서 경기도청 도서관으로 오는 중 내가 어릴 때 본 개 및 그 개가 의자 밑에서 오줌을 누는 행위,

 

 

- 수원중앙도서관 방향에서 경기도청으로 걸어 올 때의 경기도청의 출입구에 있는 의자에 앉아 있는 할머니와 개,,,

 

 

- 탐색중이란 대화를 나눈 아이,,,

 

 

to be continu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