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한덕수 탄핵소추안 24일 발의…26일 본회의 보고키로
프레시안 원문 곽재훈 기자(nowhere@pressian.com)
입력 2024.12.24 16:58
https://news.zum.com/articles/95343551?cm=front_nb&selectTab=total1&r=1&thumb=1
170명의 국회의원들로부터 생기는 정치권력에 취해도 많이 취한 모습입니다. 술에 취하면 자신의 모습만 그렇고 그렇지 다른 사람들 및 국가와 국민을 해치는 범죄는 저지르지 않을 것인데 170명의 국회의원들로부터 생기는 정치권력에 취하니 대통령을 상대로 국회에서 쿠데타를 일으키고 국가와 국민에게 피해를 입히니 더불어민주당은 하루 빨리 이성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언론으로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을 보면 변호사 시절에 어떻게 변론을 했을지 궁금할 것입니다. 대변인도 있을 것인데 굳이 매번, 심지어 관련 없는 기사에도, 얼굴을 드러내고 있는 것을 보면 방송인이나 연기자를 직업으로 선택했으면 자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좋았을 것입니다.
윤석렬대통령의 계엄령은 비록 지금 현재의 시국에 대한 판단에 기초하고 대한민국의 헌법에 기초해서 계엄령을 발령하려고 했고 그래서 계엄군을 국회에 보내서 통고를 했으나 국회에서는 지금 현재의 시국에 대한 판단이 달라서 윤석렬대통령에게 계엄령의 해제를 요청했고 그래서 윤석렬대통령은 그 즉시 계엄령을 해제했고 그러니 계엄령에 관한 한 대한민국의 헌법에 맞게끔 및 민주주의 정치에 맞게끔 및 법치주의 정치에 맞게끔 종결이 되었습니다.
법원에 기소되어 있는 이재명님의 소송건들을 해결하고 특히 공직선거법 위반을 해결하고 국가에 반납할 434억원의 국가보조금을 해결하고 21대 대선에 후보자로서 출마를 하는 것 등등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더불어민주당에서 그 소속 국회의원들이 170명인 것을 이용하고 있고 탄핵을 이용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대한민국 국민이 불쌍할 것이고 더불어민주당과 그 변호사들이 평상시에 어떻게 변론을 했을지 잘 보여주고 있는 것과 같을 것이고 최소한 2020. 04부터 및 길게는 지난 30년 동안 대한민국이 어떻게 망할 수 있었는지 잘 보여주고 있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더불어민주당과 170명의 국회의원들은 하루 빨리 170명의 국회의원들로부터 생기는 정치권력으로부터 이성을 되찾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
더불어민주당과 170명의 국회의원들이 복수라는 술과 더불어 탄핵이라는 술을 그렇게 좋아하는 줄을 몰랐습니다. 복수주와 탄핵주를 연거푸 그렇게 마셨으니 만취하는 것이 당연할 것이고 만취하니 또 복수주와 탄핵주를 찾게 되고 사람이 술을 먹고 술이 사람을 먹는 모습일 것입니다.
,,,
국회의원들 중에 변호사나 검사나 판사 같은 법죄인이 많이 생기니 또 이런 문제가 생깁니다. 틈만나면 다른 상대방의 트집꺼리 잡거나 찾아서 법률적인 시시비비나 논하면서 허송세월 하고 있으니 박정희 전대통령이 왜 그렇게 정치를 할 수 밖에 없었는지 이해가 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