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고성군에서 변소가 검증장소였을 때에는 생후 몇 개월이었을까?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4. 10. 9. 21:26

 

 

고성군에서 변소가 검증장소였을 때에는 생후 몇 개월이었을까?

 

 

선지자 모세의 생후 3개월 때에 선지자 모세를 강물에 띄워 보내고 그 운을 시험하고 하나님(Spirit)에게 맡기듯이 고성군에서 변소에 어린 아이를  두고 그 어린 아이의 운을 시험하고 하나님(Spirit)에게 맡기는 일이 있을 때 생후 몇 개월이었을까?

 

 

고성군에서 변소가 검증장소였고 그래서 고성 성당의 수녀가 구원자였을 때,,,그 때의 검증행위 주체는 누구였고 무슨 말을 했었고 생후 몇 개월이었을까요?

 

1965년경부터 대한민국을 중심으로 종교와 과학이나 진화론이나 생명공학이나 무신론자 사이에서 경쟁을 하고 시시비비를 논하는 있는 주체는 어디였을까요?

 

또는 사람의 지적 능력에 천재가 있고 수재가 있는가 여부로 시시비비를 논하는 주체는 누구였을까요?

 

또는 1명이 50만명이 될 수 있는 네트워크 활동을 이용하여 자신의 조직의 자녀들의 능력, 재능, 소질, 자질, 인성 등이 탁월한 것을 사기 치는데 정희득을 희생양으로 삼고 그것에 대해서 마태복음 20 28절 등을 말을 하려고 했던 주체는 누구였을까요?

 

사람은 물질의 육체가 있고 그 물질의 육체의 크기가 비슷해도 마라톤 실력이 다르고 노래 실력이 다르고 물론 지적 능력이나 사고 능력도 다릅니다. 그러니 사람이 기본적으로 사람으로서 비슷하지만 이런 저런 활동에서 차이가 있고 그러나 그것도 부모와 지식 및 형제자매 사이에도 서로 다른 것입니다.

 

사람으로서 언어를 모를 때의 일이고 아직 사람의 눈으로 세상만물을 인지하지 못할 때의 일인데 그 때의 일을 40~50세의 사람이 기억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그래서 지금의 말이 조작이라고 말을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