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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클 클레이튼, Michael Clayton, 2007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8. 4. 28. 17:33

마이클 클레이튼, Michael Clayton, 2007 | 영화, Film,

http://blog.naver.com/heedeuk_jung/80051105673
2008-04-25 00:12:48

마이클 클레이튼, Michael Clayton, 2007

드라마/스릴러| 119 | 15세 이상 관람가| 2007.11.29 개봉

 

It seems to be really well pictured movie. The places for movie production seem to be well located.

 

3 Horses and a child who rode horse by climbing the mouse and head of horse. What bugs were on the back of horse? What happened due to bugs on the back of horse? Who was the person who lifted me from the back of horse? Who was the boy who tried to steal my activities or life story at my childhood in the name of family or who tried to change my memory to destroy my life in the name of revenge for old times which I do not know and which was made for the pursuit of one own personal interests? What phenomena happened to me for a certain person in the forest of that area? What had happened during my journeys for several places with several persons at my childhood?

 

Which place was the 1st place for me and my traveling companions to appear in? What were the 1st part activities when I and my traveling companions appeared in the similar scenes or places related to this movie? What kinds of communications through Cellular Phone were made in the way of mutual communications, such as Korean-to-English Conversations or English-to-English Conversations that were possible for mutual communications? Where was the elevator? Who was the person who talked about current CEOs on the newspaper during communications the attitudes and behaviors of actors and actresses in the movie? At where was the last part of the movies pictured, in some department of South Korea or In USA? Who was the lady who looked like my junior?

 

What words were said about the relation between patriotism and movie production which were caused by several peoplesprejudices or bias or preconceptions about patriotisms which seemed to focus on their own interests but led to hurt or harm other peopleslives?

 

 

사진 작가가 전 세계의 이곳 저곳을 다니면서 사진을 촬영할 때의 광경들을 사진으로가 아니라 사진 작가가 실제 현실을 보듯이 그대로 볼 수가 있었다고 한다면, 또는 나의 어릴 때 마루에 걸터 앉아 있는 나에게 와서 나의 고향 마을 밖에 있는 사실도 알 수 있는가 싶어서 엔젤 폭포에 대해서 물을 때 상대방이 생각을 하고 있는 폭포의 모습을 읽어서 지구상에서 가장 큰, 특징이 다양하여 가장 큰 것이라고 말을 하기 힘드니 몇 개의, 폭포들을 환영이나 헛것 등으로 보여주듯이 그리고 폭포 전체의 웅장한 모습이 가장 큰 폭포를 환영이나 헛것 등으로 보여주듯이 그리고 폭포 옆에 있을 때 느낄 수 있는 물이 튀는 것 물로 된 바람이 부는 것 등의 현상들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해주었듯이 사진 작가가 생각을 하고 있는 장소로 그대로 순간적인 공간이동이 실제 현실 속에서 또는 환영이나 꿈이나 상상 속에서 그리고 실제의 육체의 모습으로 환영이나 육체와 환영이 결합된 형태나 영혼이 육체가 이탈된 것과 같은 모습으로 가능하다고 한다면, 사람들이 사람들의 인지 능력이나 과학이나 의학으로 알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시간을 생각을 하고 비용을 생각을 하고 관련된 사람들을 생각을 하고 실제 교통 수단을 생각을 하고 그 동안 살아온 여정을 생각을 하면 개인에게 신앙심을 가르치기 위해서 약 30~40년 동안 또는 약 20년 동안 전 세계의 곳곳을 다니면서, 그것도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를 졸업을 하고 대학교 재학중 국방의 의무를 하고 대학교 졸업 후 1년 간의 교사 생활 및 약 10여 년의 직장 생활을 하는 사람을 상대로 또는 세계 최고 갑부의 아들이나 미국 대통령의 아들이나 영국 왕의 아들을 위해서 등등, 나의 글에 언급된 작업을 한다고 생각을 할 사람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을 하길 바람.

