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달의 법칙, 2001,
액션 | 한국 | 91 분 | 2001-06-23
http://movie.daum.net/moviedetail/moviedetailMain.do?movieId=32697&t__nil_upper_mini=title
아래 글은 위의 영화와 직접 관련이 없고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장소 및 상황과 관련된 것이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제가 제 글에서 말하고 있는 기부금, 책의 판매권, 10편 이상의 영화 제작, 저작권 등의 말은 지금 작성하고 있는 글과 그 글을 책으로 출판하고 영화로 제작할 때 발생할 것에 대한 말이고 오늘날의 제 글에 대해서 1968-70년도 사이에 언급된 것에 대한 말입니다.
공원 등등,
제가 이곳에 나타나기를 바란 사람이 있을 것 같은데,,,혹시, 저를 압니까? 어떤 방법으로 찾을 수 있을까? 오늘은 또 어떤 초자연적인 현상이 생긴 것일까? 부담을 가질 것은 없고 아는 것을 말하고 전하는 것이고,,,
제가 추구할 바는 다른 사람이 대리, 대행을 할 수가 없는 것으로서 어떤 정치단체나 종교단체에서도 대리, 대행을 할 수가 없고 어떤 출판사나 영화사에서도 독자적으로 대리, 대행을 할 수가 없는데 학식과 문장력, 정치적인 지위와 정치단체의 역량, 종교적인 신분과 종교단체의 역량, 출판 능력이나 영화 제작 능력과 같이 제 글의 내용, 종교, 정치의 본질과 무관으로 것으로 경쟁을 하여 그 결과로 대리, 대행을 하려고 하니 계속 말만 생겨서 후원 단체를 결성하고도 남을 사람들이 하나씩 둘씩 떨어져 나가게 되고 결국 제 혼자 남겨 되는 낙동강 오리알 만들기 기획연출의 결과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1970년도 전후의 제 어릴 때 발생한 것과 유사하지만 어린 아이와 성인의 차이가 있으니 전혀 다른 무늬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람과 사람의 관계 및 비지니스에서는 낙동강 오리알이란 현상이 생기는데 그렇다고 해도 제가 어릴 때부터 저를 통해서 발생한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의 능력과 현상에 대해서 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제 기억을 돕는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바꾸거나 돈을 창조하거나 제 신체를 환골탈태 하는 식으로 그 능력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성경(The Bible)의 출애굽에서 말하고 있는 상황은, 특히 파라오 왕과 모세의 상황 및 홍해의 상황은, 하나님과 천사님들이 모세를 통해서 모세를 도울 사람들을 출애굽 시켜서 모세로 하여금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의 말을 전하게 하려는 상황이었으니 출애굽에 관한 일 자체가 하나님과 천사님들이 모세와 교통하고 동행하는 중 그렇게 발생을 한 것입니다.
출애굽 상황에서도 하나님과 천사님들이 모세에게 왔다 갔다 하면서 텔레파시와 같은 현상으로 통하게 되지만 모세를 비롯하여 사람들이 하나님과 천사님들을 직접 알 수가 없으니 그 부분에 관한 것은 기적 및 모세의 언행과 더불어 존재하고 있는 것이고 모세는 모세대로 자신의 지혜, 지식, 생각에 기초해서 활동을 하는 경우이고 오늘날의 제 경우에는 하나님과 천사님들이 제 어릴 때부터 저를 통해서 발생한 하나님과 천사님들의 능력과 현상에 관한 기억을 도우는 것에 근거해서 제가 글을 작성하고 있는 중이고 대학교 입학에 관한 것을 비롯하여 1965-76년도 이후부터 지금까지의 제 라이프 스토리는 이미 1970년도 전후에 사람들에게 언급된 것인데 사람들이 사람들의 방식으로, 특히 요한복음 5장 28절처럼, 하나님과 천사님들을 알고자 하는 활동이 겹쳐 있으니 오해가 될 뿐이고 하나님과 천사님들을 사람의 물질 개념으로 알 수가 없고 다른 사람들이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의 교통과 동행이 주체가 아니고 글을 작성하는 주체도 아니니 도울 것이 없을 뿐입니다.
