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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3, 열왕기하 9장 1~10, 열왕기상 19장 1~8, 1,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3. 4. 12. 17:20

 

 

 

열왕기하 9장 1~10, 열왕기상 19장 1~8, 1-1.wma

 

 

 

 

 

열왕기상 13 33~34절과 검증과 오류

 

 

1965년도에 대한민국에서 출생하여 하늘의 신(Spirit)과 교통하고 동행하는 것으로서 하늘에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과 그 정체성을 증거하고 그 결과 한반도에 있는 사람이 만난 하늘의 신(Spirit)의 정체성과 성경(The Bible)에서 증거하고 있는 하늘의 신(Spirit)의 정체성이 같은 것을 증거하고 또한 성경(The Bible)의 기적이 사실인 것이나 성경(The Bible)의 기록 과정을 증거하는 사람을 상대로 그 사람이 출석하는 종교단체에서 열왕기상 13장의 33절과 같은 사실로서 사실을 검증한다고 해서 그것이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천벌로 바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고 천벌이 없다고 해서 그 증거가 거짓도 아닙니다.

 

(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기적은 사람이 특정한 목적으로 검증을 한다고 발생하는 것이 아니고 신(Spirit)의 세계에서 선지자를 통해서 그 역사를 하는 중 발생하는 것이고 성경(The Bible)의 여호수아 7장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이 신(Spirit)의 세계에 바쳐진 성물을 훔친 자를 신(Spirit)의 세계에서 찾아 내는 것이 불가능한 것은 아닌데 그것을 검증하기 위해서 누군가가 1965~70년도 사이에 신(Spirit)의 세계에 바쳐진 기부금이나 책의 판매권 등을 전용하고 그 결과로 저의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을 검증하거나 2005~2015년 사이의 신(Spirit)의 세계의 예언의 실현을 검증한다고 해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거기에 응답이 있는 것은 아니고 그런 것은 대한민국 전체의 신부나 목사의 기도가 있어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성경(The Bible)의 여호수아 7장이 사실이라고 해도 야곱의 12후손들에게서 발생하고 있는 모든 사건사고가 그렇게 처리된 것은 아니고 야곱의 12후손들에게 발생한 사건사고들은 처음에는 모세에 의해서 해결이 되다가 나중에는 모세가 세운 장로 등에 의해서 해결이 되고 그 가운데 모세를 통해서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판단을 구하면 거기에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응답이 있었고 그러나 그 과정은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모세를 통해서 야곱의 12 후손들이 출애굽을 하고 가나안 지역에 가서 신(Spirit)의 세계와 인류를 위한 국가를 세우는 과정 중에 발생을 한 것이니 그 점을 간과할 것은 아닙니다.

 

또한 성경(The Bible)의 기록에도 신(Spirit)의 세계에서 야곱의 12후손들과 더불어 이루어 가는 출애굽과 건국과 국가 운영의 역사 속에서 발생하는 선지자의 모습과 그 외의 지역과 사람들에게서 발생하는 선지자의 모습이 다를 수 있는 것으로 말을 하고 있고 그 배경에는 야곱의 12후손들은 현재의 인류의 창세기부터 하늘의 신(Spirit)과 교통하고 동행하는 역사를 이어온 사람들의 후손들이고 특히 믿음이 강한 것으로 알려진 아브라함 이삭 야곱의 대를 잇는 족속의 후손들이고 그래서 각자의 신앙이 무엇이던 그 사회자체가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을 알고 믿는 사회이고 그러나 그 외의 다른 지역은 경우가 다르고 각 지역에는 각 지역마다의 사람들의 살아가는 모습이 있으니 그런 것입니다. 모세가 호렙 산에서 신(Spirit)의 세계의 신(Spirit)을 만나서 사명을 받은 후 애굽 지역에 있는 바로 왕을 찾아가서 기적으로 바로 왕을 굴복시키고 야곱의 12후손들을 출애굽 시키고 약 40년 동안 광야를 걸어서 가나안 지역의 입구까지 행진한 후 사망하고 그 이후에는 여호수아가 야곱의 12 후손들을 이끌고 가나안 지역에 입성하여 국가를 세우는 과정에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선지자를 통해서 볼 수 있었던, 특히 사람 일 및 국가의 운영 및 국가 간의 전쟁 등에까지 개입을 하는, 여러가지 활동이나 능력과는 다르게 예수가 그 사명을 행할 때는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사람이 직접 알 수 없는 기적은 있었지만 모세나 여호수아 때 볼 수 있었던 그런 활동은 없었던 것도 위의 사실을 보여 주는 것입니다.