 

The below is not the translation of the above, 아래 내용은 위의 내용의 번역이 아님,

 

HOW and WHY could I appear in so lots of world places, considering normal traffic utilities and traffic network in this real earth and also real traffic expenses, and also considering my social careers since Year 1986, 30 MonthsArmy Service, 3 YearsUniversity after Army Service, one Years Teacher in Foreign Language School, 10 YearsSalaried Man in Foreign Insurance Company, especially almost every days overtime without overtime pay except for 1~2 years in the beginning of social life, one and A Half YearsMountain Climbing in 15 mountains of Seoul City and Gyunggy Province since the middle of Year 2003, and almost 4 Yearswalking around from this place to that place of South Korea, especially 1 Years walking around SuWon City since the end of Year 2006? Now, I am on writing books more than volumes of near to 200 books about the existence and the identity of Spirits as God or Angels, and the difference between human being and Spirits as God or Angels, and also the guessing understanding for Saint Mary and Joseph and Christ Jesus and Being Conceived by the Holy Spirit and the identity of Christ Jesus as Human Being and dwelling of Spirits as God or Angels since the end of Year 2004, as said at my childhood of 30~40 years ago.

 

There was a question about my wealth in other movie studios or lots to tell me, What is good for actual movie production based on conversations or information, which I did not know at that time, with other peoples instead of expenditure or spending of money by worldwide traveling and also by other lots of special events and some kinds of crimes which had been done in the name of Experiences by some peoples whom I have not known and met up no now?, because Appearance and Disappearance of me and my traveling companions and a kind of monster and, as a result of it, some unfamiliar phenomena had been detected lots of times in USA or in movie studios or in lots.

 

Why and how could there be some negative words or attitudes by my traveling companions or by some domestic peoples about telling truths about what had happened sinfully or criminally in foreign countries in the name of my name or some one elses name due to the difference of religion or the proof activity for the existence of Spirits as God or Angels who exist above-time-space and above-human-cognition in order to make mock of the omniscient and omnipotent of power of Spirits as God or Angels and The Bible and also my communications with Spirits as God or Angels and The Bible, especially based on wrong concepts or understanding of Spirits as God or Angels and the relation between human being and Spirits as God or Angels and The Bible and, as a result of it, The Bible, when I and my traveling companions appeared in by instant spatial movement by the power of Spirits as God or Angels by the promised method between I and Spirits as God or Angels at my childhood for the peoples who would want to know and to believe Spirits as God or Angels through indirect or direct experiences related to Spirits as God or Angels? How could I know it regardless of the truth of all the sinful criminal activities in foreign countries in the name of my name or some one elses name, even though they did not tell me about it?

 

How many events and plans have been planned and carried out sinfully or criminally in worldwide places during tens of years in the name of expenditure or spending of money which was made by human beings but whose usage seemed to belong to me by some peoples whom I have never met up to now and who have been called as a kind of Sons and Daughters which have showed some negative attitudes toward the existence of Spirits as God or Angels or The Bible or the contents of The Bible, such as the Sons of Spirits as God or Angels?

 

What had happened sinfully or criminally in worldwide places during tens of years in the name of Experiences by some peoples whom I have not known and met up no now, before I and my traveling companions appeared in by instant spatial movement by the power of Spirits as God or Angels by the promised method between I and Spirits as God or Angels at my childhood for the peoples who would want to know and to believe Spirits as God or Angels through indirect or direct experiences related to Spirits as God or Angels? And how can it be said from the peoples who do not know the full story related to the proof for the existence or the identity of Spirits as God or Angels by the promised method between I and Spirits as God or Angels at my childhood for the peoples who would want to know and to believe Spirits as God or Angels through indirect or direct experiences related to Spirits as God or Angels, because the existence or the identity of Spirits as God or Angels could not be proved by the method or the power of the world of Spirits as God or Angels due to precisely mentioned reasons in my writings more than 50 books or 100 books or 200 books up to now since the end of Year 2004,,, ?

 

I do not know where those worldwide places were during our instant spatial movements in actual daily lives or also in visionary world or in dream or in imaginations in the form of actual physical body or vision of actual physical body or combination of actual physical body and vision of actual physical body or a kind of soul separated from actual physical body by the power of Spirits as God or Angels through the promised method between I and Spirits as God or Angels at my childhood for the peoples who would want to know the existence of Spirits as God or Angels through any kind of direct indirect experiences with Spirits as God or Angels since Year 1986 or since my childhood about 30~40 years ago!

