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동영상, 출애굽기 3장 435_Do not set up any situation in the name of verification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4. 11. 9. 15:02

 

 

 

 

 

극과 극의 상황이나 유유상종의 상황이나 동병상련의 상황을 연출하지 맙시다.

 

 

극과 극의 상황이나 유유상종의 상황이나 동병상련의 상황을 연출하지 맙시다.

 

21세기에 신의 세계가 존재하는 것에 대한 증명을 미친 짓으로 간주해서 종교 분야의 미친 자를 모으지 맙시다.

21세기의 대한민국에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선지자 같은 사명에 대한 말을 미친 짓으로 간주해서 종교 분야의 미친 자를 모으지 맙시다.

대한민국의 신(Spirit)의 세계의 정체성을 성경과 비교하니 그것을 미친 짓으로 간주해서 종교 분야의 미친 자를 모으지 맙시다.

물론, 앞의 일에 대해서 기부금 및 정치활동과 더불어 지상 최대의 사기 행위로 간주를 하고 사기 전문가를 모으지 맙시다.

 

사람의 기준으로, 객관적으로, (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선지자 같은 사명이란 것의 사실성을 파악하고 신(Spirit)의 세계의 정체성을 파악한다고,,, 종교인 등 종교에 관한 이런 저런 것을 내세워서 신(Spirit)의 세계의 정체성을 찾는 일도 그만합시다.

 

대한민국의 기독교와의 관계에 문제가 생긴 것은 어릴 때부터 성경(The Bible)에 대한 이해가 다르고 특히 그리스도 예수에 대한 이해가 다르고 그런데 기독교가 그 사명을 거부해서 문제가 발생한 것이고 신부나 목사나 신학자의 피부색이 문제가 아니고 무식함이 문제가 아니고 과거의 조상의 사회적인 신분이 문제가 아니고 그 해결책이 구걸할 것이 아니고 정희득이 증거할 것을 증거해서 믿거나 말거나 할 것이고 물론 기부금을 받은 자는 그 기부금이 돈이던 땅이던 사람이던 정희득에게 지급을 해야 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기독교와의 관계에 문제가 생긴 것은 신부나 목사나 신학자 개인이 아닌 가톨릭대학교와 신학대학교에서 성경(The Bible)에 근거해서 정희득과 대화를 해야 하는데 1970년경이나 2010년경이나 그것을 거부하니 문제가 발생한 것이고 신부나 목사나 신학자의 피부색이 문제가 아니고 무식함이 문제가 아니고 과거의 조상의 사회적인 신분이 문제가 아니고 그 해결책이 구걸할 것이 아니고 정희득이 증거할 것을 증거해서 믿거나 말거나 할 것이고 물론 기부금을 받은 자는 그 기부금이 돈이던 땅이던 사람이던 정희득에게 지급을 해야 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기독교와의 관계에 문제가 생긴 것은 20~21세기의 대한민국에서는 신부나 목사나 신학자 개인이 정희득의 사명에 대해서 판단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닌데 기독교의 운영을 그렇게 하고 있고 그리스도 예수의 증거를 그렇게 이해하고 있으니 문제가 발생한 것이고 신부나 목사나 신학자의 피부색이 문제가 아니고 무식함이 문제가 아니고 과거의 조상의 사회적인 신분이 문제가 아니고 그 해결책이 구걸할 것이 아니고 정희득이 증거할 것을 증거해서 믿거나 말거나 할 것이고 물론 기부금을 받은 자는 그 기부금이 돈이던 땅이던 사람이던 정희득에게 지급을 해야 할 것입니다.

 

정희득의 혈육이나 social family를 모셔서 자동차에 태워서 쫓아나면서 마태복음 12 50절 등을 검증하는 일이나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필요성 등을 검증하는 일이나 1965~1970년도에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능력과 방법에 의해서 지상 최대의 후견인이나 후원자를 찾는 것이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유럽의 왕궁이나 캐슬에 나타난 일이 있었던 것을 검증하고 비교 경쟁하는 일은 검증을 이용한 거짓증거나 위증이나 사기 행위이고 검증 행위가 아닙니다.

 

 

The Film Scenario

 

2014. 11. 9.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