 

그러니 1965년도의 저의 출생부터 선지자 같은 신(Spirit)의 세계로부터의 교통과동행을 말하고 신(Spirit)의 세계의 예언을 말하는 저를 상대로 열왕기상 13장의 33절과 같은 사실로서 검증을 하고 천벌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연출하여 검증을 한다고 해서 거기에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응답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제가 어릴 때인 1965~70년도 사이에 저와 환갑의 연세의 어른과의 대화 중 출애굽이란 말이 언급된 것은 대한민국에는 종교를 말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고 심지어 조선시대 500년 동안은 유교의 사상이 국가에 영향을 미치고 고려시대 500년 동안은 불교의 사상이 국가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지만 실질적으로는 대한민국 사람들이 대한민국의 전통적인 종교들을 잘 모르고 있고 신(Spirit)의 세계에 대해서도 잘 모르고 있는 것 같으니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발생하는 사실로서 신(Spirit)의 세계에 대해서 올바르게 알게 되는 지식이나 교육이나 계몽의 의미에서 출애굽이란 말을 한 것이고 애굽지역 또는 이슬람교와 전혀 무관한 것입니다. 그러니 그 점에 대해서도 오해 없기 바랍니다.

 

제가 어릴 때인 1965~70년도 사이에 저와 환갑의 연세의 어른과의 대화 중 이방인에게의 전도란 말이 언급된 것도 앞의 말과 비슷한 것으로서 제가 대한민국에 태어났을 때 전통적인 종교들도 있고 성경(The Bible)과 코란(Koran)도 있었지만 성경(The Bible)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그렇게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발생하는 사실로서 신(Spirit)의 세계를 알게 된 경우는 아니었던 것 같으니 그런 관점에서, 즉 경(The Bible)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그렇게 신(Spirit)의 세계로부터 발생하는 사실로서 신(Spirit)의 세계를 알게 된 사람들의 기준에서 보면 대한민국의 사람들이 신(Spirit)의 세계에 관한 한 이방인이니까 그런 의미에서, 그런 말을 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니 그 점에 대해서도 오해 없기 바랍니다.

 

참고)

 

열왕기상 13

 

여로보암의 죄

 

33    여로보암이 이 일 후에도 그 악한 길에서 떠나 돌이키지 아니하고 다시 보통 백성으로 산당의 제사장을 삼되 누구든지 자원하면 그 사람으로 산당의 제사장을 삼았으므로

34    이 일이 여로보암 집에 죄가 되어 그 집이 지면에서 끊어져 멸망케 되니라

 

 

사람의 행위와 판단과 성경(The Bible) 구절

 

 

사람의 육체가 소멸하여 없어지고 그 결과 사람의 생각과 기억도 소멸하여 없어지는 것 여부가 사람의 육체의 사후의 영혼의 세계에서의 심판과는 무관한 것입니다.

 

사람이 이상적으로 생각하고 과학적으로 판단하고 성경(The Bible)에서 말하고 있는 기적에 근거하여 판단할 때도 하나님과 천사님들이 매일, 최소한 1만 년 동안, 모든 인류를 쫓아 다니면서 인류의 일거수일투족을 기록하는 것이 불가능할 것처럼 보이는 것 여부도 사람의 육체의 사후의 영혼의 세계에서의 심판과는 무관한 것입니다. 성경(The Bible)의 기록을 보더라도 하나님이나 천사님과 선지자로 선택된 사람과의 만남에는 약속된 시간도 있고 만남과 헤어짐도 있습니다.

 

 

최근에 많이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서 이간계에 속아서 다수의 집단이 특정한 개인을 상대로 적대적인 감정을 가지고서 사람을 타켓으로 활동을 하는 것은 그 이유가 무엇이던 사람의 사회경제활동, 정치활동, 종교활동 및 인생을 방해하게 되거나 생명을 위협하게 되는 것으로 이어질수 있고 그것은 사법고시와 같은 시험에 탈락하고 오디션에 탈락하는 것과는 다른 문제입니다. 물론, 과거의 백인 사회에서 흑인에게 발생한 문제의 복수란 말로서 합리화 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국가 간의 전쟁에서 발생한 일의 복수란 말로서 정당화 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최근에 국가 간의 교류가 활발해지면서 국가 간의 경계를 초월하여 사랑과 협조와 이사가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타켓으로 범죄를 기획연출하는 경우가 많고 그 배경으로 과거 인류사의 은원문제를 해결하고 그 근거로 성경(The Bible) 구절을 말을 하는데 성경(The Bible) 구절 중 '레위기 24 20'이나 '신명기 19 21' '상처에는 상처로, 눈에는 눈으로, 이에는 이로 갚을지라 남에게 상해를 입힌 그대로,,,'란 구절은 사람 간의 범죄를 막기 위한 목적으로 범죄자에 대한 처벌이 그렇게 발생한 것이고 그러나 부모의 죄로 자식이 시험들지 않고 자식의 죄로 부모가 시험들지 않는 것도 신명기 24 16절과 같은 성경(The Bible) 구절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민수기 1418절의 내용은 사람의 행위와 죄에 대한 심판의 섭리에 대한 말이 아니고 하나님이 하나님과 사람과의 관계에서 천벌을 내릴 경우에 해당하는 것으로서 솔로몬이 하나님으로부터 선택되어 왕이 되고 하나님의 계명과 율법과 법도를 지켜서 번성했으나 나이가 들어서 1000명에 가까운 첩들에 둘러싸여 이성을 상실하게 되고 우상까지 섬기게 되고 하나님이 그것에 대해서 경고를 했음에도 그것을 무시하니 그 자식 르호보암이 왕이 될 때 그 때 이스라엘을 이스라엘과 유다로 나누고 12지파를 10지파와 2 지파로 나누어서 이스라엘에게 10지파를 붙이고 유다에게 2지파를 붙인 것과 같은 것에 해당이 되고 여로보암이 하나님으로부터 선택되어 이스라엘의 왕이 되었고 10지파를 백성으로 얻었으나 열왕기상 12 25~33절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어리석은 판단으로 스스로 우상을 만들어 섬기고 그 결과 천벌을 받게 되어 그 아들 아비야가 병들어 죽게 되고 그 아들 나답이 왕이 된 후 2년 만에 잇사갈 족속 아히야의 아들 바아사에게 모반을 당하여 살생당하고 그 때 일족이 몰상을 당하게 되는 것과 같은 경우가 그것에 해당이 될 것입니다.