 

Is it related to the proof for the existence of Spirits as God or Angels in the sky to know the names or the locations of so many places, which was once mentioned by one of my traveling companions, where I had happened to appear in by the power of Spirits as God or Angels? Who names all the things in this world and who thinks all the things in this world and who need all the things for ones life in this world? How many times of changes are in ones thoughts or minds during conversations? Who reads the thoughts or the minds of human beings as exceptional case for the proof of the existence of Spirits as God or Angels through human beings, if we talk about Spirits as God or Angels? (Refer to my other writings for the existence or the identity or the power of Spirits as God or Angels and also for the communications between human beings and Spirits as God or Angels.)

 

Is it possible for the richest man to appear in so many worldwide places only in real world considering actual traffic means and traffic expenses and time and other daily works? Is it possible for me to appear in so many worldwide places only in real world considering actual traffic means and traffic expenses and time and my other social activities and my economical statuses and my social statuses since Year 1986? The reason I say By the power of Spirits as God or Angelsfor the above and below situations, such as our instant spatial movements in actual daily lives or also in visionary world or in dream or in imaginations in the form of actual physical body or vision of actual physical body or combination of actual physical body and vision of actual physical body or a kind of soul separated from actual physical body, is that the above and below situations and also situational conversations with the concerned peoples are not possible even in my normal dreams according to my 42 yearslife since my birth and also normal knowledge about human beings dreams.

 

Regardless of what words from my traveling companions or the concerned peoples, the actual situations can be guessed by the contents or the logical reasoning of so many events in my writings s far as we know human knowledge up to now.

 

국가 미국

제작사 캐슬 락 엔터테인먼트

수입사 -

배급사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www.michaelclayton.co.kr

 

감독 토니 길로이 -

출연 조지 클루니 마이클 클레이튼 / 틸다 스윈튼 카렌 크로더 / 시드니 폴락 마티 배치 / 톰 윌킨슨 아더 에덴스 / 마이클 오키프 배리 그리섬 / 켄 하워드 돈 제퍼리즈

 

각본 토니 길로이 -

제작 시드니 폴락 - / 안소니 밍겔라 - / 제니퍼 폭스 -

음악 제임스 뉴튼 하워드 -

촬영 로버트 엘스윗 -

편집 존 길로이

 

2007년 가을, 할리우드 최고 제작진의 문제적 스릴러!

 

뒷처리 전문 마이클 클레이튼, U/노스사() 소송재판에 끼어들다! 뉴욕 최고의 법률 회사 KBL(Kenner, Bach & Ledeen)에 소속된 마이클 클레이튼(조지 클루니)은 합법적으로 처리 할 수 없는 사건들을 전담하는 전문 해결사로 떳떳하지 않은 분야에서 100% 성공률을 자랑하는 신세다. 알코올중독자인 동생 덕에 일주일 안에 8만불을 갚아야 하는 최악의 상황 속에서 동료 변호사인 아서 에든스(톰 윌킨스)가 세계적 기업 U/노스 소송

 

 

