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靈,Spirit)과 사명

사람을 찾습니다, Wanted, 1970년도 전후에 아래 장소에 동행한 사람을 찾습니다.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3. 11. 3. 21:52

 

사람을 찾습니다, Wanted, 1970년도 전후에 아래 장소에 동행한 사람을 찾습니다. (2013. 10. 하순의 어느 날)

 

 

 

누구의 부탁에 의한 것이던 제가 초등학교 입학 전인 1965~1971년도에  아래 장소에 동행한 사람 또는 그런 것을 생각했던 사람은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을 참고할 수 있으면 감사할 일이고 또한 연락을 할 수 있으면 감사할 일입니다.

 

 

그리고 2001. 8. 16일 오후에 아래 장소에서 행할 액션을 생각했던 사람들도 http://blog.daum.net/wwwhdjpiacom/을 참고할 수 있으면 감사할 일이고 또한 연락을 할 수 있으면 감사할 일입니다.

 

신(Spirit)의 세계에 의해서 신(Spirit)의 세계가 증거될 수 있는 것이 인류의 그 어떤 사회경제활동을 방해하는 것이 아니고 인류의 의학발전, 과학기술 발전, 물질문명 등에 기여를 했으면 기여를 했지 방해를 하는 것이 아니고 인류의 인권, 존엄성, 인격 등에 기여를 했으면 했지 방해를 하는 것이 아니니 참고할 일입니다.

 

 

사람으로서는 다른 사람의 생각을, 특히 서로 간에 교제가 없고 감정 관계도 없이 다른 장소에 있는 사람의 생각을, 알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신(Spirit)의 세계의 신(Spirit)이 이 세상의 사람에 나타나도 사람은 그 사실을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신(Spirit)의 세계에서 이 세상의 사람을 선지자로 세워서 신(Spirit)의 세계에 대한 말을 하고 성경(The Bible)에 대한 말을 할 때는 신(Spirit)의 세계와 선지자 같은 사람과의 관계 형성 등을 위해서 다른 사람의 생각을 알아서(심령관찰이라고 함) 환영으로 보여 주거나 텔레파시처럼 교감하는 것 등등의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지자로 세워진 사람이 그런 능력이 있는 것이 아니고 그런 일이 사람의 기획연출이나 실험이나 검증처럼 발생하는 것도 아니고 신(Spirit)의 세계에서 능력을 과시하기 위해서 그런 일이 발생하는 것도 아니니 참고할 일입니다. 저의 어릴 때인 1965~1971년도 사이에 신(Spirit)의 세계에서 이 세상에 나타나 선지자를 세우고 기적과 같은 능력을 나타내는 것이 신(Spirit)의 세계에서 그 능력을 과시하기 위한 것처럼 말을 하려고 했던 사람이나 그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도 그 사실을 누구에게 말을 해서 기록을 했던 지금의 글이 참고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