 

참고)

 

[출애굽기 2122~27]

 

22    사람이 서로 싸우다가 아이 밴 여인을 다쳐 낙태케 하였으나 다른 해가 없으면 그 남편의 청구대로 반드시 벌금을 내되 재판장의 판결을 좇아 낼 것이니라

23    그러나 다른 해가 있으면 갚되 생명은 생명으로,

24    눈은 눈으로, 이는 이로, 손은 손으로, 발은 발로,

25    데운 것은 데움으로, 상하게 한 것은 상함으로, 때린 것은 때림으로 갚을찌니라

26    사람이 그 남종의 한 눈이나 여종의 한 눈을 쳐서 상하게 하면 그 눈 대신에 그를 놓을 것이며

27    그 남종의 한 이나 여종의 한 이를 쳐서 빠뜨리면 그 이 대신에 그를 놓을찌니라

 

 

[레위기 15 22 15-22]

 

15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누구든지 자기 하나님을 저주하면 죄를 당할 것이요

16    여호와의 이름을 훼방하면 그를 반드시 죽일찌니 온 회중이 돌로 그를 칠 것이라 외국인이든지 본토인이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훼방하면 그를 죽일찌니라

17    사람을 쳐 죽인 자는 반드시 죽일 것이요

18    짐승을 쳐 죽인 자는 짐승으로 짐승을 갚을 것이며

19    사람이 만일 그 이웃을 상하였으면 그 행한 대로 그에게 행할 것이니

20    파상은 파상으로, 눈은 눈으로, 이는 이로 갚을찌라 남에게 손상을 입힌 대로 그에게 그렇게 할것이며

21    짐승을 죽인 자는 그것을 물어 줄 것이요 사람을 죽인 자는 죽일찌니

22    외국인에게든지 본토인에게든지 그 법을 동일히 할것은 나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임이니라

 

 

[신명기 19 15~21]

 

15    사람이 아무 악이든지 무릇 범한 죄는 한 증인으로만 정할 것이 아니요 두 증인의 입으로나 세 증인의 입으로 그 사건을 확정할 것이며

16    만일 위증하는 자가 있어 아무 사람이 악을 행하였다 말함이 있으면

17    그 논쟁하는 양방이 같이 하나님 앞에 나아가 당시 제사장과 재판장 앞에 설 것이요

18    재판장은 자세히 사실하여 그 증인이 위증인이라 그 형제를 거짓으로 무함한 것이 판명되거든

19    그가 그 형제에게 행하려고 꾀한대로 그에게 행하여 너희 중에서 악을 제하라

20    그리하면 그 남은 자들이 듣고 두려워하여 이 후부터는 이런 악을 너희 중에서 다시 행하지 아니하리라

21    네 눈이 긍휼히 보지 말라 생명은 생명으로, 눈은 눈으로, 이는 이로, 손은 손으로, 발은 발로니라

 

 

[신명기 2416]

 

아비는 그 자식들을 인하여 죽임을 당치 않을 것이요 자식들은 그 아비를 인하여 죽임을 당치 않을 것이라 각 사람은 자기 죄에 죽임을 당할 것이니라 Fathers shall not be put to death for their children, nor children put to death for their fathers; each is to die for his own sin.

 

 

[민수기 1418]

 

여호와는 노하기를 더디하고 인자가 많아 죄악과 과실을 사하나 형벌 받을 자는 결단코 사하지 아니하고 아비의 죄악을 자식에게 갚아 삼사대까지 이르게 하리라 하셨나이다

 

 

열왕기하 9장 1~10, 열왕기상 19장 1~8, 1-1.w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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