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Politics)와 사명

그린벨트

정희득이본명이자가명 2008. 9. 21. 17:18

軍 동의하면 제2롯데월드 건축 승인<서울시 주택국장>

연합뉴스 | 기사입력 2008.09.17 16:16

 

서울공항의 기존 활주로만 문제가 되는 것이면 여러 가지로 긍정적인 방안을 찾을 수가 있을 것이고 아파트 등과 같이 국민의 실생활과 관련이 된 건축물의 고도에 따른 군사기밀 등의 문제는 그렇게 심각하게 생각을 할 것은 아닐 문제이고 향후의 여러 가지 변화를 고려하면 더욱 더 그렇지 않을까 싶다.

 

고층 건물을 통한 인구 밀집이 되면 전기 수도 등 서울 시민의 주거 생활과 관련된 문제가 고려 될 수 있을 것이지만 해당 사업체가 더 잘 알고 있는 문제일 것이고,,,

 

그린벨트 해제를 통한 문제 해결은 대한민국이나 지구에 더 이상 사람이 살 수 있는 공간이 없을 때 고려할 문제가 아닐까 싶다. 그린벨트 해제를 하는 것이나 도시를 인공 건축물로 채우는 것 등은 이 지구상에서 신의 흔적, 즉 Spirits as God or Angels의 흔적을, 없애는 것과 전혀 관련이 없는 문제이고 사람이란 존재의 생존 환경이나 주거 환경과 관련이 된 문제일 뿐이다.

 

지구가 빅뱅처럼 폭발하고 없어져도 신의 흔적, 즉 Spirits as God or Angels의 흔적을, 없애는 것과 전혀 관련이 없는 문제이고 사람이란 존재의 생존 환경이나 주거 환경과 관련이 된 문제일 뿐이다.

 

, 즉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존재론적인 본질이 사람의 육체와 같은 물질적인 것과는 전혀 관련이 없고 믿거나 말거나 육체를 가진 그래서 육체의 제약의 구속을 받는 사람도 사람의 육체로 이동할 수 있는 방법 외에 사람의 육체의 일부분인 두뇌의 지적 능력이나 영혼과의 교감으로 온갖 형태의 이동 수단을 만들고 있듯이 신, 즉 Spirits as God or Angels도, 우주 공간을 초월하여 우주 공간을 자유로이 왕래하는 존재이다. 실제로 신, 즉 Spirits as God or Angels과의, 교통이나 동행의 체험이 없으면 한글을 배우고 독해력을 키워서 성경의 기록이라도 제대로 읽어 보는 것이 사람으로서 사람에게 범죄 하기 전에 더 현명한 행위가 아닐까 싶다.

 

A 라는 사람이 남자냐 여자냐 하는 것을 아는 것이나,

A 라는 사람이 나보다 나이가 더 많으냐 적으냐 하는 것을 아는 것 등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이고 일이다. 천지 창조 이전부터 존재를 한 그리고 육체와 같은 이 세상의 물질적인 존재가 아닌 또한 사람의 인지 능력이나 방식과는 전혀 다르게 이 세상을 보는, 즉 사람의 표현으로 말을 하고자 하면 영혼이나 신, 즉 Spirits as God or Angels과 같은 물질로서 이 세상을 보는, 신, 즉 Spirits as God or Angels의 문제는 아니고 신, 즉 Spirits as God or Angels의 전지전능의 능력이란 말로서 말을 할 문제도 아니다.

 

  

軍 동의하면 제2롯데월드 건축 승인<서울시 주택국장>

연합뉴스 | 기사입력 2008.09.17 16:16