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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출애굽기 3장 150_마가복음 9장, 모세의 증거, 예수의 증거, 나의 증거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13. 1. 18. 00:24

 

 

 

 

 

동영상, 출애굽기 3장 150~151_마가복음 9장, 모세의 증거, 예수의 증거, 나의 증거

 

 

저를 목마를 태우거나 안는 식으로 저와 동행하여 어디로 볼 일을 가는 중 어린 아이를 데리고 가지 않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서 신부와 수녀 및 몇 명의 아이들이 있는 곳에 2~3일 정도 맡겨 두고 만약에 2~3일 안에 저를 찾으려 오지 않으며 저의 인적 정보와 더불어 저를 어디로 데려가 달라는 부탁을 하며 잠시 동안 저를 맡겨둔 환갑의 연세의 어른 또는 그 어른을 아는 사람 및 신부와 수녀가 있던 곳을 찾습니다.

 

 

사람의 언어로 의사소통이 되지 못하니 0와 X로 말을 하던 때 발생한 일을 약 40년 후에 기억하는 것 및 특히 어른들의 대화를 기억하는 것이 사람의 기억력에 관한 과학적인 지식에 어긋난다고 과학적인 지식이 항상 정답은 아닙니다.

 

사람의 언어를 모르면서 어떻게 어른들의 대화 내용을 기억해서 약 40년 후에 말을 할 수 있을 것인가? 그것도 한 두 가지가 아니라 출생부터 약 10년 동안 중간중간 발생한 일들을 기억하여 말을 할 수 있을 것인가? 영어를 모르는데 어떻게 영어로 대화를 한 것을 약 40년 후에 기억하여 말을 할 수 있을 것인가? 그것도 한 두 가지가 아니라 출생부터 약 10년 동안 중간중간 발생한 일들을 기억하여 말을 할 수 있을 것인가?

 

생후 몇 개월 때 발생한 일을 생후 몇 개월 때 보고 들은 것대로 또는 생후 몇 개월 때 이해를 한 것대로 기억하여 말을 하는 것과 사람의 인적 정보를 아는 것은 전혀 다른 문제입니다. 특히, 대한민국에서 어린 아이가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게 되고 대한민국에는 전통적인 종교들을 비롯하여 성경과 코란이 있고 성경(The Bible)에도 유태교와 카톨릭과 프로테스탄트가 있고 프로테스탄트에는 여러 가지 교파가 있고 그 교파에는 여러 가지 교단이 있는 것 등의 문제가 있고 그러나 어린 아이가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게 된 것이 어른들의 기존의 종교적인 지식과 일치하지 않으니 어른들에 의해서 신(Spirit)의 세계의 정체성이 정확하게 이해되지 못해서 2005~2015년 사이에 신(Spirit)의 세계의 능력으로 그런 사실에 대해서 증거를 하는 문제가 있으니 그런 것도 참고가 될 일입니다.

 

제가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며 그 사명을 행하는 것을 인정을 하지 않고 부정을 하면 그것이 신(Spirit)의 세계에 의해서 그 능력으로 상대방에게 기적을 나타내거나 신(Spirit)의 세계에서 상대방과 교통하고 동행하게 되는 것이 아니니 그 점에 대해서 오해 없기 바랍니다. 저의 어릴 때 저를 괴롭혀서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는 현상이 발생한 것은 아니고 기획연출을 해서 그런 현상이 발생한 것도 아니고 제 경우에는 제사장 겸 선지자였던 사무엘처럼 어릴 때 신(Spirit)의 세계와의 관계가 형성되었으니 신(Spirit)의 세계에서 저에게 여러 가지 능력과 현상으로 신(Spirit)의 세계가 존재하고 있는 것과 그 정체성 등을 알려준 것이고 그것이 사람의 기준으로 신(Spirit)의 세계를 알려고 하는 행위가 겹친 것이고 특히 사람들이 저이 말을 부정하면 그것이 어른의 잘못된 지식으로 어린 아이를 괴롭히는 것이기도 하지만 신(Spirit)의 세계를 상대로 시비를 거는 것이니 그것이 신(Spirit)의 세계의 분노로 이어지고 그것이 어린 아이의 분노로 이어진 것이고 그러나 2005~2015년이 시간적으로 및 신(Spirit)의 세계와의 교통과 동행의 관점에서 1965~76년도와 유사하다고 그 때의 일이 그 때의 일 그대로 재연되는 것이 아니고 2005~2015년에는 2005~2015년의 일이 있습니다.

 

(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는 현상이 있는 그러나 아직 사람의 언어를 모르는 어린 아이가 환갑의 연세의 어른의 목마를 타고서 목사를 만났는데 목사에 대해서 어떻게 부정적인 반응을 보일 수가 있는가? 어린 아이가 교통하고 동행한 신(Spirit)의 세계의 신(Spirit)이 귀신일까요? 아니면 목사가 성경(The Bible)에 대해서 잘못 알고서 잘못 말을 하고 있는 것일까요? 아니면 목사의 어린 아이에 대한 태도가 교육과 훈계에만 치우친 것이 문제일까요? 아니면 목사의 어린 아이에 대한 태도가 신앙과 전도에만 치우친 것이 문제일까요? 특히 어린 아이가 신(Spirit)의 세계와 교통하고 동행하는 것으로서 신(Spirit)의 세계에 대해서 말을 하는데 목사가 어린 아이에게 숭배 받으려고 하고 군림하려고 하고 목사가 다른 사람과 동일한 사람에 대해서 신(Spirit)처럼 말을 하는 것이 문제였을까요?

 

참고)

 

1. 성령 또는 신(Spirit)의 세계에 의한 질병 치료나 장애의 치료가 임상실험으로 검증되는 것이 아닙니다.

 

1. 전신갑주도 임상실험으로 검증되는 것이 아닙니다.

 

1. 물론, 금강불괴란 말도 임상실험으로 검증되는 것이 아닙니다.

 

1. 죽은 시신이 부활되는 것도 임상실험으로 검증되는 것이 아닙니다.

 

1. 영생은 사람의 영혼에 관한 것이지 사람의 육체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Spirit)의 세계의 신(Spirit)은 사람의 형상이 있을지라도 사람의 물질 개념의 물질의 형체가 없는 존재이고 사람의 물질 개념을 초월하는 존재이고 그러니 항상 사람의 눈에 보이고 사람의 손에 잡히는 육체를 가진 사람에게 신(Spirit)이란 말을 하는 것은 비유적인 표현으로서 어떤 사람이 신(Spirit) 또는 신(Spirit)과 교통하고 동행하는 선지자(Prophet)란 말을 듣는다고 항상 사람의 눈에 보이고 사람의 손에 잡히는 육체를 가진 사람을 상대로 임상 실험을 해서 성령 또는 신(Spirit)의 세계에 의한 질병 치료나 장애의 치료를 검증하는 것이나 전신갑주, 금강불괴, 죽은 시신이 부활되는 것, 영생 등을 검증하는 것은 사람으로서 사람을 상해하고 살인하는 행위이고 그 어떤 명분으로도 허용될 일이 아니고 국가의 법으로 처리될 일입니다.

 

 

The Film Scenario

 

2013. 1. 15.

 

정희득, JUNGHEED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