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박해'와 '복음' 전파를 잘못 이해한 기획연출도 중지할 일입니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3. 11. 4. 16:53

'박해'와 '복음' 전파를 잘못 이해한 기획연출도 중지할 일입니다.

마태복음 12장 28절 및 마가복음 10장 45절에 근거한 기획연출도 중지할 일입니다.

 

 

성경(The Bible)을 사실로 믿는 그리고 그리스도 예수와 사랑이란 말을 입의 침이 마르고 닳도록 외치는 기독교인들로부터 왜 아래와 같은 말이 언급되었을까요?

 

'기독교는 역설적으로 박해를 통하여 단련되고, 확장되고, 영적인 힘을 기르고 발전하기 시작하였다.' '아이러니하게도 박해로 인해 복음이 예루살렘과 유대로부터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전해지게 되었다.'

 

성경(The Bible)을 눈에 보이는 것 그대로 이해하거나 성경(The Bible)의 내용을 잘못 이해하고 그 결과 전도에 관한 적절한 방법을 찾지 못하니 그렇게 된 것입니다.

 

성경(The Bible)에 의해서 박해'와 '복음' 전파와의 관계를 잘못 이해하고 성경(The Bible)에 기록된 마태복음 12장 28절 및 마가복음 10장 45절을 잘못 이해하고 특히 저의 어릴 때 저를 분노케 하는 것과 하나님(Spirit)의 세계로부터의 분노가 발생하고 그 결과 하나님(Spirit)의 세계에서 여러 가지 천벌을 환영으로만 보여 주는 것 등을 잘못 이해하여 복음과 기적을 돕기 위한 것이란 말로서 1명이 50만명이 될 수 있는 네트워크를 동원하여 제 일거수일투족에 시비를 만드는 것도 중지해야 할 일입니다.

 

하나님(Spirit)의 세계에서 선지자를 세워도 선지자에게는 생계가 아주 중요하고 성경(The Bible)의 기록 중에 그리스도 예수의 오병이어와 같은 음식에 관한 기적이 있고 선지자 엘리야의 음식에 관한 기적이 있고 선지자 모세의 음식에 관한 기적이 있었다고 해서 하나님(Spirit)의 세계에서 선지자를 세울 때마다 그런 기적이 발생하는 것은 아니니 참고할 일입니다.

 

그리고 믿을 수 있거나 없거나 제 경우에는 저의 어릴 때 잠시 그런 현상이 있었으나 20세기와 21세기란 오늘날에 맞게끔 하나님(Spirit)의 세계에서 선지자를 세워서 하나님(Spirit)의 세계에 대한 말을 하기 위해서 제가 불혹의 나이 무렵에 직접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을 작성하고 그 결과 그것을 책, 영화 등의 경제활동으로 나타내는 것도 예언되었고 또한 그 당시에 동서양의 사람들을 감동시켜서 기부금과 책의 판매권을 준비하는 일도 발생을 했었습니다.

 

 

참고)

 

요한계시록 2장 9절;

 

자칭 유대인이라 하는 자들의 훼방도 아노니 실상은 유대인이 아니요 사단의 회라

 

 

요한계시록 3장 9절;

 

보라 사단의 회 곧 자칭 유대인이라 하나 그렇지 않고 거짓말 하는 자들 중에서 몇을 네게 주어 저희로 와서 네 발 앞에 절하게 하고 내가 너를 사랑하는 줄을 알게 하리라

 

http://josephyosep.tistory.com/m/post/view/id/10#none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