저의 정치, 종교 분야의 활동을 상대로 제 글에서 말을 하고 있는 것처럼 그렇게, 특히 출생 직후부터 발생한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의 교통과 동행이 대선출마, 교황청에 가는 것, 선지자 같은 활동을 하는 것, 성경(The Bible)과 같은 글을 작성하는 것 등의 말로 나타난 것이고 그 일을 도모 하기 위해서 일이 계획되고 사람이 모이고 조직이 생기고 자본이 생기니 '키워서 작아 먹는다'는 것과 같은 유언비어가 만들어지듯이 그렇게, 대리, 대행을 하려는 것과 낙동강 오리알 같은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 것은 1965-70년도 무렵의 5살 이하의 어린 아이 때부터 확인된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의 능력과 현상에 관한 것이고 그 결과가 오늘날 글을 작성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는데도, 특히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의 교통과 동행이 발생하고 있어도 그 사실 자체에 대해 망각의 상태에 있는 시간을 거쳐서 제가 어릴 때 말을 한 것처럼 그렇게 글을 작성하는 것으로 이루어지고 있는데도, 사람마다 종교 및 성경(The Bible)의 내용 및 선지자 같은 활동 및 성경(The Bible)과 같은 글을 작성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달라서 선지자 같은 활동 및 성경(The Bible)과 같은 글을 작성하는 것을 인정하지 못하니까 발생하는 문제일 뿐입니다.
모세를 통해서 발생한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의 능력과 현상이 오늘날 그대로, 홍해의 기적만 빼고, 재현이 되면 어떻게 확인될 수 있고 그것을 글로서 작성하면 어떻게 작성할 수 있을까요? 지금 현재 성경(The Bible)을 읽어 면서 생기는 그런 정도의 감동감화가 생길까요 아니면 쇼나 사기로 여겨질까요? 세례 요한, 성모 마리아와 요셉, 예수님의 경우는 어떨까요? 그리고 감옥에까지 가게 된 예수님의 제자들의 경우는 어떨까요?
제 글의 내용을 확인하려고 하면 비록 시간이 걸리고 절차가 복잡하겠지만 오늘날 확인을 해야 할 것이고 그런 것은 모세님과 예수님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였고 제 글의 내용 중에는 사실로서 확인할 수 있는 것과 제 글의 내용을 읽는 것으로서 확인할 수 있는 것과 사람의 물질 개념으로는 직접 확인 할 수 있지만 향후에 여러 차례, 특히 제가 있는 곳에서 제 말을 믿고 마가복음 5장 28절과 같은 마음을 가지고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의 교통이 발생하고 특히 저와 하나님과 천사님들 사이에서 약속된 의사소통이 가능하게 하는 것 등이 결합된 결과로서, 직간접적으로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하나님과 천사님들 및 그 능력에 관한 것 등이 있습니다.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의 교통과 동행 및 그 능력과 현상을 확인하는 것에는 신령함과 신앙심이 필요한 것이 아니고 고고학 연구와 같은 자세 및 범죄 수사관과 같은 활동이 필요할 것이고 제 글에서 언급하고 있는 것처럼 지금까지의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의 교통과 동행 및 그 능력과 현상이 그 사실대로 통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2011. 5. 2.
정희득, JUNGHEEDEUK,
아래 글은 위의 영화와 직접 관련이 없고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장소와 관련된 것이 많습니다.
