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디모데전서 6장 10절 후반부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0. 2. 12. 22:32

디모데전서 6장 10절 후반부

 

돈을 탐내는 자들은 미혹을 받아 믿음에서 떠나 많은 근심으로써 자기를 찔렀도다. Some people, eager for money, have wandered from the faith and pierced themselves with many griefs. (디모데전서 6장 10절 후반부)

 

http://www.onebody.org/ko/calendar_view.asp?Category=KO_QU&Email=HEEDEUK_JUNG@HOTMAIL.COM&ShowDate=2010-02-12&Field=&Keyword=&Page=1&No=9843

 

 

공개적인 검증 06

 

어릴 때 특정한 장면을 알고 있는 것으로서,

즉 정치인이나 종교인으로 키우기 위한 목적으로 이 사람 저 사람의 손을 거치는 것과 같은 행위 중 특정한 장면을 알고 있는 것으로서,

오히려 사람의 인생을 사기치는 조직적인 사기 행각이 유행을 하고 있는 시대입니다.

 

심지어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으로 그 실존을 증거하고 있는 행위 및 그 결과로서 작성하는 글의 내용을 부정하기 위해서 사람의 신체를 공격하거나 생화학 약품으로 사람의 신체를 공격하는 행위도 성경의 내용을 그릇되게 이해하여, 독수리,,,강건함,,,와 같은 구절만 이해하여, 나타나고 있는 시대입니다.

 

하나님의 세계가 있는 것을 알고 천벌이 있는 것을 알고 사람의 육체의 사후의 영혼의 세계가 있는 것을 알고 스스로의 양심을 지키며 사는 것보다 더 못한 모습이 종교 단체 및 성경 검증의 행위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4천 5백 전이나 2천 년 전과는 다르게,

오늘날에는 전도 활동을 위한 모든 행위 및 예배를 위한 모든 행위에도 돈을 필요로 한다. 그 돈은 사람이 돈을 버는 행위로서 비롯되는 것이다.

 

올바른 종교 활동을 인도하려면,

돈을 올바르게 벌고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을 말을 할 것이지 돈 자체를 적대시 하는 것은 사람과 세상과 인생과 신앙 생활에 대한 왜곡으로 이어지고 심지어 사람을 인신공격하는 것에 악용되기도 한다. 돈을 벌어서 천국에 가든 돈을 벌어서 지옥에 가든 각자의 신앙 및 행위의 결과이고 돈이란 것은 사람과 사람이 살아 가는 것에 중요한 매개체이다.

 

성경에서 돈을 적대시하고 성경에 기록된 특정한 사람을 우상시 하는 것은 오늘날의 사람에게 발생한 하나님과의 교통과 동행으로 그 실존을 증거하는 사람에 대한 공격행위로 이어지고 있고 그러면서도 각자가 추종하는 종교인 정치인 배우 등에 대한 포섭 행위로 나타나는 것도 사람과 세상과 인생과 신앙 생활에 대한 왜곡 및 그릇된 신앙 생활의 결과일 것이다.

 

목회자나 전도사가 그 사명을 감당하는 것도 성경의 기록을 읽는 중 영감을 받았던 기도를 하는 중 감응을 받았던 각자의 사명에 기초하는 것이고 그 근거는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가 존재를 한다는 것이고 그런 것은 오늘날과의 교통과 동행도 가능한 것을 말하는 것이고 The Bible에서도 그렇게 말을 하고 있는 것이고 목회자나 전도사와의 경쟁이 아니고 각자의 사명을 감당하는 것이다.

 

그런데도 현실적인 교회의 위상, 목회자나 전도사의 덕망 품위 등으로,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에 대한 검증을 하는 행위로서 오히려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으로 그 실존을 증거하는 행위를 막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결례의 말씀입니다만,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가 실제로 존재하는 사실이나 또는 저에게 발생한 현상들로서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가 실제로 존재하는 것을 증거하는 행위에 대한 제 글에 대해서는 2010이 가기 전에 공개적인 장소에서의 공개적인 대화를 가질 예정이니,

혹시라도,

제 글이나 또는 저의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의 사실을 검증하는 사람이 있다고 해서 그 사람들로 하여금 검증 행위를 하도록 부추기지 마시기 바랍니다, 특히, 상대방의 말을 철저히 무시한 채 각자가 set-up한 검증 방식은 사람의 사회 경제 활동을 방해하는 하고 각종 거짓말과 유언비어를 만들어내고 사람과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마저 시험하고 농락하는 행위이니 삼가 할 일입니다.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로부터의 기적과 같은 능력이나 현상 자체가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에서 사람에게 나타나고 그 결과로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에서 그 능력과 방식으로 그 실존을 증거하고자 할 때 발생하는 것이지 사람이 임의로 기획 연출하는 것은 전혀 아닙니다. 앞의 경우도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가 실제로 존재를 하고 있어도 사람의 물질 개념에서 보면 비 물질의 존재로서 사람의 인지 능력과 물질 개념을 초월하여 존재를 하고 있으니 사람이 알 수가 없으므로 때때로 이 세상의 사람을 통해서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에 대한 말을 하니 그럴 뿐이고 그런 것도 사람이 알아야 할 사실들이 있으니 그런 것일 뿐입니다.

 

(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가 실제로 존재하는 사실이나 또는 저에게 발생한 현상들로서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가 실제로 존재하는 것을 증거하는 제 글에 대해서는 제가 대학교나 신학대학교나 교회나 종교단체 등의 공개적인 장소에서 공개적인 대화를 가질 때 그 때 궁금한 점에 대한 질문을 해주시면 감사할 일입니다. 또한 국회나 국가기관이나 방송국과 같은 장소에서 공개적인 대화를 가질 때 그 때 궁금한 점에 대한 질문을 해주시면 감사할 일입니다.

 

예수님의 육체가 살아났던 아니던 예수님의 육체 자체는 손에 못이 박히고 피를 흘리니 육체의 생명은 죽게 됩니다. 죽은 예수님의 육체가 살아난 것은 예수님과 동행을 한 천사들의 능력이고 성경에서 그렇게 말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사람을 상대로 강건함을 경쟁하거나 신(SPRIRIT)의 목소리를 경쟁하거나 신(SPRIRIT)의 성품을 경쟁하거나 욕설 유무로 경쟁을 하는 것은 사람의 신앙심에 대한 표현이 될 수 있을지라도 사람이 신(Spirits as God and Angels)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으로 그 실존을 증거 하는 행위나 또는 신앙심의 반증은 될 수가 없습니다.

 

20100212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