최고의 배우, 최고의 프로듀서, 최고의 시나리오 작가 2007년 대미를 장식할 최강 프로젝트 연기뿐 아니라 감독, 제작에도 참여하며 많은 할리우드 영화를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배우 조지 클루니, 그리고 그와 함께 전설적인 영화 <오션스> 시리즈를 부활시킨 명 감독 스티븐 소더버그, 여기에 2007년 최고의 화제작 <본 얼티메이텀>의 각본을 쓴 할리우드 최고의 시나리오 작가 토니 길로이까지 그야 말로 할리우드에서 내로라 하는 최고들만 뭉친 최강 프로젝트가 바로 <마이클 클레이튼>이다. 그 뿐 아니라 틸다 스위튼, 시드니 폴락, 톰 윌킨슨 등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의 합류를 통해 더욱 완벽한 작품임을 예감케 하고 있다. 전세계를 뒤흔들 최강의 제작진과 배우들이 만나 탄생시킨 영화 <마이클 클레이튼> 2007년 대미를 장식할 최고의 스릴러, 최강 프로젝트이다. 스티븐 소더버그와 조지 클루니의 막강 팀웍 아카데미에 빛나는 <에린 브로코비치>의 영광을 재현한다! 모든 진실이 조작된 거대한 음모에 맞선 한 남자의 사투를 다룬 <마이클 클레이튼>. 어디부터 조작되었고 어디부터 진실인지 알 수 없는, 한 순간도 방심 할 수 없게 만드는 밀도 높은 구성과 스타일리시한 영상미까지, ‘막강 제작팀의 명성에 걸맞은 위대한 스릴러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이는 2001 <에린 브로코비치>로 스스로 아카데미 감독상에 노미네이트되었고 줄리아 로버츠에겐 여우주연상의 영광을 안겨 주었던 상황과 흡사해 벌써부터 2008년 아카데미를 휩쓸 최고의 작품으로 관객들과 평단을 흥분시키고 있다. 삐딱하지만 집요할 땐 누구보다 끈질긴 마이클 클레이튼 할리우드판강철중으로 변신한 조지 클루니, 아카데미를 노린다! 2006년 영화 <시리아나>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하고, 2005 <굿 나잇, 앤 굿 럭>으로 감독상과 각본상에 노미네이트되었던 명배우이자 제작자인 조지 클루니가 2008 <마이클 클레이튼>으로 다시 한번 오스카상을 노린다. 미국 개봉 당시 수 많은 언론과 평론가들은조지 클루니 영화 중 최고의 연기’ ‘2008년 아카데미가 선택할 영화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으며 많은 관객들 역시 그의 선 굵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에 매료되었다. 불의와 타협하고 조작과 은폐 성공률 100% 에 빛나는 일명, ‘해결사로 불리우던 한 남자의 변화와 집요함의 끝을 보여주는마이클 클레이튼은 흡사 할리우드판강철중을 연상시키기도 해 조지 클루니의 여전한 매력과 함께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할리우드 최고 이야기꾼 토니 길로이의 감독 데뷔작 <본 얼티메이텀>의 작가로 <마이클 클레이튼>의 감독으로 2007년 극장가를 접수한다! <아마겟돈><본아이덴티티><본슈프리머시><본얼티메이텀> 등 이미 할리우드에서 시나리오 작가로 큰 성공을 거둔 토니 길로이가 직접 메가폰을 잡은 첫 감독 데뷔작 <마이클 클레이튼>. <데블스 애드버킷> 시나리오를 준비하던 시절부터 거대 로펌과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들에 대해 늘 관심을 가졌던 토니 길로이의 길고도 깊은 궁금증의 완결판이 바로 <마이클 클레이튼>이었던 것. 새벽까지 사무실 불을 밝히며 산더미 같은 자료 속에서 불리하거나 유리한 자료들을 찾아 내지만 그 자료는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채 그 자료를 발견해 낸 직원만 초고속 승진을 하는로펌이라는 아이러니한 조직과, 진실과 거짓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 한 남자를 통해 우리의 현실을 흥미롭게 그려냈다. 