공원,
제가 이곳에 나타나기를 바란 사람이 있을 것 같은데,,,혹시, 저를 압니까? 어떤 방법으로 찾을 수 있을까? 오늘은 또 어떤 초자연적인 현상이 생긴 것일까? 부담을 가질 것은 없고 아는 것을 말하고 전하는 것이고,,,
제가 추구할 바는 다른 사람이 대리, 대행을 할 수가 없으니 어떤 정치단체나 종교단체에서도 대리, 대행을 할 수가 없고 어떤 출판사나 영화사에서도 독자적으로 대리, 대행을 할 수가 없는데 학식과 문장력, 정치적인 역량과 정치단체의 역량, 종교적인 신분과 종교단체의 역량, 출판 능력이나 영화 제작 능력으로 대리, 대행을 하려고 하니 계속 말만 생겨서 사람들이 떨어져 나가게 되고 낙동강 오리알 만들기 기획연출의 결과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사람과 사람의 관계 및 비지니스에서는 낙동강 오리알이란 현상이 생기는데 그렇다고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 사람의 생각을 바꾸거나 돈을 창조하는 식으로 그 능력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출애굽에서 볼 수 있는 상황은, 특히 파라오 왕과 모세의 상황 및 홍해의 상황은, 하나님과 천사님들이 모세를 통해서 모세를 도울 사람들을 출애굽 시켜서 모세로 하여금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의 말을 전하게 하려는 상황이었으니 출애굽에 관한 일 자체가 하나님과 천사님들이 모세와 교통하고 동행하는 중 그렇게 발생을 합니다. 출애굽 상황에서도 하나님과 천사님들이 모세에게 왔다 갔다 하지만 모세를 비롯하여 사람들이 하나님과 천사님들을 직접 알 수가 없으니 그 부분에 관한 것은 기적 및 모세의 언행과 더불어 존재하고 있는 것이고 모세는 모세대로 자신의 일을 하는 경우이고 오늘날의 제 경우에는 하나님과 천사님들이 제 어릴 때부터 저를 통해서 발생한 하나님과 천사님들의 능력과 현상에 관한 기억을 도우는 것에 근거해서 제가 글을 작성하는 중이었고 1965-76년도 이후부터 지금까지의 제 일정은 이미 1970년도 전후에 사람들에게 언급된 것인데 사람들이 사람들의 방식으로, 특히 요한복음 5장 28절처럼, 하나님과 천사님들을 알고자 하는 활동이 겹쳐 있으니 오해가 될 뿐이고 하나님과 천사님들을 사람의 물질 개념으로 알 수가 없고 다른 사람들이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의 교통과 동행이 주체가 아니고 글을 작성하는 주체도 아니니 도울 것이 없을 뿐입니다.
앞과 같은 대리, 대행과 낙동강 오리알의 문제는 1965-70년도 무렵의 5살 이하의 어린 아이 때부터 확인된 하나님과 천사님들로부터의 능력과 현상에 관한 것인데도 사람마다 종교 및 성경(The Bible)의 내용을 이해하는 것이 달라서 선지자 같은 활동 및 성경(The Bible)과 같은 글을 작성하는 것을 인정하지 못하니까 발생하는 문제일 뿐입니다.
2011. 5. 2.
정희득, JUNGHEEDEUK,
위의 글은 위의 영화와 직접 관련이 없고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장소와 관련된 것이 많습니다.
건달의 법칙, 2001,
액션 | 한국 | 91 분 | 2001-06-23
http://movie.daum.net/moviedetail/moviedetailMain.do?movieId=32697&t__nil_upper_mini=title
감독; 정진수,
출연; 최 경화, 조 무성, 송 금식, 차 룡, 진 봉진, 오 화진, 홍 윤정, 민 성주, 김 덕근, 신 범식, 박 세범, 길 다로, 이 승일, 박 동룡,
각본; 정 진수
제작; 박 태준
기획; 장 정복
촬영; 김 안홍
편집; 강 명완
음악; 이 종식
특수효과; 조 동식
조명; 이 민부
무술; 권 성영
효과; 강 희원
줄거리,
밤의 세계의 대부인 황택근은 의협심이 강하고 의리있는 사나이다. 건달들에게는 존경받던 오야붕, 황택근이 어느날 정체불명의 사나이들에게 습격받아 살해된다. 유독 황택근의 사랑과 신임을 받고 성장해온 조기표는 오야붕의 죽음에 슬퍼하며 범인을 자신이 꼭 잡아서 복수할 것을 결심한다. 그런 기표에게 황택근의 딸 혜숙이 사랑을 고백해 오고,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지게 된다. 중간 보스 위치인 기표는 자신의 수하들과 함께 범인 색출에 전력을 기울여 나가던 중 황택근의 정부인 윤마담을 의심하게 되고, 기표는 수하 수철을 시켜서 윤마담의 행적을 추적케 한다. 그러나 윤마담을 미행하던 수철이 오히려 일단의 무리들의 습격을 받고 만신창이가 되어 병원신세를 지게 되는데...
'영화(Movie)와 사명·증인을 찾습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세주 2, 20110504, (0) | 2011.05.05 |
---|---|
구세주 2 (0) | 2011.05.03 |
[스크랩] 男 배우들 굴욕 모음, 이래도 멋있어? (0) | 2011.04.26 |
The Lord of the Rings (0) | 2011.04.21 |
베리드, 2010, Buried (0) | 2011.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