조지 클루니가 이 프로젝트에 매력을 느낀 가장 튼 이유도 바로 그가 직접 연출을 한다는 것이었다고. 2007년 하반기 국내 극장가를 사로잡은 <본 얼티메이텀>의 작가로, <마이클 클레이튼>의 감독으로 2관왕의 영광을 차지할 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마이클 클레이튼>이 완성되기까지… 제작진과 배우들의 거대한 열정! 1. 거대 도시 뉴욕에서 진행된 도전 같은 촬영기! <마이클 클레이튼>의 주요 장면은 2006 1월 뉴욕에서 진행되었다. 감독에 따르면겨울에 뉴욕에서 영화를 찍는 다는 것은 엄청난 도전이라고 할 만큼 쉽지 않은 촬영이었다. 토니 길로이는 총 71곳이나 되는 로케이션 헌팅을 실시했고, 1960년대부터 70년대까지 이어진 빌딩 건설 붐으로 국제적인 스카이 라인을 만들어낸 맨하탄 6번가를 법률 회사의 중심가로 선택했다. 또한 생생한 로펌 현장을 그려내기 위해 세트가 아닌 실제로 뉴욕에 있는 3곳의 사무실 건물을 번갈아 가며 촬영했다. 이 중 영화의 시작과 끝에 등장하는 회의실은 6번가에 위치한 유명 로펌 회사인 듀이 발랜틴 (dewey ballantine)의 사무실이다. 22층에 위치하고 세 방향의 확 트인 전경을 가진 이 사무실에는 무려 300명이나 되는 변호들이 일하고 있는 거대한 회사이다. 아서 에든스가 거주하고 있는, 창고를 개조한 아파트의 외부 광경은 트라이베카, 그리고 실내 장면은 리틀 이탈리아에서 진행되었다. 토니 길로이 감독의 아이디어로 선택된 이 장소는 아서가 아내의 죽음 뒤 혼자 살게 되면서 이사를 한 공간으로, 인테리어를 하긴 했지만 U/노스 사건을 맡으면서 집에 거의 신경을 쓰지 못한 상태를 표현하고 있다. 2. 완벽한 시나리오를 위한 토니 길로이 감독의 취재 투혼! <마이클 클레이튼>은 토니 길로이 감독이 영화 <데블스 에드버킷>의 시나리오 작업을 위해 뉴욕의 로펌을 취재하면서 쌓은 경험을 토대로 쓰여졌다. 당시 각종 법률 사건들 뒤에 감춰진 거대한 이야기들에 매혹 당한 그는 본격적으로 변호사 대리인, 파트너, 법률 사무소 직원 등을 만나며 로펌의 조직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고 다양한 소송 사건 자료를 조사했다. 또한 토니 길로이는 24시간 멈추지 않고 돌아가는 로펌 회사의 직원들과 함께 출 퇴근하며 일거수일투족을 관찰했다. 이런 그의 철저한 취재를 통해 생생하면서도 완벽한 <마이클 클레이튼>의 시나리오가 완성될 수 있었다. 3. <마이클 클레이튼>을 탄생시킨 배우들의 열정! 영화 <마이클 클레이튼>의 시나리오를 보고 단번에 매료된 조지 클루니는 무려 11시간 동안 토니 길로이 감독과 첫 미팅을 했다. 장 시간의 마라톤 회의를 통해 조지 클루니는 토니 길로이 감독과 영화에 대한 관점을 공유했고이 영화야 말로 영화계에 새로운 획을 그을 수 있는 작품이 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되어 출연뿐 만 아니라 제작에도 참여키로 결정했다. 한편, 카렌 크로더 역의 틸다 스윈튼은 감독이 애초에 염두하고 시나리오를 작성했을 정도로 카렌 역을 위한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는 배우였다. 틸다 스윈튼은 그런 감독의 기대에 부응하고 또한 자신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싶은 욕심에 실제로 성공한 고위 여성 변호사들을 만나 직접 인터뷰를 하며 캐릭터를 구축해갔다. 그녀는 이러한 과정을 통해 실패와 성공에 대한 강박관념, 높은 위치에 오른 여성의 고뇌와 갈등을 깊이 있는 연기로 승화시킬 수 있었다. 4. 토니 길로이 감독의 추억 속에서 찾아낸 최고의 로케이션 영화 속에서 마이클 클레이튼의 차가 폭파되는 벌판은 맨하튼의 도회적인 느낌과 상반되는 거칠면서도 전원적인 장소이길 바란 토니 길로이는 헌팅을 위해 계속해서 북으로 올라가다 부모님께서 살고 계시는 곳까지 닿게 되었고 이곳에서 고교시절 기억이 담긴 장소를 찾아내게 된다. 100년은 족히 넘었을 철도의 교각과 드라마틱한 갈림길이 있는 이 장소가 아직 그대로 남아있다는 것을 발견한 그는 바로 촬영장소로 결정 5일 만에 촬영을 완료했다. 토니 길로이는 자신이 자랐던 집을 영화 속에 등장시키기도 했다. 마이클 클레이튼의 친가 식구들이 살고 있는 집으로 토니 길로이는 자신이 자란 집을 마치 마이클 클레이튼이 자란 집처럼 연출했고 그는 조지 클루니가 자신의 과거가 담긴 공간에서 연기하고 있는 모습을 보는 것이 매우 특별한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본 아이덴티티> 제이슨 본’ 3부작의 각색을 담당했던 각본가 토니 길로이가 처음으로 메가폰을 잡은 법률 드라마. 출연진으로는, 최근 <시리아나>, <오션스 13>, <굿 나잇, 앤 굿 럭> 등을 통해 한층 성장한 자신의 연기력과 흥행력, 그리고 연출력을 과시한 바 있는 스타 배우 조지 클루니가 타이틀 롤을 맡았고, <배트맨 비긴즈>, <인 더 베드룸>의 영국 배우 톰 윌킨슨, <올란도>, <나니아 연대기>의 틸다 스윈튼, <아 웃 오브 아프리카>, <투씨>의 명감독 시드니 폴락, <데블스 에드버킷>의 파멜라 그레이 등이 공연하고 있다. 미국 개봉에선 평론가들의 호평과 함께 2주 차에 상영관 수를 15개에서 2,511개로 늘이며 전국확대 상영에 돌입, 첫 주말 3일동안 1,037만불의 수입을 기록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4위에 랭크되었다. 마이클 클레이튼은 뉴욕 최대규모의 법률회사인케너, 배치 앤 레딘 사(Kenner, Bach & Ledeen)’에 근무하며 각종 어렵고 지저분한 사건들을 고객대신 처리하는 것이 주임무인 검사출신 변호사이다. 마이클은 자신의 직업에 대해 지쳐있고 불만이 많지만, 이혼과 양육의무, 실패한 투자, 형이 가지고 있는 많은 빚 등 그의 개인적인 문제들은 그를 회사에 옮매이게 만든다. 그러던 중, 그의 동료이자 친구인 아더 에덴스가 지난 8년간 취급해온 ‘U/노쓰(U/North)’ 사건이 잘 해결되지 않자 마이클이 투입된다. 조사가 진행되면서 마이클은 상대측의 주장이 맞음을 깨닫게 되는데, 에덴스가 사망하면서 마이클 자신이 회사의 이익을 보호하려는 어두운 세력의 타겟이 된다. 그는 자동차사고로 자신을 암살하려는 시도에서 가까스로 살아나는데… 미국 개봉시 대부분의 평론가들은 이 영화에 대해 최고의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시카고 트리뷴의 마이클 필립스는 “1970년대에 나왔던 멋진 스튜디오 영화들을 회상하게 만드는 이 영화는 2007년도에 나온 가장 만족스러운 영화중 한편.”이라고 박수를 보냈고, LA 타임즈의 케네스 튜란은이 스마트하고 서스펜스넘치는 법정 스릴러는 스크린에서 완벽하게 살아움직인다.”고 치켜세웠으며, 시카고 선타임즈의 로저 이버트는 별 넷 만점을 부여하며법정/비즈니스 스릴러 장르는 지난 20년간 성숙해져왔다. <마이클 클레이튼>의 감상은 그 장르의 경험으로는 완벽에 가깝다.”고 엄지손가락을 높이 세웠다. , 할리우드 리포터의 커크 허니컷은 “’시리즈에서 보여주었던 것처럼, 길로이 감독은 긴장감과 함께 공명하는 강력한 캐릭터들 및 상황들을 창조하는데 탁월한 능력이 있다.”고 흥분했고, USA 투데이의 클라우디아 퓨즈는우리의 지성에 도전하고 우리의 신경을 심하게 요동치게 하는 보기드문 작품.”이라고 감탄했으며, 타임의 리차드 쉬켈은이 영화는 관객들의 예상을 앞지르고 깜짝놀라게 만드는, 개연성있는 캐릭터들로 가득하다.”고 깊은 호감을 나타내었다. (장재일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